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나의 얼굴빛을 되찾아줄 수염제모!

나의 얼굴빛을 되찾아줄 수염제모!

수염제모로 더이상 면도는 그만!


바쁜 우리 대한민국 남성들, 아침마다 수염면도하느라 시간뺏기지는 않으세요? 면도를 하면 피도 나고 상처도 나서 아침마다 신경쓰이는 하루가 시작이 되기 마련입니다. 


수염제모


또한 면도는 하면 할수록 얼굴착색도 일어나고, 얼굴이 까매지는 현상을 보게될 것입니다. 이렇게 매일 아침마다 자라오르는 수염들을 해결할 수는 없을까요? 


수염제모


요즘 주위남성들을 보면 수염이 없는 남성들을 보게 될것입니다. 원래 수염이 없는 사람들도 있지만, 제모를 통해서 수염이 많이 사라진 남성들을 볼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


수염제모를 통해서 얻게되는 장점들을 알아보면, 첫번째, 아침마다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 수염제모를 하게되면 얼굴빛이 밝아지고 더 젊어보이는 효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성형을 한것도 아닌데, 제모를 통해서 이렇게 사람 얼굴빛이 밝아보이게 됩니다. 이유는 면도를 통해서 착색되었던 피부들이 다시 되살아 나기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두번째,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침마다 면도를 하면서 괜히 신경쓰였던 부분들이 없어지면서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번째,지금 다가오는 휴가철! 휴가철에도 번거롭게 면도를 따로 하지않아도 편하게 휴가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


현재 수염제모가 확대화되면서 제모병원과 레이저 종류들도 많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병원의 시스템, 서비스, 레이저종류 등을 모두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나 몸쪽이 아닌 얼굴쪽이다보니 더욱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할 것입니다. 저희 병원은 옷을 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시술까지 다해드리기에 준비할 것은 따로 없기때문에 편하게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 라이트 쉬어 XC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어서 털의 굵기나 색깔, 피부의 톤에 따라 레이저종류가 결정될 것입니다. 라이트 쉬어 XC와 같은 레이저는 다른 레이저들보다 조금더 강한 에너지를 보유하고 있어서 보통 6회나 7회차부터 사용이 됩니다. 


수염제모


이 두 레이저는 최신 레이저이기때문에 다른 레이저들보다 속도도 빠르고 쿨링효과도 되기때문에 시술받으시는데 통증도 덜하고 효과면에서나 안정성면에서도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염제모


수염제모같은 경우는 사람들마다 다르지만 90%의 털을 감모하기 위해서는 1년패키지로 받으시면 효과도 더욱 크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병원에서 편리함과 안정성, 그리고 효과를 모두 갖춘 곳에서 새로운 인생을 펼쳐보는 것은 어떨까?




2014/08/27 - [전신제모] - 남자 몸통 제모로 자신있게 벗자!

2014/08/26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에서 벗어나라!

2014/08/25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잘하는곳 찾기

2014/08/22 - [여성안면제모] - [여자 입주위 털 제모] 쏙쏙 잘 먹는 화장

2014/08/21 - [남자다리제모] - [남자 다리 전체 제모] 다리도 뽐내는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