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굴제모

강남 얼굴털제모로 미모도 활짝!

강남 얼굴털제모로 미모도 활짝!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모두들 여유로운 주말 보내고 계시겠죠? 요즘 이상기온으로 눈이 오긴 했지만 봄이라고 할 수 있는 3월이잖아요~ 점점 날이 따뜻하게 풀려가면서 남, 여 불문하고 관리하게 되는 부위가 있다고 해요. 그건 바로 얼굴털인데요! 남성들은 진하고 굵직한 수염을, 여성들은 거뭇거뭇하게 올라온 잔털, 솜털들을 제거해서 매끈한 얼굴을 만들고 싶어한다고 해요. 어떻게 보면 요즘 현대사회에서는 머리털이나 눈썹 등 미용적인 부위 외엔 반갑지 않은 털로 가득한데요. 이 기회에 강남 얼굴털제모로 미모까지 활짝 피워보면 어떨까요?

우리 남성분들 예전이랑 털에 대한 인식이 많이 변화하였어요. 요즘은 10대 후반 청소년부터 20대 초반의 남성분들도 강남 얼굴털제모 찾는 추세인데요. 이유는 털이 사람들의 인식에 좋지 않는 작용을 하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본래의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게 하고 잦은 면도는 피부에도 좋은영향을 주지 않답니다. 그래서 오늘날엔 대학에 들어가기 전인 새내기들 부터 군인, 취준생 분들의 레이저제모에 대한 시술이용이 높아졌죠.

아무래도 지속적으로 잦은면도나 털뽑기, 왁싱 등을 하면 피부에 큰 자극을 주어 손상이 갈 수 밖에 없어요. 우리 남성분들의 미모, 점점 나이들어 갈 수록 본래의 나이보다 훨씬 아저씨 같은 느낌을 주는 분들 많이 보이잖아요? 여성분들은 솜털인데다 면도 안하는 분들도 있어 영향이 덜하지만 우리 남성분들은 지속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밖에 없었어요. 게다가 모공까지 넓어져 버렸죠. 

요즘 영앤리치라는 말이 자주 쓰이고 있어요.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 우리 남성분들도 관리를 할 수 밖에 없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강남 얼굴털제모는 남성들의 외모관리를 위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는 그냥 수염면도로 끝낼 수 없게 되었죠. 점점 거칠어지는 피부와 넓어지는 모공, 굵어지는 수염자국으로 속상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강남 얼굴털제모는 그저 피부 겉으로 보이는 털만 제거하는 방법이 아니에요~ 피부 속 깊숙하게 있는 털을 계속 자라게 하고 성장하게 하는 모근 및 모낭 자체를 빛 에너지로 파괴하는 방법이니까요. 다만 다른 부위보다도 피부 깊숙한 속에 털이 있는 얼굴털인 만큼 일반적인 제모레이저로는 털을 모두 제거하긴 어렵죠. 그래서 부위에 맞춰 레이저 종류를 달리해 시술하는 병원으로 가야만 해요.

그래서 여러분께 강남 얼굴털제모로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오랜시간동안 제모만을 해 온 병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들이 함께하고 있으니까요! 남성의 얼굴털은 난이도 높은 털에 속하기 때문에 밀도 높은 털을 제대로 안정적으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의료진과 피부와 털에 맞는 레이저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여러 부위별 제모연구는 물론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노하우로 완성도 높은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레이저제모를 하려는 이유는 뭘까요? 그건 바로 반영구적인 효과 때문이에요. 일반적인 제모방법들 과는 달리 시술횟수에 따라 점차 털이 자라지 않게 되니까요. 그건 바로 근본원인을 없애기 때문인데요. 문제는 얼굴이라 다른 부위들 처럼 강하게 시술하면 피부도 상하고 부작용으로 고생만 하게 됩니다. 하지만 밀도 높은 얼굴털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아포지플러스로는 한계가 있어요. 그래서 남자의 얼굴털은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와 같이 파장이 긴 제모레이저를 사용해야만 하는데 이런 레이저장비를 보유한 병원이 드물죠. 이유는 제모가 아닌 피부나 성형이 메인이라 높은사양를 여러대 갖출 수는 없기 때문이에요.

유스타일나인은 오직 레이저제모 시술을 메인으로 하고 있어 얼굴털을 완성도 높게 시술하고 있답니다. 깊은 모공을 가진 얼굴털이나 헤어라인, 뒷목털, 잉그로운헤어까지도 시술이 가능하죠. 게다가 강남 얼굴털제모는 남성뿐 아니라 여성분들도 좀 더 매끈한 피부를 위해 시술하는 경우가 많으세요. 요즘은 남여 누구나 제모관리 정도는 기본이니까요. 하지만 그럼에도 신경쓰이고 민망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사람들의 프라이버시 존중을 위해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 시술실이 제공된답니다. 그래서 여태의 병원들과 달리 나만의 대기공간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그래서 강남 얼굴털제모를 위하 남성분들도 여성분들도 이용률이 높죠! 나의 사생활 보호는 중요하니까.

아 여성분들은 레이저 시술 시 겨드랑이 부위를 함께 서비스 받아보실 수 있어요~ 잊지마시고 함께 관리받아보세요!

그동안 얼굴에 보이는 털들 때문에 고민하셨을 거에요. 몸보다 더 눈에 잘 보이기 때문에 남성분들도 여성분들도 고민하시는 부위죠. 유스타일나인은 부위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부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얼굴부위는 한달에 한번씩 6~7회 이상 시술이 필요한데, 거리까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바로 나오자 마자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도착하셔서 이용도 편하실 거에요. 이제 곧 따뜻한 봄이 지나면 무더운 여름이 올거에요. 얼굴털에 송글송글 맺힌 땀때문에 썬크림과 비비크림까지도 뭉쳐진 느낌 경험 해보신 분이라면 서둘러야 깨끗해질 수 있을거에요~ 자세한 상담 한번 받아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