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로 깔끔함이 오래가요~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로 깔끔함이 오래가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아마 한번도 안해보신 분은 있어도 한번 만 하게 되지는 않게 되는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요즘 남성분들 제모관리 잘하시는 분들 정말 많죠? 그중에서도 위생적인 깔끔함을 위해서는 브라질리언 부위는 꼭 제모가 필요한 부위입니다. 이 부위는 보통 면도는 잘 사용하지 않고, 통증은 커도 좀 더 유지력을 생각해서 왁싱으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왁싱도 마찬가지로 일시적인 제모죠. 그렇다보니 최근엔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 알아보시거나 레이저제모 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털이 발달하여 검은 털이 많은 남성분일 수록 레이저제모를 점점 찾는 추세가 되었는데, 다만 브라질리언 제모시술은 난이도가 높은 시술 중에 하나에요. 그렇다보니 일반적인 보급형 레이저 기계만 갖춰진 병원에서는 실패할 확률도 무척 높죠.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피부도 민감한데, 피부톤이 어두워 레이저 상승의 어려움이 따라 상대적으로 많은 시술횟수를 생각하셔야만 합니다. 또한 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발모력도 만만치 않죠! 하지만 우리 남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시술이죠? 위생적인 깔끔함을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일단 스스로가 느끼기에도 너무 보기싫어요. 개인차이는 있지만 브라질리언 부위에 털이 많은 분들은 복부쪽은 물론 항문쪽, 엉덩이, 사타구니까지 넓게 털들이 분포된 경우도 있다고 해요.

게다가 만약 우리 남성분에게 연인이 있다면, 좀 더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가 간절할 수 있습니다. 연인과의 관계에서 쓰린 성교통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배려의 차원이죠. 또한 항문털을 포함하여 레이저제모 하게 된다면 좀 더 청결하게 배변 후 잔여물로 인한 불쾌한 냄새까지 해소할 수 있답니다. 이런 여러 장점들 때문인지 일단 한번 브라질리언 부위 제모를 시작하신 분들은 따로 셀프로도 관리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지만 브라질리언 부위에 적합하지 않는 방법을 쓰거나 잦은 자극은 피부착색이 생길 가능성이 높고 털이 살 안에서 자라는 인그로운 헤어가 생기기도 하죠. 피부 건강을 위해서라도 똑똑한 제모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전 여러분이 의사의 도움을 받아 좀 더 위생적이고 깔끔하고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현대적인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어요. 효과적인 면에서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의구심이 들 수 있지만,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지금 현재까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입니다.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연구한 병원으로 전신 56부위 제모시술을 하는 곳으로 어떤 털이든 제대로 깔끔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겠죠? 아무래도 털을 제모한다는 것은 일단 미관상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잖아요? 털의 양이 그닥 많지 않은 남성분은 남자가 무슨 제모냐, 난 제모 필요없는데? 그런걸 왜 해? 할 수 있지만, 정말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가 절실하게 필요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 경우라면 효과 제대로 생각해서 병원을 결정해야만 하겠죠? 남자브라질리언영구제모는 난이도 높은 시술이라 말씀 드렸는데요! 그래서 일반적인 제모기계 한두가지 보유해서는 횟수가 많아질 수 밖에 없는 듯 해요. 아무래도 피부톤이 어둡고 소중한 피부인데, 강한 열에너지로 조사했다간 피부화상의 위험이 높으니까요. 레이저제모의 원리가 간단하게 말하면, 약한 강도로 모낭이 파괴될 정도의 세기로 화상을 입히는 시술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피부를 생각해서 안정적으로 시술하기 위해서는 의료진이 남자 브라질리언 부위에 대한 경험이 많을 수록 좋아요.

또한 제대로 모낭을 파괴하기 위해서는 낮은 강도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기 위해 여러 타입의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상태와 부위에 따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보통 유스타일나인에서는 개인차이는 있지만 5~7주 간격으로 6~7회 이상 시술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털 상태나 양은 다르기 때문에 상담 꼭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한데, 일단 일반적인 횟수로도 좀 더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공중조사방식의 위생적인 시술을 진행하면서 제모계의 대명사 아포지플러스나 빠르고 정교한 아이스제모 클라리티 프로, 국내 처음 도입되어 다른 파장의 에너지를 동시에 조사할 수 있는 스플렌더 엑스, 업그레이드 되어 좀 더 스피드 해지고 정교해진 클라리티2로 완성도 높은 효과를 만들어 내죠.

하지만 일반적인 병원에서는 이정도로 신경써서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 시술이 가능하지는 않을 거에요. 아무래도 제모레이저 기계를 보유한 종류들도 다를 테고, 경험이나 노하우도 다르니까요. 무엇보다 제일 좋은 건 유스타일나인은 따로 집에서 면도하고 제모하지 않아도 되어 너무 편해요. 보통은 병원에서 면도해주지는 않거든요. 면도비용을 추가한다고 말해도 거부하는 곳도 있구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따로 면도 추가비용 없이 제모시술을 편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을 제공하는 병원이라 안그래도 민망하고 쑥스러운 기분에 망설이게 되는데, 프라이빗하게 제모할 수 있어 우리 남자들의 마음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뀔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우리 남성분들 귀찮은 거 정말 딱 질색이잖아요? 병원의 위치가 역에서 멀거나 찾기 어려운 위치에 있으면 아.. 괜히 왔다 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정말 찾기 좋은 위치, 역에서 바로 보이는 버거킹 건물이라 레이저제모 하러 다니기 정말 편한 병원입니다. 강남쪽에서 일하시는 남성분들께도 무척 인기 높은 병원이데요! 밤 8시 30분까지 진료를 하는 병원이라 퇴근하고 바로 가도 좋은 곳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좀 더 제모상담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 이미지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른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