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굴제모

헤어라인교정 하나부터 열까지 관리받자

헤어라인교정 하나부터 열까지 관리받자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성형의 마지막은 헤어라인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라인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요. 이마가 얼굴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인상에 많은 영향을 주는 만큼 3자이마나 너무 좁은 이마를 가지고 있는 분들는 평소 스트레스가 많으실거게요. 요즘은 마스크를 써서 머리와 이마가 주로 보이기 때문에 더 그렇게 느끼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헤어라인교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왁싱샵에서 헤어라인교정을 위해 털을 제모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왁싱은 한번에 털을 깨끗하게 해 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모가 잘못되었을때는 돌이킬 수 없답니다. 피부가 예민한 분들의 경우에 제모 좁쌀 여드름 또는 모낭염이 생길 수 있고요. 제모 후에는 인그로운 헤어를 관리하기 위해 각질제거도 꾸준하게 해주셔야 한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마가 더 지저분해보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요즘 레이저제모를 찾는 분이 더 늘고있는 거 같은데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가 모근과 모낭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원리로 진행된답니다. 그래서 피부에 자극을 거의 주지 않고요. 왁싱과 다르게 제모 후의 인그로운 헤어 관리를 따로 할 필요도 없죠. 무엇보다 헤어라인교정의 경우 보통 4~6주의 간격으로 7~9회 이상의 시술을 진행할 경우 털이 거의 자라지 않아서 털을 따로 관리하면서 신경쓸 필요도 없고요.

헤어라인교정을 진행할 때는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만 하는 병원인 만큼 헤어라인털 제거의 경험이 많은 의료진과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회차에 따라 라인을 조금씩 교정하면서 더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요. 개인별 털과 피부상태에 맞는 고성능 기기를 선택하셔 시술에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유스타일나인의 장점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레이저제모만을 해온 병원 만큼 병원의 시설 역시 레이저제모만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보호가 굉장히 잘 되는데요. 대기실부터 남/여 분리된 1인 대기실을 사용하고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이고 편한 환경에서 제모시술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시술 전후에는 청결을 위해 소독도 의무적으로 진행하고 있고요





유스타일나인의 헤어라인교정은 많은 시술케이스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제모과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청결한 면도를 위해 레이저제모시술 전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진행하고 있고 시술후에는 쿨링케어와 진정크림으로 원스탑 관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고객님은 그냥 병원방문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여러번의 시술이 필요한만큼 병원의 접근성도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오시면 방문할 수 있어요. 시술시간 역시 30분 내외로 간단하게 끝나기 때문에 맘편하게 방문하시면 되겠죠? 그럼 그동안 스트레스였던 헤어라인~! 함께 제모에 도전하러 가 볼까요?


자세한 상담은 하단의 배너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