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로 성교통 문제를 없애보자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로 성교통 문제를 없애보자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한창 레이저제모 궁금하고 하러 다닐 시기죠? 그 중에서도 단연 남, 여 모두에게 인기 높은 시술은 브라질리언 레이저시술이에요. 이 시술을 받는 이유는 정말 다양하지만, 연인이 있으신 분들 중에선 커플로 함께 오기도 할 정도로 큰 문제가 되는 게 바로 성교통이죠. 성교통은 연인과의 관계 시 생식기에 통증이 생기는 증상을 말하는데, 관계 직전이나 관계 중, 관계 후에도 생길 수 있어요. 이런 통증은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털이 많을 시 상대방에게 쓰린 통증을 주게 만들죠. 그래서 요즘은 연인이 함께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찾기도 하세요.

생식기 부위에 털이 많은 분들은 연인과의 관계나 부부생활에 문제를 만들죠. 하지만 아시나요? 여성분들이 관계시 통증을 느껴 본 경험이 있는 분이 2/3나 된다고 합니다. 관계 시 털로 인한 마찰감, 불편함, 통증 그리고 이런 감각들 때문에 성감의 감퇴나 상실로 이어져 마음 속으로 관계를 꺼려하는 분들도 은근 많다고 해요. 이런 통증을 없애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이 있겠지만, 만약 상대 파트너의 털로 인한 이유라면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로 치료가 필요합니다.

사실 여성분들 대다수가 남성의 생식기 털에 놀란 경험 하신 분들 정말 많다고 해요. 집에 남자 형제가 있더라도 사춘기 나이만 되도 다들 집에서 노출한 채 다니지는 않잖아요? 그렇다보니 털이 많으신 분들은 정말 많거든요. 남성의 경우엔 음모와 성기, 음낭, 회음부, 항문, 엉덩이 등에 털이 자라게 되는데, 털이 없는 분보단 털있는 분들이 더 많다고 해요. 그런데 이 털이 미관상에만 좋지 않은게 아니라 관계시에도 여성에게 통증을 만들기도 하기 때문에 요즘 남성분들은 연인을 배려하기 위해서라도 일찌감치 털관리 하시기도 하십니다.

보통 남성분들은 생식기 부위의 털을 관리 할 때, 면도보다는 시간들여 털을 뽑는 방법을 사용한다고 해요. 면도는 털이 금방 자라고 털이 자라면서 피부가려움을 유발하기도 해서 유지를 위해서도 털을 뽑게 되죠. 하지만 이런 방법도 그닥 오래가지는 않잖아요? 남성호르몬의 영향으로 털이 정말 잘 자라거든요..ㅠ 그래서 요즘은 유지력을 위해서라도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해보시는 것을 권하고 싶어요.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는 반영구적인 효과를 가진 제모방법이에요. 물론 병원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생식기 주변의 털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죠! 남성의 경우엔 음모, 성기, 음낭, 회음부, 항문, 엉덩이, 사타구니 부위가 있고, 여성의 경우엔 음모, 비키니라인, 회음부, 항문, 엉덩이, 사타구니로 부위가 나뉘어져 있어요. 또 브라질리언 시술 시 복부 쪽에 있는 배렛나루 털도 함께 정리하시기도 합니다. 하지만 모든 병원이 이 모든 부위 시술이 가능하지는 않다고 해요.

아무래도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는 피부톤이 어둡고 민감하고 예민한 부위라 높은 에너지로 시술하는데 한계가 있어 난이도가 무척 높은 시술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병원마다 효과차이도 나는 시술이기 때문에 병원 의료진의 경험과 실력이 무척 중요한 시술입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온 병원이죠. 게다가 시술부위의 한계없이 전신 56부위 시술을 해 온 병원입니다.

의료진의 시술경험은 말할 것도 없이 뛰어날 수 밖에 없겠죠? 또한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장비들을 갖추고 있으며, 레이저의 에너지 값과 파장대를 적절하게 조절해서 진행하는 노하우도 있어요. 게다가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에 사용되는 레이저가 따로 있는 법! 여러분의 소중한 부위 잖아요? 위생적으로 시술이 진행되기 위해서는 가능한 피부 비접촉식 레이저를 써야만 해요. 또 간혹 면도를 직접 집에서 미리 하고 방문하라는 병원들이 많은데, 실제로 병원에서 면도전 털 상태를 살피기 위해서라도 병원측에서 면도를 해주는 것이 결과적으로도 좋다고 합니다.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시 장비에 따라 적합한 털의 길이가 다르거든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레이저엔 약 0.5~1mm 이하로 털을 남겨서 면도를 해야만 하며, 다이오드 파장의 경우엔 바짝 짧게 면도를 해야만 하는 경우도 있어요. 우리가 볼 때 이런식으로 털 남기는 거 생소하고 무척 복잡하잖아요? 또 병원마다 어떤 레이저를 쓰는지도 모르겠고, 유행하는 레이저라고 몇가지 알기는 알지만 정말 자세하게는 의료진이 아닌 이상 알기 어려워요. 그렇기때문에 어떻게 보면 병원에서 면도를 해주는 병원으로 가는 편이 여러모로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또 우리 입장에서 아무래도 비키니라인만 시술할 거 아닌 이상 속옷을 탈의 할 수 밖에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민망하고 부끄러움에 망설여 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모하는 병원이라면 프라이버시를 위한 제모환경이 잘 갖춰져 있어야만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남, 여 분리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는 병원입니다^^

우리나라는 다양한 계절이 있는 나라에요. 하지만 그중에서도 무더운 여름철엔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이 바로 털 아닐까요? 이때 다양한 이유로 노출이 높을 수 밖에 없고, 신나는 여름휴가도 7~8월쯤 가잖아요? 그렇기때문에 수영복 착용을 위해서도 생식기 주변이나 속옷라인 주변이 털로 인해 지저분해 보인다면 레이저제모로 털관리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좀 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상담링크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