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성 브라질리언 음경제모 어렵지않아요

더워지는 계절에 맞춰서 우리는 외적인 부분을 관리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추운 날씨일 경우에는 노출되는 부위가 적어지게 되면서 관리를 평소보다 덜해도 된다는 안일한 생각을 하기도하죠. 하지만 요즘에는 실내에서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보니 Y존에 대한 고민이 생기게 됩니다. 수영 취미로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수영복 자체가 얇은 것도 있고 딱 달라붙다 보니 체모가 컨트롤되지 않으면서 옆으로 삐죽 튀어나오게 되면 다소 민망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남성 브라질리언제모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계시죠. 그래서 오늘은 어떤 방법으로 진행되는지 그리고 어떤 식으로 관리하면 좋은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Y존을 관리하는 것은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이유는 소변을 보고 나서 관리하기에 어려운 점들도 있고 다양한 이유로 인하여 찝찝해아죠. 하지만 이는 단순히 찝찝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위생적으로 제대로 관리를 해주어야 건강도 지킬 수 있습니다. Y존은 다른 부위와 다르게 속옷으로 가려져 있어 통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심할 경우에는 분비물이 평소보다 더 많이 나올 수도 있으며 습진 등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그러다 보니 남성 브라질리언 음경제모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셀프로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금전적으로도, 경제적으로도 혼자서 하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평소 제모하는것처럼 관리해도 될 거라고 생각하게 되는게 아닐까요?
하지만 Y존은 다른 부위에 비해서도 피부의 두께가 얇은 것뿐만 아니라 예민하다 보니까 그대로 제거하게 되면 가려움증과 동시에 염증을 유발할 수 있었는데요. 그렇기에 제대로 된 방안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레이저 장비를 통해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어떻게보면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남성 브라질리언 음경제모 확실한 방법으로 추천드리는것이 레이저제모 인데요. 이는 즉각적으로 털을 제거해주는 것이 아니라 털이 자라나는 속도를 더디게 하면서 점차적으로 털의 양을 줄여나가는 시술입니다. 그렇기에 한두 번만 진행하기보다는 여러 번 걸쳐서 진행하는 것이 많은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의 주기는 4주에서 6주 간격으로 10회 이상 진행하는 것이 제대로 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개개인마다 체모량이나 굵기는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건 의료진과 충분한 대화를 나눈 후에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시술을 진행하는데 통증이 동반되지는 않을까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요. 제모 전용 레이저는 시술시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냉각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통증을 줄여준답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남성 브라질리언 음경제모 찾으시는 분이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일대일로 독립적인 공간에서 동성 의료진이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보장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고 하였어요. 아무래도 아주 개인적인 부위기때문에 시술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동성 의료진이면서 임상경험이 풍부한지, 안정성이 보장된 장비만을 취급하고 있는지를 파악해야 좋겠죠?

그리고 만약 시술을 진행하고 나서는 절대로 뽑는 것을 반대한다고 합니다. 또한 스크럽이나 썬텐 같이 피부에 자극이 가는 행위도 자제하는 것이 좋다고 하였어요. 쉽게 드러나지 않은 Y존이라고 하더라도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관리해서 삶의 질을 높여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