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후기 통증 얼마나하면좋을까?

브라질리언제모 후기 통증 얼마나하면 좋을까?

레이저제모가 많이 알려지면서 종아리제모나 겨드랑이제모 외에도 팔,다리 브라질리언, 비키니라인 등 다양한 제모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브라질리언제모나 비키니라인제모 같은 부위는 문의할때 꼭 들어가는 질문이 여의사가 직접 해주는지, 동성의 의료진이 해주는지 인데요. 사실 의사에게는 다 똑같은 시술일뿐이라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동성의 의료진이 해주는게 마음이 더 편한부분이기때문에 당연히 체크해야할 부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남역피부과 여의사제모가 가능한 브라질리언제모 잘하는 곳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하는 전문적인 시스템을 갖춘 곳입니다. 레이저제모만 10년이상 진료를 해왔기때문에 그에 맞는 체계화된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는데요. 당연히 의사가 직접 제모시술을 진행하며, 여성고객의 경우 여의사가, 남성고객의 경우 남의사가 진행하는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외에도 다년간 레이저제모를 진행해온 노하우로, 어떤 부위라도 제모를 할 수있는데요. 모든 전신부위의 제모가 가능한 피부과가 많이 있을까요? 보통 다른 시술도 많이 하는 곳에서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부위가 한정적인 경우가 있는데요. 털은 누구나 똑같이 자라지 않잖아요. 개인마다 다른 경우가 있고, 하고 싶은 부위가 있으면 할 수 있어야겠죠? 특히나 여성분들은 조금이라도 노출이 있는 부위라면 동성의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고싶은것도 당연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안심할 수 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브라질리언제모 후기 통증 찾아보세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시술하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레이저제모 말은 많이 들어봤지만 정확하게 어떤 원리로 시술을 하는지는 잘 모르시기도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빛이 검은색에 흡수되는 원리를 이용해서, 피부 표피속에있는 모낭 및 모근을 선택적으로 파괴해서 시술하는데요. 유일무이하게 영구제모가 가능한 방법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평균횟수이상 시술을 받으면 오랜기간동안 털이 자라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약 1년동안 관리하면 그 이후로는 거의 손대지 않아도 될정도로 털이 자라지않는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후기 통증이 궁금하시기도한 분들이 많으신데요. 우선은 통증은 어느정도 있다고 말씀드릴수있는데요. 수염이나 브라질리언부위 같이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는 털의 두께가 두꺼운만큼 레이저가 흡수되는 양이 많아서 열감이 많이 느껴질수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대부분의 장비들이 쿨링시스템이 장착되어있어서 바로바로 쿨링효과를 내주기떄문에 아파서 못받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해요.

레이저제모가 보편화 되어있다고 해서 다 같은 레이저제모 시술을 하는것은 아닙니다. 특히나 병원마다 시스템이나 환경이 다를 수 있는데요. 브라질리언제모라는 특성을 생각한다면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은 필수적인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술하는 의사가 직접 면도를 진행하며 시술 전, 후 케어까지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위생과 꼼꼼함까지 가진곳에서 시술을 진행해보세요!

브라질리언제모 많이 하시는 질문들이 있는데요. 

첫번째, 브라질리언제모는 평균적으로 몇회를 받아야 하는가? 입니다. 개인차가 있지만 평균적인 제모횟수는 7회 이상을 추천해드립니다.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위는 털이 두껍고 강하기 때문에 여러번의 시술횟수가 필요할수있어요. 양이 많으신분들은 9회 이상도 받으시기때문에 관련된 패키지를 이용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두번째, 브라질리언제모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레이저제모는 약 4주~5주에 한번씩 시술을 받게 되는데요. 이는 털이 자라는 성장주기에 맞춰서 시술을 진행하기때문입니다. 시술 초반에는 4~5주, 시술 후반에는 6~7주 정도마다 시술을 받는것이 기본적이라고 합니다.

세번째, 브라질리언제모 많이 아픈가요? 앞서 말씀 드릴것처럼 개인마다 다르지만 따끔거리는 정도의 통증감이 들 수 있습니다만 최신 장비들은 쿨링시스템이 장착이 되어있기때문에 아파서 못받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후기 통증 에 대해서 함꼐 알아보았습니다. 제모를 하는곳은 많지만, 결과가 제대로 나올 수 있는 곳을 찾고있으시다면 강남역 피부과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에서 시작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