본문 바로가기

겨드랑이제모

남자겨드랑이털제모, 이젠 남자에게도 필요해

남자겨드랑이털제모, 이젠 남자에게도 필요해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남자겨드랑이털제모 하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보통은 면도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죠. 또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관리하나..?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 남자들의 겨드랑이털을 깔끔하게 관리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당연히 전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있어요~

요즘 털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각박해졌죠? 예전엔 남자들이 나시입고 다녔을 때, 겨드랑이털이 보여도 별 신경 안썼는데 이젠 나시와 수북한 겨드랑이털은 혐오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요. 그렇다보니 오늘날엔 우리 남자들도 몸매뿐 아니라 겨드랑이털까지 관리하게 된 분들이 많습니다. 익숙한 방법으로는 면도가 있겠고, 좀 더 깔끔한 유지력을 위해서는 털뽑기나 왁싱정도로 관리하시고 계신데요.

문제는 이런 방법들은 일시적이라 계속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줘야만 합니다. 너무 번거롭잖아요. 특히 털이 많이 발달한 남성일 수록 제모관리 해야 되는 부위가 많은 만큼 관리에 들어가는 시간도 너무나 길게 됩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레이저제모 하면 겨털이 다 없어지는 거 아닌가? 너무 없어도 싫은데..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망설이고 고민만 하고 있는 경우도 있을거에요. 하지만 남자겨드랑이털제모 레이저는 털을 다 없애는 방향과 털의 양을 줄이는 방향 모두 가능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사실 이젠 남자나 여자나 겨드랑이털이 수북하면 보기싫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성별을 떠나 적정한 털의 양이 있는데, 털이 그런거 따져서 올라오지는 않으니까요..ㅠ 그렇다보니 우리 남성분들은 자연스러운 것 원하시는 분들은 털의 양을 줄이고 가늘게 하는 방향으로 남자겨드랑이털제모를 하시면 되세요. 또한 운동이나 깔끔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없애는 방향으로 하시면 되시구요^^

사람들이 제모는 개인취향이잖아? 말하고는 있지만 실상은 나 자신과 사람들의 불쾌감을 줄이기 위해 제모를 할 수 밖에 없게되었어요. 특히 나이대가 어린 20대 남성들이 남자겨드랑이털제모를 하는 비율이 무척 높다고 합니다. 요즘 남성잡지나 티비속 남자모델이나 남자연예인들 보면 근육으로 단련된 몸이지만 털은 없는 몸에서도 요즘 사람들의 인식의 변화 잘 보이잖아요?

그래서 이왕 남자겨드랑이털제모 해야 한다면 좀 더 유지력 높은 방향으로 털관리 하셨으면 좋겠더라구요. 마치 원래 겨드랑이털이 깔끔한 사람처럼 자연스러워 질 수 있습니다. 다만,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해서는 병원을 잘 알아봐야만 해요. 저는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하는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전신 어떤 털이든 제모할 수 있는 병원이며 2007년부터 지금 현재까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실력있는 병원이에요.

게다가 무엇보다 레이저제모 시술 시 정교한 시술 원하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보급형 레이저 같은 저가의 레이저가 아니라 여러 기능이 있는 고급레이저로 남자겨드랑이털제모 원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당연히 같은 횟수를 받아도 좀 더 깔끔하고 깨끗한 결과가 나올 수 밖에 없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로 피부 속 모낭을 정교하고 빠르게 조사할 수 있는 클라리티 pro와 업그레이드 되어 반복조사가 가능한 클라리티2, 서로 다른 파장의 에너지를 동시에 조사할 수 있는 스플렌더 엑스 등 여러 고성능 제모레이저로 털관리를 해드리고 있어요^^

무엇보다 편한 건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해 주어 프라이빗하게 털관리 할 수 있고, 담당 의료진이 면도를 해주는 병원이라는 것! 보통 병원에서는 하루 전날 따로 면도를 해오라고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피부상태나 털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 직접 면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좀 더 편하기도 하고, 내 상태에 맞춰서 레이저 장비 종류나 강도, 속도 등을 조절하니까 훨씬 결과도 좋을 수 밖에 없겠죠?

예전엔 운동이나 스포츠 등을 즐겨하시는 남성일 수록 남자겨드랑이털제모를 많이 하셨지만, 오늘날에 와서는 일반인들도 쾌적함이나 미관상의 이유로 겨드랑이털 관리를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남들에게 어떻게 보여야 하는지 그런 시선들을 생각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제모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손톱을 깎고 헤어스타일을 관리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레이저제모는 보통 6~7회 이상을 생각해서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병원도 가깝거나 찾기 쉬운 병원일 수록 편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병원으로 역에서 나오자 마자 보이는 버거킹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 다니기 무척 좋습니다. 특히 강남 주변 직장인 남성들이 다니기 좋은 위치죠.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상담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