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신논현 브라질리언 제모 추천하는 이유

많은 분들이 제모를 하시는 만큼 찾는 부위도 다양하지만 최근 제모 시술중에서 인기를 얻는 부위가 있다면 브라질리언 제모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성분들은 물론이고 남성분들까지도 일상 생활 속 털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주기에따라서 브라질리언 제모하는 피부과를 찾아서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브라질리언 제모의 경우 미용적으로도 좋지만, 위생관리나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도 많이 하는 시술입니다.

제모에 대한 인식이 대중화 되면서 꾸준하게 제모용품들도 다양하게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모두 일시적으로 털을 제거하는 방법이기에 완전히 만족하기에는 어려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며칠이 지나면 다시 털이 올라오면 또 다시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물론 피부가 받는 자극도 있는데요. 그러면 가려움도 트러블도 생길 수 있으며 염증이 나타나서 질환으로 이어질수도 있기때문에 관리하기에도 어려움이 있을수있습니다. 그래서 신논현 제모하는 피부과를 찾아서 제모시술을 받는 분들이 늘어나게 된 것 같아요!

레이저로 하는 제모는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된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 되면서 털을 자라게하는 모근과 모낭을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영구적인 관리가 가능하면서 피부가 받는 자극도 줄어서 많이 추천해드리고 있구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것을 건드리는 것이기때문에 보다 더 깔끔해진다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제모 하는 피부 부위가 어두운 편이기때문에 각각 피부타입에 따른 레이저의 세기나 적용되는 깊이 등을 잘 체크해서 시술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신논현 브라질리언 제모 하는 피부과에서는 레이저를 통해서 위생적인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브라질리언제모의 장점으로는 냄새나 가려움 등까지 극복해 볼 수 있습니다. 

신논현 제모하는 피부과에서는 독립된 시술실과 대기실로 편하게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마련하고 있습니다. 시술 전에 의료진이 면도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명품 제모 전용 장비들을 보유하고 있어 각자 필요한 장비를 적용하여 만족도 높은 시술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