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강남브라질리언제모로 완성도 높은 깔끔, 쾌적함!

강남브라질리언제모로 완성도 높은 깔끔, 쾌적함!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 갑작스러운 비소식에 차로 출근하시는 분들 많이 힘드셨을 거 같네요. 그래도 마냥 싫지만은 않은 게 비 덕분에 기온이 낮아져서 요즘 계속 시원하게 꿀잠을 이루고 있답니다~ 아마 저와 같이 지금 날씨 즐기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문제는 비가 그친 뒤에 다시 무더위가 시작된다고 하니 9월 맞이 강남브라질리언제모 관리 해보면 어떨까 싶더라구요~

9월하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명절 추척이 있어요~ 여름휴가 끝나고 다들 이번 명절만 바라보며 늦캉스 계획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추석과 개천절이 붙어있어서 요즘은 예전과 달리 고향에 내려가기 보단 늦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가족들과 단란하게 시간보내는 분들도 있고, 연인과 행복한 시간 보내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이때 한번쯤 다시금 비키니 수영복을 입을 순간이 생겨 강남브라질리언제모로 신경써서 털관리 해주시는 것이 좋을 거 같더라구요~

그렇다면 강남브라질리언제모를 하는 이유엔 뭐가 있을까요? 바로 미관상 속옷 또는 수영복 라인 바깥으로 튀어나온 지저분한 털들을 정리하기 위함이 중요한 것 같아요~ 또한 요즘은 다양한 속옷 디자인이 있잖아요? 여성들 마다 각자 원하는 스타일의 속옷들이 제각각인데, 하이웨스트부터 티팬티, 일반적인 속옷까지 정말 다양한 모양들이 있는데 이 속옷들을 깔끔하게 착용하기 위해서는 털관리는 필수로 해야만 하겠죠?

게다가 연인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순간과 털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아요. 원래도 신경써서 털관리 했었지만, 이때는 더더욱 신경이 쓰이게 되잖아요? 하지만 일반적인 제모로 속옷라인 털들을 관리한다면 나중에 놀러 간 상황에서 거뭇거뭇 털이 올라올 수 있고 까실까실한 느낌에 민망, 스트레스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순간이나 평소에도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을 원하신다면 강남브라질리언제모로 털관리 해보시는 게 좋겠죠?

유스타일나인 강남브라질리언제모는 2007년부터 지금 현재까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해 온 병원이에요. 전신 56부위 레이저제모 시술이 가능한 병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여러 종류의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보유하여 완성도 높은 시술을 지향하는 병원이죠. 게다가 좀 더 좋은 결과를 내기 위해 의료진이 직접 면도까지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강남브라질리언제모 시술 시 어떤 레이저를 사용해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까요? 게다가 레이저 마다 각각 남겨져야 하는 털의 길이가 달라야 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보통의 피부과 병원에서는 하루 전 셀프면도를 얘기합니다. 하지만 그렇게 되면 의료진이 여러분의 털상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피부 컨디션과 털상태에 따라 레이저 시술을 진행해야 하는데, 미리 면도를 하고 방문하게 되면 그게 어려워 지겠죠?

강남브라질리언제모 부위는 5~7주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로 합니다~ 이 부위는 피부가 예민하고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 발모력이 강하며 피부톤이 어두워 레이저의 에너지 상승이 어려워 횟수가 많이 필요한 난이도 있는 시술입니다. 또한 이 시술을 진행할 때, 비키니라인의 경우야 속옷을 입고 시술이 가능하여 부담이 살짝 덜하다면, 브라질리언 레이저 시술은 속옷을 탈의 한채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무척 민망하고 쑥스러워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제모환경과 같은 성별의 의사에게 시술받는 것이 좀 더 마음이 편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으로 어떠 시술을 진행하던지 여성분은 여의사제모, 남성분은 남의사제모가 가능한 병원입니다. 또한 면도부터 시술, 쿨링, 진정케어까지 의료진이 원스탑으로 진행하며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받아 훨씬 편안한 마음으로 털관리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여러 고성능 제모레이저가 보유한 병원으로, 레이저 제모 시술 시 한가지 레이저만 사용하기 보단 시술의 완성도를 위해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좀 더 모낭을 세심하고 철저하게 파괴하여 높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과 같이 다양한 제모부위 시술이 가능한 병원이 드물며, 메인으로 제모하는 병원이 아닌 이상에야 고성능 장비를 여럿 보유하긴 어려울 거에요. 또한 적절한 노하우로 레이저 에너지의 속도며, 강도, 깊이 등을 조절해야 하기 때문에 이왕 시작하는 털관리 제대로 메인으로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겠죠?^^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무더위에 너무 더워 제모계획을 포기하신 분들도 계실텐데, 이 시기엔 더위도 한풀 꺾여 어디 놀러가고 돌아다니기 편안한 시기잖아요? 이때, 제대로 속옷라인 깔끔, 청결하게 관리해서 보이지 않는 털까지도 관리하는 사람이 되어 보아요^^ 좀 더 자세한 제모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링크 중 원하는 상담 방법을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여성분은 겨드랑이 레이저 제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기회에 놓치지말고 기억해놨다가 함께 받으시면 더욱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