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로 남자의 매력을 가꿔봐요

남자전신제모로 남자의 매력을 가꿔봐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여러분, 저희 나라에 생각보다 많은 남성분들이 탈마스크 상황이 되면서 유독 반팔티나 반바지 등을 입는 것을 두려워 하시는 것 아시나요? 무슨 남자가 털때문에 그러냐 하실 수도 있지만, 털이 있어야 남자지 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요즘 현대의 남성들은 청결적인 부분과, 관리하는 남성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털은 점점 제거해야만 하는 대상이 되어 남자전신제모 계획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답니다.

게다가 꽃미남을 꿈꾸며 화장품은 물론 수염이나 몸에 난 짙은 털은 스트레스와 고민거리가 된 지 오래에요. 물론 꽃미남이 아니더라도 요즘 털많은 남성보다 깔끔하고 피부 좋은 남성들이 더 눈에 보이잖아요? 아마 요즘 남성분들 중 수염을 제외하더라도 제모경험 없는 분들 몇 없을거에요. 알게모르게 집에서 셀프로든 왁싱으로든 털관리를 하게 되니까요.

게다가 요즘 나이대가 많은 중장년 남성분들도 몸에 흰털만 없다면 레이저제모 하시는 분들 점점 늘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털에 대한 인식이 안좋아지면서 깔끔과 청결함, 그리고 나의 이미지를 위해서도 레이저제모를 하려는 남성들이 연령에 상관없이 늘고있죠. 그렇다보니 제모하는 병원들도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데, 정말 남자전신제모가 가능한 병원은 찾기 어렵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제모열풍이 불면서 레이저제모를 계획했지만 실패를 맛 본 남성들의 모습이 남일 같지 않아요. 아무래도 제대로 된 레이저제모 효과를 위해서는, 실패확률을 줄이기 위해서는 제모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고 다양한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보유한 병원에서 시술받는 것이 좋은데요. 문제는 남자전신제모 가능한지 물어보고 찾아갔지만 막상 여러분이 원하는 부위까지 시술이 들어가지는 않아 실망하고 나온 분들도 많았다는 거죠.

남자전신제모는 털의 양이 많고 길고 짙으며, 부위에 따라 근육층이 두터워 레이저의 도달거리가 멀기 때문에 제대로 된 반영구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각 부위에 자라는 털의 면적과 굵기, 깊이 등에 따라 시술에 차별을 둬야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위별로 난이도가 달라 정말로 전신에 해당되는 시술을 진행하는 곳이 드물죠.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유스타일나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시술해 온 병원이에요. 2007년부터니까 엄청 긴 세월이죠? 그만큼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들이 여러분이 원하는 부위 어디든 털의 특성에 따라 파장이 다른 레이저를 적용부위, 깊이, 세기 등을 조절해서 적절하게 사용해 제모의 완성도를 높이는 시술을 진행합니다. 게다가 남자전신제모 가능한 부위가 무려 56가지나 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ㅎㅎ

전신 56가지 부위 중 여러분이 원하는 부위가 설마 없을까요~ 어떤 부위가 고민인지 전신의 털 모두가 고민인지 레이저제모를 원하신다면 시술 전 제대로 상담을 받고 부위별로 계획을 세워서 진행해 보면 어떨까요? 좀 더 나은 결과를 위해 부위별로 피부상태와 털의 특징은 제각각이라 이런 부분들을 모두 생각해 레이저제모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거든요.

여러분, 팔다리제모에도 세부적인 계획이 들어간답니다. 종아리나 팔하완 같은 경우는 굵고 진한털을 갖고 있기 때문에 레이저로 쉽게 제모가 되는 편이지만 허벅지나 팔상완 같은 부위는 비교적 털이 가늘고 옅어 제모횟수가 더 많이 필요할 수 있어요. 또 이 부위의 털은 자라는 속도가 느려 이런 것도 충분히 고려해서 시술을 진행해야만 하죠. 이렇게 기본적인 부위도 여러 계획이 필요한데, 전신이라고 한다면 그 난이도는 껑충 높아지고 시간도 많이 걸리겠죠? 그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도 남자전신제모 56가지 범위에 대한 시술경험이 풍부한 병원에서 하는 것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지름길일 거에요.

요즘 몸관리 잘하시는 남성분들 정말 많죠? 그래서 시선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는거 같아요. 그렇다보니 털관리까지 해서 매력관리하는 분 이제 드물지않죠. 이제 매너라고 생각해서 제모하시는 분들 정말 많거든요. 그래서 아무렇지 않게 방문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털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온 분들은 사람들의 시선에 예민할 수 밖에 없어요. 매력관리도 관리지만 나의 컴플렉스를 없애기 위해 찾는 경우도 많으니까요.

유스타일나인은 본 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제모고객님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병원입니다. 프론트와도 독립된 제모환경은 물론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구성되어 있어 편안하게 제모받아 보실 수 있어요. 헤어라인이나 뒷목, 얼굴털들은 물론 팔, 다리, 손, 발, 몸통, 브라질리언 등등 어떤 부위든 제모할 수 있고 1인실 운영이라 개개인 한사람을 존중한다는 느낌도 들어요. 게다가 의료진이 시술 전 면도까지 해준다니 제모시술 하러 이용하기 너무나 편한 것이 사실!

아무래도 보통의 병원에서는 제모를 위하는 부위를 미리 면도하고 오라는 곳이 많거든요. 그렇다보니 불편함을 느껴 제모시술을 포기하는 남성들도 종종 보이구요. 유스타일나인은 제모를 원하는 남성들의 털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맞는 제모계획을 위해 면도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레이저 장비에 따라 남겨져야 하는 털의 길이가 다르거든요. 그래서 미리 깨끗하게 면도하면 다음날 털이 살짝 자라 레이저시술을 하겠다는 계획인 병원들이 많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좀 더 완성도 높은 시술을 위해 직접 면도 전의 털상태를 파악한답니다. 그래야 부위별로 또는 레이저에 적합한 최적의 털 길이를 남겨 시술을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예를 들어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레이저의 경우는 약 0.5~1mm 이하로 털이 남겨 면도를 해야하고,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는 바짝 짧게 면도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이걸 일반인들이 하긴 어렵잖아요? 그렇다보니 제대로 된 남자전신제모를 위해서는 의료진이 직접 면도해 주는 병원을 찾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이제 몸에 있는 털은 외관상 좋지 않아보이고, 불쾌한 냄새나 비위생적이라는 인식 탓에 제모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뙤약볕이 내리는 뜨거운 여름이 코앞인데 앞으로의 휴가계획과 일상의 깔끔함을 위해서라도 레이저제모에 관심 가져보면 어떨까요?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는 털이 자라는 원인인 모근 및 모낭 자체를 파괴하는 병원으로 완성도를 위해 한가지 레이저보단 다양한 레이저 장비들을 활용하는 병원이에요. 남자의 매력을 가꿀 줄 아는 분이라면 털관리를 하는 편이 더욱 좋잖아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제모하러 오시기에도 너무 편한 병원이에요. 좀 더 자세한 제모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