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로 제모하면 세상 시원해~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로 제모하면 세상 시원해~

안녕하세요~ 미용의 메카 강남에 있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늦캉스 얘길 많이 하시잖아요? 정말 무더운 여름엔 어디에도 가고 싶지 않아요. 에어컨 켜놓고 방콕하거나 호캉스 정도를 즐기게 되는 거 같아요. 그렇다보니 슬슬 9월이 다가오면서 선선한 바람이 느껴지는 지금 쯤 늦캉스를 떠올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로 깔끔함 만들어서 세상 시원한 늦캉스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속옷 라인 바깥으로 털이 튀어 나오는 거 좋아하실 분은 없을 거에요. 이건 스스로도 창피하겠지만 보인 사람한테도 미안하게 느껴져요;; 문제는 이 속옷라인 부위는 면도로 관리하기에도 어려운 부위더라구요? 털자국이 남기도 하고, 인그로운헤어가 생겨 버려 제모 한 티가 너무 나잖아요. 그렇다보니 브라질리언 부위는 좀 더 깔끔함을 찾아서 제모를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예전엔 왁싱 많이들 하셨는데, 오늘날에 와서는 왁싱만큼 깔끔하지만 유지력은 더 높은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로 제모하는 분들이 늘고 있죠.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는 병원마다 시술 차이는 있지만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비키니라인을 비롯해 음모, 성기, 음낭, 항문, 회음부 등을 포함해서 시술이 가능합니다. 이 부위는 털의 양이 별로 없거나 어느 정도로 원하는 만큼 양을 줄이고자 한다면 평균 횟수를 5~6회 미만을 끝내기도 하지만, 보통은 털이 많은 편인 분들이 털을 없애고 싶어하여 10회 이상의 시술을 진행하는 편이 많아요.

특히 성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 발모력이 강하고 민감하며 피부톤이 어두워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의 에너지를 높이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에 레이저의 에너지 값과 파장대를 조절해서 진행하는 노하우가 있어야만 하죠.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에 대한 인기로 다양한 장비들과 저렴이 병원들이 늘고 있지만 이 부위는 민감한 만큼 조심해야만 합니다. 또한 제대로 면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시술을 진행한다면 털이 타면서 화상을 입거나 색소침착, 수차례 반복된 시술에도 털이 제거되지 않는 등의 불만족스러운 사례만 발생될 거에요..ㅠ

게다가 이 시술은 난이도가 높은 부위라 시술 부위에 피부톤, 모근 위치, 털의 양, 신체적인 굴곡 등을 고려해서 레이저의 강도와 종류를 조절해 주는 곳에서 시술받는 것이 중요하죠. 유스타일나인은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하는 곳 답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의료진이 여러분의 피부 특징에 맞춰 면도부터 시술, 쿨링케어까지 모두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게다가 효율적인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 효과를 위해 의료진이 털의 상태를 확인하고 레이저의 종류와 강도 등을 결정하는데, 보통 한가지 레이저로 시술하기 보다는 보다 완성도 높은 상태를 만들기 위해 두가지 이상의 레이저 기계를 사용함은 물론 쿨링, 진정케어까지 제대로 관리받아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고 싶더라구요. 유스타일나인은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시술 시 효과적이고 위생적인 제모가 될 수 있도록 가능한 피부에 비접촉식 레이저를 사용합니다.

비접촉인 브라질리언레이저 기계로는 아포지 플러스나 클라리티 프로, 클라리티2, 젠틀맥스, 스플렌더 엑스 등등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을 이용하는 레이저를 사용하는 곳이 좋은데요! 유스타일나인에선 클라리티 시리즈나 아포지플러스, 스플렌더 엑스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시술 문의를 많이들 해보셨을텐데요. 보통 면도하고 오라는 곳들이 많았잖아요? 그러나 실제로 병원에서는 면도 전의 상태 파악이 필요하기 때문에 병원 측에서 레이저제모에 적합한 길이로 직접 면도해 주는 것이 시술효과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 시술 시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이라면 약 0.5mm 이하로 털을 면도하는 것이 좋고, 다이오드 파장이라면 바짝 짧게 면도해야만 하는데, 사실 일반인이 알렉스니 다이오드니 이런 걸 알 수 있나요..ㅠ 구별한다고 해도 어느정도로 털이 남겨있어야 하는지도 모르고요. 그렇기 때문에 레이저제모 전 면도를 필수로 해주는 병원을 찾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또한 여러분의 입장에서 민망하고 쑥스러울 수 밖에 없는 시술이 바로 브라질리언레이저에요. 그렇기 때문에 제모환경이 정말 중요한데요! 브라질리언레이저 시술 시 커텐 하나를 사이에 두고 옆 시술 침대에 다른 손님이 있다면 정말 민망하고 싫을 거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1인 단독룸을 제공하는 병원을 찾아야만 하죠. 남성분들의 경우에도 여성분들과 같은 대기실을 쓰는 것이 불편할 수 있고, 여성분들도 마찬가지 일거에요. 따라서 대기실 뿐 아니라 시술실까지 1인 실을 제공해 주는 디테일이 중요합니다.

또한 원하는 시술부위에 따라서 패키지가 잘 되어 있어야만 해요. 보통의 병원에서는 5회 패키지만 존재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불편할 수 있어요. 털의 양이나 본인의 리즈에 따라 5회 이하가 필요할 수도 있고, 10회 이상도 필요한 사람들이 많으니까요. 때문에 시술횟수에 따른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 편하겠죠?

강남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시술은 건강은 물론이고, 나의 연인을 배려하기 위해 시술합니다. 미관상에 안좋을 정도로 털이 많거나 여성의 경우엔 세균번식, 습기, 냄새, 질염 등의 여성질환이 발생하기 쉽죠. 남성분들 같은 경우에도 털로 인한 냄새와 불쾌함은 물론 연인과의 관계에도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 현대인들 중 브라질리언 제모에 대해 관심 없는 분들이 드물거 같은데요. 레이저제모는 한 두번으로 끝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제대로 모근 및 모낭을 파괴하기 위해서는 병원의 위치성도 고려하는 편이 좋습니다. 너무 멀거나 다니기 힘든 곳은 귀찮음으로 변하기 마련이니까요. 좀 더 자세한 제모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 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