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자항문제모 보이지않는부분까지깔끔하게

안녕하세요~!! 요즈음 자기관리에 열심인 분들이 정말 많으시죠~ 각자에게 부족하거나 필요한 부분들이 무엇이 있는지를 행각해보고 관리방법을 시도하고 있어요. 미용도 당연히 빼놓을수없는 부분인데, 전반적으로 피부를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하십니다. 단순하게 생각하기에 피부가 좋은것에 보습, 모공관리 등을 생각하지만 털을 제거하는것도 미용의 일부 랍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이 자긴 컴플렉스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죠. 특히 털이 과도한 경우라면 남성분들이 고생을 하면서 참는다기보다는 깔끔하게 제모를 하시기도합니다. 털이 남성미의 상징이라고도 하지만 보이지 않고, 불편하기만 한 털도 남성미의 상징이 되긴 힘들겠죠? 또한 요즘엔 털이 있는게 좋은 이미지는 아니기도 해서 남자제모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성들의 털은 여성들에 비해서 털이 굵고 억센편이라 제거하기도 힘들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특히나 털때문에 가려움증이나 불쾌감을 느낄수도 있습니다. 피부트러블까지 생길 수 있기때문에 브라질리언제모를 생각하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더 나아가 남자항문제모를 통해서 보이지 않는 부위지만, 자기만 느끼는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개선하려고 하시는데요.위생적으로도 건강문제에 있어서도 항문제모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항문제모를 하기위해서 왁싱을 하기도 합니다. 한번에 털이 제거되기때문에 편할수있지만, 털이 자라면 또 해줘야하고, 털을 제거하면서 약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제모하는것 자체도 까다롭기떄문에 항문제모 방법을 잘 선택해야 합니다. 이런 점들을 위해서 레이저를 이용한 제모를 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시술을 받을수록 털의 양이 줄여져 나가기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땐 더 효율적인 시술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하면 남자 항문제모 몇번이나 받아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반영구적인 제모를 원하신다면 7,8회 이상의 시술횟수를 권해드립니다. 특히나 브라질리언제모, 수염제모 등 예민한 피부위에 털이 억센 경우에는 레이저의 에너지 조절을 잘 해서 시술을 해야하기때문에 더욱이 많은 횟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정해진 횟수만큼 받게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남자항문제모는 안무래도 시술부위의 특성상 프라이빗한 환경이 필수인데요. 유스타일나인에선 독립된 대기실 은 물론 1인 시술실을 통해서 편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다른사람들과 한 공간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단독으로 시술을 받기때문에 훨씬 마음이 편한 상태에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