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겨드랑이제모

남자겨드랑이제모 신경쓰였다면 없애야죠~

남자겨드랑이제모 신경쓰였다면 없애야죠~

남자들도 제모로 자신을 꾸미는 시대! 이제는 여름이되면 남자분들도 털제모를 하는데요. 특히 여름철 바닷가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기위해 휴가계획을 짜기도하죠. 그럴때 다른부위는 괜찮은데 유독 겨드랑이 털때문에 고민이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렇다면 남자겨드랑이제모 해야만하겟죠?

남자분들도 여자분들이랑 마찬가지로 여름철에 면도를 하거나 제모제등으로 하시다가도 그냥 아예 안나면 좋겟다! 라고 생각을 하시는거같아요.

남자겨드랑이제모 레이저제모로 받으신다면 모든 털을 없애고 싶은 분들과 약간의 털들 남기고 싶어하는 분들로 나뉘는데요. 조금만 정리하고싶어하시는 경우는 반팔을 입었을때 보이지않는 정도로만 정리할수있답니다.

남자겨드랑이제모는 일반적으로 굵은 털이 사라지는 평균인 5회 이상정도가 권장되지만, 또 개인마다 조금씩 제모횟수나 결과가 달라질수있기때문에 더 적은 횟수에도 만족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찾아보시면 면도를 하고가야하나? 생각하게되지만, 제모만하는 유스타일나인 에서는 의료진이 직접 면도,레이저,쿨링까지 원스탑서비스로 제공하기때문에 아무런 준비없이 간편하게 시술을 받으실수있어요,

남자겨드랑이제모를 하셨다면, 시술후 며칠동안은 온천이나 사우나등 뜨거운곳은 피해주시고, 일부터 털을 뽑지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시술 부위는 별다른 피부반응이 없어도 시술후에 약 1주일동안은 자극을 피해주시고, 자외선에도 노출을 피해주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