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로 올 여름 바캉스 준비 끝!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로 올 여름 바캉스 준비 끝!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다들 여름 휴가 즐겁게 보내고 계시죠? 이번 휴가를 위해 운동으로 몸관리 하신 분들도 계실테고 피부관리 하신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비키니라인이나 속옷 주변의 털들은 어떻게 관리하셨나요? 물놀이, 바캉스, 바다여행 등 다양한 여름을 즐기는 방법들이 있지만 좀 더 깔끔하고 신나면서 여러분의 매력을 다듬을 수 있도록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19 마스크 해제 이후 20~30대 분들의 다이어트와 몸관리, 뷰티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다고 해요. #오운완, #체형관리 열풍이 불면서 이와 함께 털관리에도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 졌어요. 특히 여름 바캉스 하면 비키니가 떠오를 수 밖에 없잖아요? 또 남성분들의 경우에도 매력적으로 수영복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운동 외에도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에 신경쓰는 편이 좋습니다.

남성분들에게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는 필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몸관리를 철저하게 해서 남성적인 매력으로 몸이 다듬어져도 털이 많은 분들은 비호감이 될 수 밖에 없잖아요? 미관상에도 좋지 않지만 연인이 있는 분들은 파트너를 배려하는 마음으로도 털관리 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아무래도 남성의 생식기에 털이 있다면 파트너가 쓰린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의 남성분들 중엔 브라질리언 제모하시는 분들 생각보다 많을 수 밖에 없어요.

핫한 여름, 우리 여성들에겐 비키니에 대한 로망이 있잖아요? 몸매관리 잘 해서 예쁜 비키니 제대로 입어보고 인생샷도 남기고 남들에게 매력적인 인상을 남기고 싶어요. 하지만 이쁜 비키니 수용복으로 끝난게 아닙니다. 매력적으로 수용복을 소화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속옷라인 주변의 털들도 관리해야만 하죠. 만약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털을 방치한 채 수영복을 입어버리면 제대로 흑역사 만든 날이 될거에요..ㅠ

그렇다고 그냥 면도로 털관리한다면 처음에만 깔끔하지 나중엔 털이 다시 자라나면서 가려워 져요. 아마 해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실 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왁싱으로 관리하기엔 통증이 너무 무섭잖아요? 또 잦은 제모는 색소침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피부를 위해서도 레이저제모를 좀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게다가 브라질리언 부위의 털은 남성이나 여성이나 수염처럼 굵은 털로 되어 있어 털자국이 남을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깔끔하게 제모하기 위해서는 뿌리나 모낭을 없애는 방향으로 제모를 해야만 하는데, 이왕이면 유지력이 좋은 레이저제모로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 하는 것이 좀 더 편안한 일상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겠죠? 하지만 브라질리언 부위는 피부톤이 어두워 난이도가 높은 부위에요. 또 사람마다 각각 털이 나는 부위가 다를 수 밖에 없잖아요? 원하는 부위가 모두 깨끗해 지기 위해서는 브라질리언 전 부위 시술이 가능한 병원을 찾아야만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의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는 남성의 경우 음모, 성기, 음낭, 항문, 회음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또한 여성의 시술부위는 음모, 비키니라인, 항문, 회음부로 나뉘어져 있어서 원하시는 부위별로 선택해서 시술을 진행하시면 되세요^^ 이 부위의 모낭을 제대로 파괴하기 위해서는 레이저의 에너지 상승이 어려워 상대적으로 횟수도 많이 필요하고, 다양한 파장의 고성능 레이저로 적절하게 섞어서 시술하는 것이 중요해요.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 부위는 난이도 높은 특수 부위 시술이기 때문에 제모를 잘 하는 곳을 알아보는 것이 좋아요. 레이저제모는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반응하여 피부가 쉽게 상하지 않도록 하며 피부 표면에 빛 에너지를 조사해 털의 모근과 모낭을 태워 없애는 원리인데요. 이 부위는 피부톤이 어둡기 때문에 레이저의 세밀한 조절이 중요해요. 여러분의 소중한 곳을 위해서도 경험 많은 의료진이 시술하는 것이 더욱 좋겠죠?

강남역브라질리언제모는 비키니라인만 시술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속옷을 탈의 할 수 밖에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프라이버시가 정말 중요한 시술이에요. 아무래도 브라질리언 부위잖아요.. 민망하고.. 부끄럽고.. 아무리 병원이라지만 노출이 쉽지 않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따로 제모환경이 분리되어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해 줍니다. 게다가 레이장비에 맞춰 면도까지 직접 해주는 병원이라 따로 미리 하실 필요가 없어 너무 편할 듯~

또 사람마다 털의 모양이 다르잖아요? 어떤 분들은 굳이 제모가 필요없는 분들도 있지만 어떤 분들은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미관을 해칠 정도로 털이 무성해요. 또한 넓적다리, 허리 사이의 뒤쪽 부위로 엉덩이에도 털이 있는 분들이 있어요. 근데 이 엉덩이털까지 제모가능한 병원 많이 없더라구요? 레이저제모 하는 곳이라고 우리 몸에 있는 털을 다 제모해 주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56가지 제모가 가능한 병원으로 여러분이 원하시는 항문이나 엉덩이털, 사타구니 등까지 모두 제모가 가능한 병원입니다^^

올 여름엔 레이저제모로 매력적인 수영복 착샷 한 번 해보면 어떨까요? 브라질리언 시술이 건강을 위해서도 하지만 나의 매력을 위해서도 하는 시술이잖아요. 미관상에도 깔끔해지고, 파트너도 배려하면서 생식기 주변의 털로 인한 냄새도 예방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시술인 거 같아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려요~^^ 이번 여름은 털고민 털어내고 누구보다 매력적이고 쾌적한 상태 만드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