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남자등털제모, 매끈 깔끔한 뒷태

남자등털제모, 매끈 깔끔한 뒷태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요즘 점점 날이 따뜻해져 오면서 털고민 하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해요. 계속 될 거 같던 긴 겨울이 끝나고 드디어 점점 봄이 오는 느낌이 들고 있는데, 봄하면 마냥 기쁘기만 하진 않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우리 모두의 숙제인 털때문이겠죠. 요즘은 남성들의 제모기기 구매가 여성들 보다 더 많다는 말도 있답니다. 저는 다른 무엇보다 제모하기 어려웠던 남자등털제모에 대해 얘기해 보고 싶은데요.

요즘 다양한 부위제모를 위해 셀프제모를 하는 남성분들의 비중을 살펴보면 3040세대의 비중이 절반 이상을 차지해 가장 많다고 해요. 구체적으로는 30대가 34%, 40대가 33%를 차지해 각각 1, 2위를 다투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사회활동이 가장 활발한 3040세대 그루밍족을 중심으로 제모용품 수요가 급증했다는 내용인데요. 문제는 셀프제모로는 한계가 있어요. 여러분의 눈에 보이고 손이 닿는 부분은 털을 깎고 뽑고, 녹일 수 있지만 남자등털제모까지는 정말 힘들어요.

요즘은 바디케어에 신경쓰는 남성들이 크게 늘었어요. 남성의 바디용품 구매도 그만큼 증가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한두번으로 끝나던 셀프제모가 아니라 매끈한 피부, 깔끔한 뒷모습을 위해 레이저제모 계획 중이신 분들도 많습니다. 예전이야 외모를 위한 수염정도만 신경썼지만 요즘에 와서는 매끈한 바디라인을 위해 가슴, 복부, 허리, 남자등털제모 등 다양한 부분의 몸통제모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무엇보다 여름이 오기 전에 끝내려면 서둘러야만 하는데요.

레이저제모는 아무래도 1~2회로 끝나는 시술이 아니에요. 보통 남자등털제모 하면 6~7회? 그럼 일주일로 다 몰아서 끝내면 되겠네!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 그렇게 단순한 시술은 아니에요. 한달에 한번 꼴로 여러분의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 한달에 한번씩 6~7회 이상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너무 오래걸려서 부담스럽다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속적으로 면도하고 털뽑고, 녹이고 했을때랑 달리 이렇게 레이저제모로 털을 끝장내 놓으면 피부도 깔끔하고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어 지속력도 높아 만족도가 무척 높은 시술이에요.

아무래도 우리 남성분들 중 털이 많이 없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필요이상으로 많은 털을 갖고 계신 분들도 계십니다. 특히 몸통에 털이 많게 되면 다른 사람들의 안좋은 시선에 노출되어 점점 의기소침하고 자존감도 낮아져 여름이 힘들어지게 되죠. 겨울이야 옷으로 가릴 수 있고 두께도 두꺼워 비치지 않는데, 여름이면 노출되는 부분도 많아지고 두께도 얇아져 옷을 입어도 몸에 있는 털이 비쳐질 수 있어요.

또 현대인들 사이에서 깔끔한 외모는 또다른 자기관리의 능력으로 인식되고 있어 과거와 다르게 외모를 가꾸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남자등털제모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이런 여러분께 만족스러운 지속력을 선사하게 되는데요. 레이저가 털의 근본적인 원인인 모낭 및 모근을 태워 없애죠! 지저분한 눈썹, 거뭇한 수염, 덥수룩한 구레나룻이나 가슴, 종아리 등 털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들도 많아져 오늘날 제모하는 병원들 보면 여성의 비중과 남성의 비중에 큰 차이가 없어졌어요.

제가 오늘 여러분께 소개하는 유스타일나인의 경우는 오랜시간동안 서울 강남에서도 레이저제모 만을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이죠. 그래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떤 털이든 제모할 수 있는 고성능 제모장비들과 풍부한경험을 가진 의료진들, 체계적인 제모시스템이 함께하고 있답니다. 남자등털제모 할 때, 면도하기 너무나 힘든 부위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여러분의 털상태를 확인하고 따로 비용추가 없이 직접 면도를 해드리고 있어요. 면도부터 시술, 쿨링 / 진정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되는데요.

남자등털제모는 털의 깊이가 제각각인데다 부위도 넓어 하나의 제모장비로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깔끔함을 얻기 어렵다고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의 완성도를 위해 한가지 레이저가 아닌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함께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역시 메인으로 제모하는 병원은 다른 거 같아요~ 또한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위하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이 구성되어 있어 편안하게 제모받아 볼 수 있다고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로 잘 알려진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11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버거킹 건물로 들어와 엘리베이터를 타시면 되서 찾기도 쉽고 이용하시기도 편하실거에요. 평소 집에서 관리 할 수 있는 셀프제모를 많이 이용해 왔지만 제모에 미숙하거나 혼자 제모하기 힘든 부위를 생각하면 레이저제모를 찾을 수 밖에 없는데요. 문제는 제모를 제대로 완성하기 위해서는 아무 병원이나 시술하면 안되요. 여러분이 원하는 시술에 적합한 고성능 장비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지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편이 좋죠!

레이저제모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 가능합니다. 현재 다양한 빠른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한번 함께 알아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