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영구제모 어째서 해야 될까?

브라질리언영구제모 어째서 해야 될까?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입니닷^^ 요즘 많은 분들이 브라질리언영구제모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예전에 큰 인기를 끌던 드라마 성균관스캔들 기억하시나요?? 그때 잘금 4인방 중 여림이라는 별호를 가진 인물이 있었는데, 이 여림의 뜻이 여자 여, 수풀 림, 즉 여자의 음모를 말하는 뜻을 가지고 있어 충격을 주었었죠. 최근엔 이 음모 뿐 아니라 유륜이나 회음부, 항문 등과 같은 다른 부위에 대한 관심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오늘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네요~

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여성의 위생에 큰 도움을 주는 뷰티케어 입니닷! 우리 여성분들 생리기간에 월경혈과 분비물에 의해 생식기 주변으로 자극적인 증상이나 불쾌한 냄새, 염증 증상 등이 빈번하게 발생하는데, 이때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가 증상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유지력도 좋아 여성분들께 인기가 높을 수 밖에 없다고 해요~ 그 뿐 아니라 비키니나 티팬티를 입는 분들을 비롯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거나 출산을 준비하시는 임산부 제모까지! 이제 여성에게 브라질리언 제모는 하나의 필수적인 관리로 자리잡고 있습니닷.

하지만 브라질리언 제모는 셀프로 회음부나 항문의 털을 함부로 제거할 경우 자칫 부작용이 발생하기 쉽죠. 털은 성장주기에 따라 끝으로 갈 수록 가늘고 삐죽하고, 피부에 가까운 털은 상대적으로 두께가 굵죠. 그런데 면도기로 털을 밀게 되면 이어서 자란 털은 컷팅면이 생긴채 기존의 털보다 굵은 부분만 남아 회음부와 항문 주변의 피부 가려움증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요. 또 왁싱의 경우엔 자극과 통증이 심하고 시술 후 피부장벽 손상과 상처, 홍반 및 염증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올바른 방법으로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브라질리언영구제모 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브라질리언 제모는 최근 남성 분들도 많이 받는 시술 중에 하나가 되었는데요! 음모, 성기, 음낭, 회음부, 항문 등의 털을 전부 또는 부분적으로 제거하는 분들이 늘고 있어요. 그 이유로는 연인과의 관계에서 생식기에 난 털을 제거하지 않고 관계를 하게 되면 여성에게 통증을 줄 수 있어 매너를 위해서라도 털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항문털 같은 경우엔 털에 분변 찌꺼기가 남아 악취가 생길 수 있고, 가려움까지 동반되어 피부 트러블까지 일으킬 수 있어요. 또한 털을 그대로 방치한 채 수영복을 입는다면 수영복 사이로 삐져나온 털들에 혐오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 하는 것이 좋겠죠?

브라질리언영구제모 많은 분들이 위생과 건강을 위해 시작합니다. 브라질리언 제모가 위생적이라고 알려진 이유는 털이 세균 번식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때문인데요! 음부는 세균번식하기 좋은 습한 환경이라 음모가 많다면 남아있는 세균이 번식해 불쾌한 냄새가 생기기 쉬워 깨끗, 깔끔함을 위해서도 제모를 해주는 것이 좋죠. 특히 레이저제모는 다양한 제모방법 중 가장 유지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강추하고 싶은 시술이에요.

물론 브라질리언 제모에 대한 부담스러움과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계세요. 그럴 땐, 모든 털을 없애기 보단 털의 양을 줄이거나 속옷라인 바깥으로 털이 삐져나오지 않게 체모를 정리하는 방법, 음부 위쪽의 털만 남기고 털을 제거하는 방법, 아주 깔끔하게 모든 털을 없애는 방법 중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유스타일나인 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생식기 부위에 자란 털들을 면도하고 그 후에 레이저를 조사해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원인인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이죠. 아무래도 여타의 일시적인 방법들과는 제모방법과 유지력도 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의학적으로 반영구적인 제모는 일정기간(2년) 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 것을 말한다고 해요. 2년정도 더이상 털이 자라지 않게 되면 그 이후에도 털이 자랄 확률이 낮기 때문에 개인에게 필요한 횟수만 충분히 받는다면 완성도 높은 효과를 충분히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제대로 받기 위해서는 병원은 잘 선택하는 것도 무척 중요한데요! 레이저제모를 완성하는 건 정말 끈기가 필요한 일이기 때문이에요. 물론 개인의 피부와 부위별 털상태에 맞는 레이저장비와 의료진의 경험도 무척 중요한 문제지만 반영구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5~7주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레이저제모 시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도 있거든요.

그래서 저는 제대로 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끝마치기 위해서는 환자의 편리를 위해 의료진이 면도를 해주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거 같아요. 물론 횟수마다 면도비용이 추가 되는 곳도 있고 면도를 안해주는 곳도 있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상태확인부터 면도~레이저제모 시술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병원이죠! 게다가 레이저제모 시술을 위해 의료진이 면도 전의 털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따라서 시술을 위해서도 면도를 미리 하고 가는 것보단 시술 전 병원에서 의료진이 발모상태를 확인하고 면도 서비스를 해주는 곳이 좋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면도서비스 뿐 아니라 고객의 프라이버시 존중을 위해 1인실 원칙을 지키는 제모하는 병원이에요~ 대기실 뿐 아니라 시술실도 1인실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이용하기 좋은 곳이죠! 게다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라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들이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훨씬 제모완성도도 높겠죠?

반영구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레이저장비도 빼놓을 수 없죠!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종류의 고성능 레이저 장비들을 보유한 병원이에요. 게다가 제모시술의 완성도를 위해서는 한가지 레이저만 사용하기 보다는 다른 종류의 레이저를 같이 사용하는 편이 좀 더 결과가 좋다고 하는 만큼 여러 레이저를 쓸 수 있는 병원이 좀 더 결과적으로 유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위 지도에서 보이듯이 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앞에 있는 건물이라 어렵게 병원 찾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서 너무 다행인거 같아요.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에 관해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 도와드립니다^^

현재 다양한 제모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상담도 받아보고 할인도 챙기셔서 합리적인 레이저제모 시작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