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팔다리제모

다리털영구제모 겨울에 하면 더 좋다.!

다리털영구제모 겨울에 하면 더 좋다.!

여유있게 시작하는 다리털영구제모

"여기에 털있다" 고 표시하는 것처럼 털이 잠깐 빠진 사이 거뭇거뭇하게 색이 올라와 있는 다리 늘 보시죠. 면도를 많이 하다보면, 왁싱을 한두번 하다보면 거뭇거뭇하게 색이 생겨서 자꾸 스타킹을 꺼내 신게 됩니다. 여름을 대비해서 다리털영구제모 하고, 그때는 시원하게 맨다리로 다니자구요. 다리털영구제모를 겨울에 시작하면 여름에는 좀 더 깔끔하기도 하지만, 모낭염이 올라올 가능성이 적어서 좋습니다. 



여름에 허겁지겁 다리털영구제모를 시작하다 보면, 급하게 알아보고 성급하게 제모병원을 결정하는 것은 물론이구요. 가장 많은 다리털영구제모를 할때이다보니 스케줄때문에 미루다보면 다음번 예약잡기도 만만치 않구요.



여름에 다리털영구제모를 하게 되면 겨울보다 신경써야 할 것들이 좀 더 많습니다. 자외선이라는 부분도 있구요, 날씨가 덥다보니 겨울보다는 좀 더 덧나기 쉽습니다. 아무리 제모병원에서 쿨링을 해서 보내드려서 햇빛 쨍쨍할 때는 햇빛알레르기가 생기기도 쉽구요.



다리털영구제모를 하다보면 좋은 점이 있습니다. 털이 없어져서 좋은 것도 있지만 예전보다는 느리게 올라오면서 피부가 재생될 수 있는 시간적인 여유가 생깁니다. 이때 거뭇거뭇한 다리에 보습관리를 잘 해주면 다리의 색이 예전보다 점점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리에 재생이 되기 시작하면 색도 좋아지지만, 피부결도 좋아집니다. 아침마다 스타킹신을때 작년에 진작할 껄 이라는 생각이 드실 것입니다. 비키니라인제모나 헤어라인제모 등과 비교를 해 본다면 다리털영구제모는 제모효과도 빨리 나타나고, 결과도 오래 갑니다. 



그렇지만 겨울에 시작하는 다리털영구제모 도 신경을 많이 쓰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제모를 시작해야 원하는 만큼까지 제모가 가능합니다. 어떤 제모전용레이저로 시작하느냐에 따라서, 경험많은 의료진에게 어떻게 시술받는지에 따라서 결과는 다르게 나타납니다. 



다리털영구제모는 제모를 시작하는 때부터 면도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주기적으로 다리털영구제모를 하면 면도를 하지 않고도 계속 그 느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리털영구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시죠?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방문하시기 편합니다. 



2016/02/04 - [제모] - 레이저제모비용 최저가 보다는 저가에서 찾으세요.~

2016/02/02 - [남자수염제모] - 남자얼굴제모 추울때 하면 더 좋습니다.~

2016/01/29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제모후기 여름에는 머리좀 묶어보자.~

2016/01/27 - [남자수염제모] - 남성얼굴제모-면도하기 싫은날 생각나는 제모

2016/01/25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제모가격 으로 부러워하기는 이제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