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겨드랑이제모

남자겨드랑이제모 한끗차이로 달라지는 이미지

남자겨드랑이제모 한끗차이로 달라지는 이미지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매해 떠어르고 있는만큼 헬스장이나 운동다니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잠시 쉬시던 분들도 몸관리를 위해서 다시 시작한지 오래된 분들도 많은데요!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을때, 그 사람이 더 멋있어 보인다 싶은 적 없으신가요? 오늘은 좀 더 남자의 매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남자겨드랑이제모에 대한 정보를 함께 알아볼까 합니다.

그냥 보기에도 하기 어려운 동작들, 무거워 보이는 기구들을 끄떡없이 하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더불어 어떤 운동복을 입었는지, 운동화를 신었는지, 그리고 얼마나 운동을 열심히 했을까 생각해보게되는 몸매까지 세트로 보이는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보면 정말 근육도 근육이지만 팔다리나 몸통이 정말 매끈하다는 것을 발견할수있습니다. 운동을 하시는분들은 제모에도 그만큼 신경을 많이 쓰시더라구요. 아무래도 털이 있는것보다는 없는것이 더 깔끔해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요즘 관리 하시는 남성분들도 많아 팔이나 다리, 몸통 같은 부위는 관리 된 분들이 많으세요. 하지만 아무래도 겨드랑이까지는 방심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마지막 한끗 차이가 이미지를 만듭니다. 멋진 몸과 겨드랑이털은 너무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랄까요.. 아마 운동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그 느낌 아실 거 같아요. 또한 암내라고하는 냄새 때문에 남자겨드랑이제모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면도부터 연고, 화학적인 여러 방법들도 있지만 요즘은 모근을 파괴하는 시술인 레이저제모가 유행인 만큼 제모하신 분들을 보면 땀이 많이 나는 환경에 종사하시는 분들 중 하루 두번 이상을 샤워해도 없어지지 않던 암내고민 때문에 남자겨드랑이제모 통해서 싹 사라졌다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남자겨드랑이제모에 대해 얘기하기에 앞서 겨드랑이털에 대해 얘기를 먼저 해 볼께요. 겨드랑이털 속된말로 겨털이라고 많이 부르는데요. 겨드랑이털은 다른 털들과 마찬가지로 신체를 보호하는 기능을 하죠. 살이 맞닿는 부위인데다 땀 또한 많이 나는 부위인 탓에 마찰이 일어날 경우 해당 부위의 살이 허는 일을 방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남자가 무슨 겨드랑이털을 없애냐 하시는 일부의 목소리도 있지만 미용목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고, 꾸준한 관리로 아예 털이 나지 않는 분들도 있습니다.

겨드랑이털은 거의 코털과 동급으로 남에게 보이기 꺼려하시는 분들 많죠? 이는 대중매체에 노출도가 점점 높아지고 사회의 인식이 이를 따라가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볼 수 있어요. 덕분에 지금은 혐오스럽다는 의견들이 많이 굳어져 방송에서도 남자연예인들이 겨드랑이가 노출되지 않게 잘 관리하고 나오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심지어 어떤 제모방법을 썼는지 자연스럽게 말하는 모습들도 자주 들을 수 있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의 남자겨드랑이제모는 레이저제모를 이용한 제모방법이에요~ 요즘 수염 레이저제모 하는 연예인 분들도 많고 주변 남성분들에게서도 소식 들어보신 적 있으셨을텐데요! 아주 못그린 그림 같은 걸 발로 그렸다고 말하기도 하는데, 그것보다 더 심하게 겨털로 그렸다고 하기도 한다고 하죠? 이런저런 굴욕을 당하게 되는 부위인 만큼 남성분들에게도 겨드랑이털을 레이저제모 하는것이 주목되기 시작했는데요. 어떤 제모방법들 보다 깔끔하고 유지력이 높기 때문이 아닐까요?

요즘에는 남자분들도 제모를 하는게 하나의 센스로 인식 될 정도가 되었어요. 지금은 노출에 보수적인 나라나 미용에 신경쓸 여력이 없는 사회만 아니라면 겨드랑이털은 당연히 제모해야 한다는 인식에 관습처럼 굳어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예전엔 여성들만 하던 제모가 남자겨드랑이제모를 위해 오시는 남성들의 숫자도 많아졌죠. 그렇다보니 점점 제모하는 병원의 고객에 대한 프라이버시도 더욱 철저하게 변할 수 밖에 없게 되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남성, 여성 모두 편하게 털관리 받아볼 수 있는 제모환경이 갖춰져 있습니다. 심지어 같은 성별이나 아는 지인이더라도 제모하러 다니는 걸 알리기 꺼려지기도 하잖아요? 굳이 알릴 필요도 없구요. 그런면에서 1인실로 운영되고 있는 레이저시술실과 대기실은 존중받는 느낌을 주는 느낌도 들게 하는 거 같아요. 게다가 의료진이 면도까지 해준다니 이용하기에도 더 편하실거에요~!

 

유스타일나인 - 네이버톡톡

대한민국 레이저제모의 기준이 되는 곳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