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눈썹왁싱 대신 영구 눈썹제모 하자!!

눈썹왁싱 대신 영구 눈썹제모 하자!!

영구 눈썹제모 로 눈썹왁싱 에서 벗어나자~


얼굴에 털은 우리의 이미지에 굉장히 큰 영향을 준다는걸 아시나요? 얼굴이 아무리 예뻐도 눈썹이 붙어 있다거나 볼에 털이 많으면 비호감을 사게 되고 눈썹 모양에 따라 순해 보이기도 강해 보이기도 해서 눈썹제모 는 정말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어요.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있다고 하면 어떠한 방법으로 할 거냐는 것 인데요. 눈썹왁싱 의 경우 털을 깎는 것보다 제모효과가 오래가서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죠.


눈썹왁싱, 눈썹제모


하지만 눈썹왁싱 의 경우 통증도 심하고 전문성이 없으면 제대로 눈썹제모 가 잘 되지 않고 눈썹의 부위에 따라서 왁싱이 힘든 부분도 있어 쉽지만은 않죠. 면도 또한 여러 불편함을 가지고 있고요. 그래서 나온 눈썹왁싱 의  해결책이 바로 영구 눈썹제모 시술인 레이저제모 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을 만드는 모낭을 공격해 털이 아예 자라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에요.


눈썹왁싱, 눈썹제모


눈썹면도나 눈썹왁싱 처럼 피부가 다치거나 상할 일도 없고 매번 신경써서 해주지 않아도 되기에 많은 시간적 물리적 정신적 비용을 세이브 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죠. 실제 굉장히 많은 여자 분들이 눈썹왁싱 에서 벗어나 영구 눈썹제모 를 하고 있는 추세에요. 이제는 하지 않으면 손해라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하세요.


눈썹왁싱, 눈썹제모


물론 영구 눈썹제모를 할 때에도 주의해야 할 부분이 있어요. 그건 바로 아무데나 간다고 해서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없다는 거에요. 레이저제모의 시술 방법 자체는 간단하지만 시술을 하는 여러 변수에 따라서 제모 효과도 달라지고 전문성이 떨어지는 곳을 가게 되면 제모 효과나 안정감이 부족할 수도 있어요.


눈썹왁싱, 눈썹제모


그렇기에 가능하면 제모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곳을 찾아가셔야 하는데요. 눈썹왁싱 에서 확실히 벗어나게 해주는 눈썹제모 병원을 찾으실 때는 장비와 시술자를 잘보시는게 좋아요. 장비를 보실 때에는 피부 자극이 적고 모낭을 선택적으로 공격해주며 빠른 시술 속도를 자랑하는 아포지 mpx 같은 명품장비가 있는지 보시는 것이 좋고


눈썹왁싱, 눈썹제모


시술자를 보실 때에는 제모를 오랫동안 해왔을 뿐만 아니라 매년 제모를 2만건 이상 하는 제모 전문 시술자인지 보셔야 해요. 또한 눈썹제모를 매년 천건 단위로 하는지도 보시는 것이 좋아요. 한가지 더 볼 것이 있다면 의료진 또한 전문성이 있어서 확실하고 깔끔한 제모 전후 서비스를 통해 편안하고 부드럽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지도 보시는게 좋아요.


눈썹왁싱, 눈썹제모


눈썹왁싱 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영구 눈썹제모 를 한번 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드시는 분들에게 가장 편하고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7년 넘게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이곳으로 오시는 거랍니다! *^^*




2014/11/24 - [여성안면제모] - 인중제모 지겨우시죠?!

2014/11/21 - [제모] - 제모왁스 제모제 사용하세요~?

2014/11/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여자 다하지요~

2014/11/19 - [제모] - 제모기 선택하는방법!

2014/11/18 - [제모] - 왁싱 얼마나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