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제모로 남자를 더 자신있게!

남자브라질리언제모로 남자를 더 자신있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남자브라질리언제모 하시는 분들 정말 많죠? 여성들의 털처럼 나야 하는 부위만 딱 나는 것이 아니라 그런지 와.. 제모 해야겠다 싶을 정도로 무성하게 털이 있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셀프로 털을 제거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매번 정기적으로 털이 자랄 때마다 집에서 제모하기엔 시간도 오래걸리는 만큼 샵에서 관리하는 왁싱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왜 남자브라질리언제모를 해야 할까요? 보통 우리 남성분들이 제모를 하는 이유는 연인을 위한 선택일 때가 많아요. 물론 관리 잘하시는 분들이야 연인이 없을 때도 깔끔함을 위해 하시지만, 어떤 분들은 여자친구나 와이프와의 관계시 털로 인해 상대방에게 쓰린 고통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문제때문에 커플이 함께 제모를 하러 다니는 경우도 요즘 많이 보이죠. 특히 성생활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분들이 압도적으로 많이 제모를 하는 편이라고 해요.

남자브라질리언제모를 집에서 하든 샵에서 하든 역시나 가장 문제는 일시적인 깔끔함이라는데 있는 것 같아요. 매주 제모만 신경쓰기엔 시간도 아깝고 너무 불편하잖아요. 하지만 발모력이 강한 남자의 털은 그런 여러분의 마음을 몰라주고 일주일이면 벌써 털이 뾰족하게 자라 올라옵니다. 그래서 이렇게 까실한 털로 자라는 탓에 속옷입을 때도 무척 가렵다고 해요. 그래서 털이 좀 자라면 바로 제거하는 경우들이 보통이라고 하는데, 이런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서라도 여러분께 레이저제모를 했을 때의 장점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우리 남성 여러분은 털만 제거한다면 어떤 방법이든 상관없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특히 초보분들이라면 면도를 하던, 왁싱을 하던 레이저제모를 하던 유지력 차이만 있을 뿐이지 그게 그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제모하는데 돈을 들인다니.. 싶은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이라도 남자브라질리언제모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분명하게 불편함을 바로 얘기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면도나 왁싱이나 처음에 했을 때야 깐달걀 같은 매끄러워진 피부에 신기하고 쾌적한 감각이 기분좋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연인과의 관계에서도 행복할 수 있겠죠? 하지만 각 방법에 따라 2~7일 사이에 점점 털이 올라오는 게 보일 거에요. 당연히 면도는 2~3일 정도 되면 까슬까슬 기분나쁜 느낌으로 자라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털의 굵은 단면이 자라 올라와 더욱 짙어진 느낌이죠. 왁싱은 일주일 정도 되면 뿌리까지 빠지지 않은 털들 부터 자라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대신 면도했을 때와는 달리 원래 여러분의 털 느낌일거에요.

하지만 털이 자라 올라오니 깔끔했을 때의 장점들 탓에 다시 남자브라질리언제모를 하게 됩니다. 게다가 털이 올라올 때 굉장히 가려운 느낌이라 계속 제모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은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를 좀 더 원하는 추세에요. 일단 한달에 한번 정도 귀찮음을 참고 6~7회 이상 시술을 받았을 때, 더는 면도가 필요없을 정도로 일상이 편해지니까요. 생각 이상의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남자브라질리언제모를 레이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병원을 잘 골라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브라질리언 부위는 남성이나 여성이나 피부톤이 어둡고 발모력이 강하기 때문에 레이저로 모낭을 파괴하기 어렵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시술부위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시술결과를 위해서는 의사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다져진 실력, 그리고 브라질리언 부위에 적합한 레이저 기계를 보유한 곳인지 잘 알아보는 것이 좋아요.

저는 여러분께 강남에서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2007년부터 지금 현재까지 여러 다양한 시술케이스를 바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 56부위 시술이 가능한 병원이라고 합니다. 이정도로 오랜세월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 정말 찾기 어렵잖아요? 게다가 전신의 털을 관리할 수 있는 병원답게 다양한 파장과 기능별 레이저를 보유한 병원이에요.

세월에 따라 여러 발전이 있어온 만큼 레이저제모 기계도 당연히 세월에 따라 발전해 왔습니다. 그래서 보통 일반적인 조사능력을 가진 레이저가 아니라 빠르고 정교하게 반복조사를 통해 빈틈없는 제모효과가 있는 클라리티2나 다른 파장을 가진 레이저를 동시에 조사할 수 있는 스플렌더 엑스 같은 고성능 레이저를 동시에 보유한 병원에서 남자브라질리언제모를 받는다면 효과적인 면에서도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겠죠?

게다가 브라질리언 부위잖아요. 그만큼 우리 남성들에게 부담되고 민망스러운 기분에 병원가기 망설이시는 분들도 너무나 많은데 유스타일나인은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여 프라이빗한 제모관리가 가능한 병원이랍니다. 또한 레이저제모 할 때 가장 불편한 점이 바로 시술 전 면도잖아요? 보통 일반적인 병원에서는 집에서 미리 면도를 하고 방문하라고 합니다.

하지만 브라질리언 제모라고 하면 앞쪽 부분만 있는게 아닙니다. 유스타일나인의 경우엔 음모, 성기, 음낭, 항문, 회음부 등의 시술부위를 제모할 수 있는데, 회음부나 항문 같은 경우는 면도하기 너무나 까다롭고 시간도 오래걸립니다. 게다가 면도하다 상처를 내기라도 한다면...ㅜ 그렇기 때문에 보통은 병원에서 면도를 해줬으면 하지만, 면도비용을 추가한다고 해도 거부하는 병원들도 많죠. 유스타일나인은 제모의 완성도를 위해서도 담당 의료진이 직접 피부와 털상태를 체크하고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까지 원스탑으로 시술을 진행합니다.

레이저 시술을 할 때, 그냥 막 면도를 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각 장비마다 적절한 털길이가 있다고 해요. 수염 같은 경우엔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가 꼭 필요한데 이땐 바짝 수염을 면도해야만 할 때도 있고, 브라질리언 같은 경우엔 각 장비마다 남겨지는 털길이가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유스타일나인은 고성능 장비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환자의 상태에 따라 장비를 결정하고 면도를 직접 서비스 하게 되는 거랍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 위치한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버거킹 건물로 들어오시면 도착~ 위치성도 좋기 때문에 강남에 거주하신 분들이라 강남부근 직장인 남성분들 중 제모를 필요로 하는 분들이 다니기에 너무나 편한 병원이에요. 요즘 남성분들 레이저제모 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에요. 여성분들이야 피부관리나 성형시술 등으로 좀 더 관심이 집중되기도 해서 제모는 뒤로 밀리는 편이지만 우리 남성분들은 깔끔함을 위해 제모관리에 좀 더 집중되게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털이 있고 없고에 따라 우리 남자들의 당당함이 많이 달라지잖아요? 좀 더 레이저제모에 대해 자세한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이미지링크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