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배털레이저제모, 여름은 보기 싫은 털과의 전쟁

배털레이저제모, 여름은 보기 싫은 털과의 전쟁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점점 추위는 떠나고 따뜻한 봄바람이 살랑이는 계절이 돌아오고 있는 요즘. 벌써 털과의 전쟁을 선포한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털은 우리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요인이었어요. 그래서 다들 집에 면도기나 제모제 하나, 둘쯤은 가지고 계실거에요. 하지만 매번 해야만 하는 제모스트레스에 슬슬 레이저제모가 주목받기 시작했는데요. 언제부턴가 유행하고 있는 크롭티셔츠와 비키니로 인해 남성들 뿐 아니라 여성분들도 배털레이저제모 관심 갖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저만 해도 과감하게 복부가 확 들어난 크롭은 무리지만 세미크롭 블라우스나 나시 정도는 착용해 봤는데요. 확실히 여름기분을 내기엔 이만한게 없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자꾸 몸매관리에 점점 초점을 맞춰 과감한 크롭까지 도전해 보고 싶은거 저뿐만은 아닐거에요~ 하지만, 크롭스타일을 깔끔하게 소화하기 위해서는 아이러니하게도 복부에 있는 털들이 제모된 상태여야만 합니다. 이 부분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가는 흑역사만 잔뜩 생성하게 되겠죠. 특히 사진이라도 남겼다가는...ㅠ 요즘 스마트폰만 해도 화질이 좋잖아요. 그래서 배에 있는 잔털들까지 고스란히 드러나게 되더라구요.

우리 남성분들도 털스트레스 만만치 않을거 같아요. 예전엔 몸에 있는 털은 섹시함, 남자다움의 상징으로도 생각했는데 요즘은 남성의 몸에 수놓아진 털들을 보이게 되면 후폭풍이 심할 수 있어요. 몸통에 있는 털들을 목격한 사람들의 따가운 시선, 지저분한 사람이라는 오해 등등.. 게다가 요즘은 남자들도 관리받는 시대잖아요? 그냥 털털한 채 그냥 다닐 수 없게 된지 오래죠. 그렇다보니 배털레이저제모 가능한 병원이 어딨나 알아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께 서울, 미용의 메카로 잘 알려진 강남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오직 레이저제모 만 시술하는 병원으로 제모에 대한 오랜 연구와 풍부한 경험,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들과 어떤 털이든 파괴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모레이저까지 갖춰져 있는 병원으로 의료진이 직접 여러분의 털상태를 보고 레이저 장비를 선택하고,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까지 하나의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곳이랍니다. 아무래도 배털레이저제모 하면 면도해야만 하는 문제도 있고, 시술 후 결과도 걱정이 되잖아요?

유스타일나인 배털레이저제모는 오직 제모만을 메인으로 시술하는 병원답게 고성능 제모장비들 부터 의료진 면도서비스, 시술 후 피부진정 및 쿨링케어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배털 부위는 시술부위도 넓고 털의 굵기나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이라 하나의 제모레이저만으로는 좋은 결과를 내기 어려울 수 있는데, 유스타이란인 레이저제모는 한가지 장비만이 아니라 여러분의 털과 피부상태를 보고 적합한 파장의 제모레이저로 섞어서 진행하고 있어 결과가 좋을 수 밖에 없죠!

평소 제모에 대한 관심이 없다가 어느날 관심이 생기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민망함과 부담스러움에 망설이는 분들도 많죠. 평소와 다른 옷스타일, 화장법으로 변화를 주고 싶은데 막상 몸에 있는 털때문에 갑작스럽게 배털레이저제모 정보 찾는 분들도 계시죠. 게다가 요즘은 여성분들 만이 아니라 남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레이저제모에요~ 그래서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배려하는 병원 찾아야만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어떤 털이든 제모할 수 있는 병원이에요~ 해외여행이나 출산을 앞둔 여성분들 등 다양한 이유로 레이저제모 찾는 분들 많은데요. 미용 뿐 아니라 건강을 위한 선택으로도 레이저제모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배털레이저제모 뿐 아니라 다양한 부위 시술이 가능한 곳 찾는 분들 많은데, 제모가 메인이 아니다 보니 시술의 한계가 분명한 병원들이 대부분이라 어떡하지.. 고민하셨다면 유스타일나인 상담 받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올 여름, 털과의 전쟁 종식시키면 어떨까요? 레이저제모라면 더는 면도, 제모고민 안하고 평안한 4계절을 보낼 수 있죠! 요즘 빠른 제모할인으로 기존의 패키지할인 뿐 아니라 빠른 추가할인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배털레이저제모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 홈페이지 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