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전신레이저제모 56가지 부위 털이라면 어디든!

전신레이저제모 56가지 부위 털이라면 어디든!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여러분 혹시 전신레이저제모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이거라면 지금 내 털고민 없애버릴 수 있는건가 알아봤는데 막상 알아보니까 별로 하는 곳이 없더라구요. 뭐만 물어보면 안된다, 안한다 이러고.. 아마 이건 저의 경험만은 아닐거에요. 무덥고 습한 요즘 같은 날씨에 레이저제모 생각한 분들 분명 많을텐데, 이럴 수는 없는거죠!

그래서 오늘 이렇게 제대로 된 전신레이저제모 하는 병원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강남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으로 무려 56가지 범위 시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상에... 굉장하지 않나요?ㅎㅎ 그동안 감춰온 내 무성한 털을 이번 기회에 해치우길 바라는 분들 많을텐데, 여기라면 분명 가능할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위해 안심하고 물놀이도 가고 워터파크도 가고 멋지게 운동한 몸매 뽐내기 위해서라도 시술가능한 부위가 많은 병원을 찾아야만 하잖아요.

하지만 왜? 어째서 유스타일나인이어야만 할까요? 사실 제모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병원들이나 왁싱샵도 엄청 많아졌잖아요. 그렇지만 왁싱샵 같은 경우는 일시적이라 지속적으로 털을 제거하러 다녀야만 하고, 나중을 생각하면 제대로 털의 원인을 없애는 편이 낫겠죠? 털이 무성한 분들이라면 더더욱 전신레이저제모로 깨끗하게 하는 편이 일상도 편하고 제모때문에 시간낭비도 줄일 수 있을거에요.

게다가 유스타일나인 전신레이저제모는 여자분은 여의사가 남자분은 남의사가 면도부터 시술, 쿨링까지 동일한 성별의 의료진에게 시술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털스트레스 받은 분들은 많은데, 내 털 남한테 보여주기 너무 싫었잖아요? 그래서 계속 셀프제모만 해왔었지만 이 글을 읽고 좀 더 용기 내보셨으면 좋겠더라구요.

요즘 털에 대한 인식이 안좋게 변해버린 후 왁싱이나 집에서 면도하던 분들도 레이저제모로 털의 원인을 없애 피부의 깔끔함을 누리고 계신 분들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피부과나 병원에서는 전신레이저제모에 대해 물어보면 당황하시곤 하는데, 사실 인체의 털은 너무나 많잖아요? 그래서 사람마다 원하는 부위는 다를 수 밖에 없는데, 예를 들면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 라고 해도 다 똑같지는 않아요. 막상 레이저제모 시술이 들어갔는데, 항문이나 엉덩이 이런 부위는 안되는 곳도 많거든요. 비키니라인을 브라질리언이라고 하는 곳도 있구요.

또 헤어라인 같은 경우는 밀도부터 푸르스름한 피부색도 잡아줘야만 하기 때문에 깊숙한 시술이 가능한 다이오드 계열 레이저 장비를 보유한 병원이어야만 하죠. 그냥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장비만으로는 제대로 된 결과가 나오기 어렵다고 해요. 남성분들께 인기있는 수염같은 경우도 이렇게 단일 파장의 레이저만으로는 어렵습니다. 가능하다고 해도 여러가지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는 곳보다 횟수도 많이 필요할거에요.

그만큼 전신레이저제모는 말 그대로 온몸에 있는 모든 부위의 털을 제모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하지만 전신이라고 해서 보디빌더나 수영선수들, 모델, 연예인 등 유명한 사람들만이 하는 시술이라 생각해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실제로는 여름철 무더위에 노출있는 패션을 소화하기 위해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멋지게 몸관리를 해놨는데, 털이 곳곳에 많다면 사실 몸매보다는 털에 눈이 가게 되잖아요..ㅜ

제가 어느 날 쇼핑몰 어플을 여기저기 보다가 어떤 모델이 옷 피팅한 모습을 봤는데, 배경과 함께 찍혀있는 사진에선 옷이 보였는데, 클로즈업 확대된 사진엔 복부나 등쪽에 있는 털들에 시선에 탁 꽂히는거에요. 모델인데 털관리를 안하네..? 이랬지만 그날부터 제 몸에 있는 털까지도 신경쓰이게 되었죠. 그렇다면 전신레이저제모 할 때 고려해야 되는 건 또 뭐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전신이라 시술이 진행되는 시간도 많을테고, 어떤 부위에 따라서는 속옷도 탈의해야 할 수도 있어요. 물론 가운은 주겠지만, 이왕이면 프라이버시를 위한 공간은 반드시 필요하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뿐 아니라 어떤 부위의 시술이더라도 프론트와 분리된 구조의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실을 제공받습니다. 게다가 의료진이 여러분의 시술이 필요한 부위의 면도까지 도와주니 그 전날 면도때문에 불편할 일은 없을거에요. 아무래도 한 두번도 아니고 레이저 시술은 한두번으로 끝나지 않잖아요? 그런데 시술하러 갈때 마다 면도하는것 일이죠. 게다가 면도해야 되는 곳이 많으면 짜증으로 이어지기도 하고요.

전신레이저제모는 무엇보다 신체부위마다 제모의 면적과 털의 양, 굵기 등이 다르기 때문에 레이저의 종류, 세기, 작용시간, 깊이 등을 조절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이렇게 할 수 있는 병원은 레이저의 종류가 다양하고 전신 레이저 시술을 많이 해 본 병원일 거에요. 다시 말해 제모 시술케이스가 얼마나 되는지도 고려해 보는 것이 좋겠죠?

아무래도 레이저제모를 오랫동안 해 온 병원의 시술케이스는 따라잡기 어려운 법! 유스타일나인은 연간 20만 부위 시술을 하는 병원이라고 해요. 제모를 중점적으로 하는 병원이라 아무래도 시술케이스가 많을 수 밖에 없겠죠. 또한 진정케어부터 예약관리, 횟수, 패키지관리 등을 해주는 시스템을 갖춘 병원에서 하는 것이 중요한데, 무엇보다 내 몸에 있는 털의 특성을 잘 확인해서 제모해 줄 수 있는 경험많은 의료진을 찾는 것이 부작용을 줄이고 제모의 완성도를 높이는 방법이랍니다. 좀 데 제대로 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카톡, 전화상담, 네이버톡톡 상담 중 선택할 수 있으시며,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 유스타일나인으로 직접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 병원위치가 좋아서 방문할 때도 편하지만 제모할 때도 병원이 멀거나 걷는 시간이 많아 불편함때문에 포기할 가능성이 적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