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 레이저제모효과

남자수염제모 레이저제모효과


통증감소를 위한 마취크림도포

1,2,3차 쿨링/진정케어

1인제모전용시술실/대기실



남자수염제모로 기대하는 레이저제모효과는 당연히 영구제모가 잘 되는 것일 겁니다. 수염제모 등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한번에 끝나는 것은 아니므로 5회이상 시술을 받기 위해 4~6주의 주기로 꾸준히 병원을 다녀야 합니다. 시술을 받으려고 하는 병원이 있는 곳의 교통이나 접근성이 좋으면 더 좋을 것입니다. 다니기 불편하면 끝까지 잘 안다니게 될 수 있습니다.



남자수염제모를 잘하는 곳에서는 제모레이저를 한가지만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털은 성장주기도 털의 깊이도 굵기도 다 다르고 자라는 속도도 조금씩 다릅니다. 따라서 각각 파장이 다른 제모용 레이저를 두가지 정도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레이저제모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파장이 다르면 통증의 정도도 다르다는 것을 굳이 언급하지 않더라도 작용깊이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좀더 효과적이고 좀더 안전한 방법으로 제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두가지의 제모용레이저를 털의 상태에 맞도록 섞어서 사용을 하는 것이 남자수염제모를 통해 레이저제모효과를 확실하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통증감소를 위해 마취크림을 도포해야 합니다. 수염제모를 하는데 전혀 아프지 않다는 것은 제모의 효과에 대해서 의심을 해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염은 굵고, 깊고, 밀집되어 있어서 레이저제모 하는 부위 중 통증이 심한 부위입니다. 그래서 헤어라인제모부위와 함께 마취로 통증을 감소시켜주어야 하는 제모부위가 남자수염제모이기도 합니다. 레이저는 털의 뿌리인 검은색의 모근과 만나 열에너지로 변환되어 털을 자라게 하는 기반이 되는 모근을 파괴하므로 레이저제모의 효과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제모, 남자들만의 제모가 남자수염제모입니다. 남자수염레이저제모는 마취, 시술, 레이저, 피부진정을위한 쿨링케어, 충분한 시술 횟수가 보장된 패키지 등 시스템을 잘 갖추고 있는 제모만하는 곳에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레이저제모효과도 좋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