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강남레이저 항문제모 여름전에 받아요

오늘은 남자분들, 여자분들 알게모르게 궁금하셨던 강남레이저 항문제모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특히 남성분들 브라질리언 부위 레이저제모 하실 때 항문털에 대해 스트레스 느끼시는 거 같더라구요.

엉덩이에 털이 난다고?? 의문을 가질수도 있지만, 항문쪽부터 엉덩이까지 덮일정도로 털이 수북하게 나신 분들도 계십니다. 이렇게 항문부터 엉덩이털이 많은 분들은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레이저제모를 받으러 오시는데요. 개인마다 다르지만 털이 많은 분들도, 잔털로 이루어진 경우도 있습니다.

게다가 엉덩이쪽 피부에 올라온 트러블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평소 앉아있는 경우가 많은 분들 보면항문털인해 습하고 뾰루지들까지 있는 경우가 있어요. 남성분들도 여성분들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셨을거에요. 그렇다보니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를 찾게 마련인데요.

요즘 제모하면 레이저가 있는 병원으로 가야하는 건 다들 아실거에요~ 게다가 레이저제모 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국내에 도입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듀얼파장의 사각스팟의 레이저가 새로 나왔다고 해요! 유스타일나인에도 있는 레이저인데요. 현재 국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병원들이 아직은 드물죠. 그만큼 고성능 레이저장비 스플렌더 엑스인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온 병원이에요. 그만큼 풍부한 경험과 시술노하우가 있는 병원으로 하나의 레이저만 사용하지 않죠! 꼭 브라질리언 부위 모두를 정리하지 않더라도 세부적으로 강남레이저 항문제모 부분이 가능하시구요! 고성능 레이저로 선택적으로 모근 및 모낭을 효과적으로 파괴하는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항문털을 혼자서 면도하기는 힘듭니다. 유스타일나인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레이저제모를 오랜시간 연구해 온 병원이라는 사실이에요. 따로 면도하고 오지 않으셔도 털이 어떻게 얼만큼 자랐는지 의료진이 진찰을 해보고 직접 면도까지 도와드리거든요. 이래야 여러분의 털에 맞는 레이저를 선택해 설정을 자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과정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너무나 민망한 부위에요. 면도까지 해주는 병원이라 그대로 오픈할 수밖에 없어 더더욱 부담되는 기분이죠. 유스타일나인은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합니다. 치료를 한다고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구요~ 환자분들의 민망함을 줄이고자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시술실로 구성되어 있는 제모환경이 복도형으로 되어 있어 다른 사람들과 마주칠 일도 드물다고 해요~ 이제 보기싫고 민망했던  항문털을 정리하고 스트레스를 지워보세요!

보통 레이저제모 하실 때 가격비교만 단순하게 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10번을 넘게 해도 털의 양만 조금 줄고 털이 그대로 자라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영구적인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시거나 재시술을 위해 다시 다른 병원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죠.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들로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항문제모 시술 시 한가지 레이저만이 아니라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고 있어 시술 후의 만족감이 높기도 합니다. 현재 국내에 처음 도입된 듀얼파장의 스플랜더 엑스와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아포지플러스 등 다양한 피부 비접촉식 공중사양방식의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어요.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게 강남레이저 항문제모 얼마나 해야하는지, 많이 아픈지 등인데요. 우선 부위 자체가 피부톤이 어둡기때문에 레이저의 에너지를 잘 받아들일수있어요. 그래서 레이저의 에너지세기 및 횟수를 잘 조절을 해야하는데요. 평균적으로는 약 10회 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햅니다. 털의 주기에 따라서 약 4~5주에 한번씩 시술을 받으면 점차적으로 털의 양이 줄여나가집니다. 통증은 어느정도의 통증감이 있지만 너무 아파서 못받을 정도가 아니고, 쿨링시스템과 레이저젤 도포 등으로 진정케어까지 함께 하니 충분히 받을만한 시술이라고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에서 코앞이라 오시는 길도 무척 편해 레이저제모 하기 딱 좋은 병원이죠! 아무래도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털에만 반응하기 때문에 6~7회 이상 시술을 진행하게 되죠. 그렇다보니 병원이 너무 역에서 너무 멀게 느껴지거나 찾기 다니기 힘든 곳에 있다면 계속 다니엔 어렵겠죠? 좀 더 자세한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카톡이나 전화를 통해 문의해주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