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굴제모

남자눈썹영구제모, 내가 원하는 스타일 그대로 깔끔한 라인

남자눈썹영구제모, 내가 원하는 스타일 그대로 깔끔한 라인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요즘 다들 마스크가 필수화 되면서 많이 갑갑하고 불편하셨죠? 하지만 그럼에도 우린 미용에 대한 관리를 소홀해하지 않고 있어요. 여성분들은 물론이고 남성분들도 마스크 위로 드러난 눈썹이나 헤어라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시술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하지만 남자눈썹영구제모 하는 병원이 정말 드물죠. 아무래도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는 레이저시술인 만큼 눈과 가까운 시술부위로 위험부담이 있어 병원 찾는것도 일이라고 해요.

또 그렇게 힘들게 찾은 남자눈썹영구제모 하는 병원이 내가 원하는 눈썹라인으로 효과적인 제모를 해주는 곳인지 그것도 고민이 되니까요. 아무래도 눈썹은 눈과 가까운 시술인데다 얼굴에 있는 부위라 강도 높은 시술이 힘들죠. 그렇다보니 나에게 적합한 횟수를 알지못한 채 시술을 진행한다면 목표도 알지 못하고 지쳐 실패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또한 더이상 눈썹을 정리하지 않는 편안함을 위해 하는 시술인만큼 눈썹시술에 적합한 제모레이저를 갖추고 있는지도 중요하죠.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눈썹만 잘 정돈해도 내 스타일이 달리지는거 다들 아실거에요. 요즘 관리 안하는 남자 보기드문 만큼 집에서 쪽집게로 눈썹털을 뽑아 관리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다만 서툰 솜씨로 인해 가끔씩 짝짝이로 만들던가 모나리자 눈썹으로 만드는 경우도 종종있어 내가 원하는 스타일 그대로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남자눈썹영구제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물론 6회 이상 시술을 진행받아야 되서 귀찮기도 하지만 매번 가는 것도 아니고 한달에 한번 다녀오는걸로 세련된 눈썹모양을 가질 수 있다면 앞으로를 생각했을때 이득이 아닐까요?

또한 레이저제모 시술은 흰털에는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따라 내 눈썹에 서리가 내리기 전에 미리미리 시술받는 것이 좋아요. 레이저제모 하면 보통 젊은 사람들만 하는 시술이라는 고정관념이 있는데, 우리 사람들은 나이가 어리나 성인이나 중년, 노년에 접어들어도 자기 자신을 꾸밀 줄 알고 즐기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그렇지만 요 남자눈썹영구제모도 다 받을 수 있는 시기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시술이 가능할지는 상담을 한번 받아보시는 편이 좋으십니다.

제가 해외로 여행갔을 때 신기했던 것이 눈에 보이는 남성분들이 제대로 눈썹을 가꿀 줄 안다는 거 였어요. 오히려 저보다 더 눈썹을 잘 다듬어서 더 눈길을 사로잡았던 거 같아요. 다만 우리 남성분들 집에서 셀프로 관리하다 잡지나 티비 속 모델, 연예인들 눈썹을 생각했으나 모나리자를 만들어 버리는 서툰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제대로 라인을 잡고 그 주변털을 레이저제모 시술한다면 그 깔끔함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어 여러분의 깔끔한 스타일에 큰 도움이 될 거 같더라구요~

정말 눈썹 잘못 다듬으면 다시 털이 날때까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물론 요즘은 타투 브로우가 나와 없어진 눈썹을 채울 수 있긴 하지만 몇일에 한번씩 다시 그려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죠. 그래서 시술을 결심한 분들이 많은데, 문제는 여러 병원들 중 눈썹을 제모할 수 있는 병원이 무척 드물다는 현실이에요. 게다가 효과도 어떻게 될지 걱정되죠.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 만을 해 온 병원으로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었으며, 다양한 제모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눈썹시술할 때 눈과 가까운 시술이라 불안해 하시는 남성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눈썹 시술에 맞게 정교하고 꼼꼼하고 조심스럽게 시술해 드리고 있답니다. 레이저가 눈쪽으로 가까이 가지 않게 나무스틱으로 모양을 잡아가며 천천히 시술을 진행해 가는데요. 그만큼 여러분이 원하는 깔끔한 라인으로 안정되면서도 완성도 있는 시술이 되어 남자눈썹영구제모에 대한 만족도가 무척 높습니다.

평소 답답한 송충이 눈썹이나 지저분하게 눈썹라인 주변에 잔털이 많으셨나요? 눈덩이 주변에도 털이 많아 스트레스 받지는 않으셨나요? 이젠 유스타일나인에서 이런 지저분한 털 방치말고 깔끔 말끔하게 정돈해 봐요~ 유스타일나인은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룸과 1인 레이저시술실이 갖춰져 있어 편안한 시술로 진행되며 최근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할 수 있다고 하니 남자눈썹영구제모 상담받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벌써 2021 새해가 시작된 만큼 깔끔함으로 이번 해를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눈썹이 정돈 된 효과는 남자의 스타일을 다르게 보이게 합니다. 이제 지저분한 눈썹털 방치하지말고 깔끔하고 세련되게 정리해 보세요.  사실 이젠 짙기만 하고 지저분한 남자눈썹으로 버틸 수 있는 시대가 아니에요. 요즘은 간단한 메이크업하시는 남성분들도 많이 보이잖아요? 물론 너무 부담스러운 라인이 될까 고민되시기도 하지만 왁싱과 달리 또렷한 경계선으로 만들기 보단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모양을 정리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유스타일나인은 서울에서도 미용의 메카로 불리는 강남에 위치해 있어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남자눈썹영구제모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