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서울남자제모 가격 후기 주기 확인하는 방법

서울남자제모 가격 후기 주기 확인하는 방법

털은 누구나 자라는 신체의 한 부위, 조직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또한 지문이나 홍채처럼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특성이 다르기도 합니다. 물론 지문이나 홍채처럼 개인고유의 모양이 있다는 것은 아니고 그만큼 다양한 케이스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요. 특히 남성분들은 여성분들에 비해서 몸에 자라는 털이 많거나 굵은 편인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털이 성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가운데, 호르몬의 분비가 많은 연령대일수록 털이 많고 굵게 자랄 수 있습니다. 털이 많은 분들은 수염이나 팔다리의 많은 털때문에 고민이 있거나 스트레스 및 관리의 불편함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대부분의 남자들이 관리를 하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매일 수염을 면도하는 것인데요. 다양한 털이 자라는 부위 중에서 수염과 브라질리언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제일 많이 받는 부위들로, 아무리 면도를 해도 털이 금방 자라버려서 번거롭게 하기도 합니다. 특히 수염은 좀만 기르면 지저분해보이기 쉽기도 한데요. 오늘은 서울남자제모 유스타일나인에서 가격 후기 주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단 수염이나 브라질리언제모 뿐만아니라 신체의 다양한 범위에 걸쳐서 제모를 혼자서 해보신 분들이 계실거에요. 면도기를 쓰거나, 모근제거기, 바르는 제모크림이나 왁싱테이프 등을 사용해보셨을텐데요.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피부에 적잖은 자극을 줍니다. 심한 경우에는 상처나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기때문에 혼자서 서울남자제모 하기란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서울남자제모 하는 유스타일나인에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싶른데요. 특히 면도에 있어서 제일 민감하기도한 수염제모에 대한 후기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는데요. 아무래도 면도가 매일 해야하는 것이 귀찮기도 하지만 그 털의 밀도나 두께로 인해서 깔끔하게 면도를 한다고해도 수염자국이 남거나 털이 금방 자라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서울남자제모 레이저로 하는 방법은 털을 까맣게 보이게하는 검은색 멜라닌색소를 타겟으로한 레이저에너지를 사용해서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과 모근을 파괴합니다. 털이 자라는 환경을 파괴해서 털이 자랄 수 없도록 하는것인데요. 하지만 털은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기때문에 어떻게 보면 털이 자라는 속도를 늦추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한두번만에 끝나는 시술은 아니지만 점점 털의 양이 줄어들고 굵기도 얇아지는것을 볼수있습니다.

또한 레이저로 하는 서울남자제모는 털만을 제거하는 방법이기때문에 다른부위의 손상이 거의 없어서 피부관리를 하기에 용이 합니다. 제모 주기는 털의 성장주기에 맞춰서 4주~6주 정도마다 한번씩 시술을 진행합니다. 한번 시술시 약 10~15% 정도의 털이 줄어드는데요. 반복적인 시술을 꾸준하게 진행하면서 적정횟수 이상 시술을 받았을땐 80~90% 이상의 털이 감모가 되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서울남자제모 하기에 어색한 분들이 계실수있습니다.피부과에 가면 여성고객이 많아서 괜히 민망하지않을까? 하는 고민은 접어두셔도 된답니다. 유스타일나인에는 이미 많은 남성분들이 레이저제모를 하기 위해서 방문을 해주고 계십니다. 또한 대기실부터 시술실까지 모두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기때문에 시술이나 대기할떄도 편하게 계실수있어요.

서울남자제모 가격 후기 주기 등에 대한 부분들은 사실 엄청난 차이점이 있습니다.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어떤 레이저장비를 사용하는지, 시술하는 의료진의 시술경험은 물론이고 위치나 노하우 등도 중요하죠. 그래서 남자제모 가격 알아볼때마다 천차만별이라서 오히려 더 헷갈리실수있습니다. 그렇지만 편하게 면도부터 관리를 받을수있는 곳이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쉬운곳이라면? 만족스러운 제모시술을 받아보실수있을것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서울남자제모! 전신의 다양한 부위들을 제모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실수있는 야간진료와 함꼐,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쉬운 접근성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답니다. 아래 링크들을 통해 바로 상담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 - 네이버톡톡

대한민국 레이저제모의 기준이 되는 곳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센터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