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면도 부작용 수염 면도독!!

면도 부작용 수염 면도독!!

면도의 부작용인 수염 면도독을 없애자!!


면도를 하면 면도의 부작용이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어떻게 없애야 하냐고요? 면도를 하지 마냐고요? 예 맞습니다. 면도를 하지 말라는 것 입니다. 그렇다고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르고 다니라는 것은 아닙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레이저제모를 통해 면도에서 벗어나 부작용인 수염 면도독을 없애라는 것 입니다. 어떻게 면도기를 사용 하지 않는데 수염들을 없앨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면도부작용, 수염면도독, 면도


레이저제모는 수염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하여 털이 자라지 않게 해주는 시술로 한번 하고 나면 영구제모가 되기 때문에 면도 부작용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됩니다. 모낭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죠. 물론 아예 안 나게 하는 것은 힘들지만 제모에 대해 전문성이 있는 수염제모 잘하는곳에 가시게 되면 1주일에 1번 가량으로 줄어들게 되고 몇 가닥만 뽑아주어도 될 정도가 됩니다.


면도부작용, 수염면도독, 면도


중요한 것은 면도 부작용인 수염면도독에서 벗어나려면 제모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병원에 가야 한다는 것 인데요. 이러한 전문성이 있는 곳을 찾는 것은 만만치 않을 것 입니다. 그래서 제가 보다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체크해 보고 가야 할 체크리스트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면도부작용, 수염면도독, 면도


면도 부작용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병원은 좋은 장비가 있습니다. 피부가 어둡고 호르몬의 영향을 받아 쉽게 제모가 되지 않는 수염의 경우 보다 강력한 장비를 사용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최고급 장비라 알려진 아포지 MPX나 두꺼운 털에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라이트쉬어 XC를 갖추고 있는 제모 병원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부작용, 수염면도독, 면도


수염 면도독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병원은 전문 시술자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시술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제모 하나에만 전문성을 가지고 시술하는 시술자가 있다는 것 입니다. 이러한 시술자라면 제모를 7년 이상 그리고 매년 1만회 이상 했어야 하고 수염제모의 경우 매년 1천회 이상은 했어야 제모만 한다 할 수 있습니다.


면도부작용, 수염면도독, 면도


물론 수염 면도독에서 벗어나고 면도 부작용을 없애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격 비용 도 중요하겠죠?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술 횟수의 부담을 줄여주는 1년 패키지와 같이 장 기간 동안 확실하게 영구제모를 해주는 패키지가 있는 병원을 찾아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면도부작용, 수염면도독, 면도


면도 부작용인 수염 면도독은 더 이상 고민하고 고통 받아야 할 부분이 아닙니다. 이제는 수염 제모를 통해 면도로 인한 시간과 비용을 줄이시고 편한 생활을 하시길 바랍니다. *^_^*




2014/07/07 - [제모] - 남부터미널 사평 신사 레이저 영구 제모 여기!

2014/07/04 - [제모] - 역삼 선릉 삼성 레이저 영구 제모 좋은조건은?

2014/07/03 - [남자수염제모] - 남자 남성 면도는 면도독의 시작!!

2014/07/02 - [제모] - 방배 서초 교대 레이저 영구 제모 이런 곳으로!

2014/07/01 - [제모] - 낙성대 내방 동작 레이저 영구 제모 좋은 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