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손가락제모로 창피한 샤프심 같은 손털 뽀시기!

손가락제모로 창피한 샤프심 같은 손털 뽀시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변덕스럽긴 하지만 확실하게 여름 계절을 느낄 수 있는 7월이 되었네요. 아마 지금쯤 다들 여름휴가 생각하며 설레고 있을 텐데요. 저는 늦은 여름휴가를 갈테지만 이 맘때 즘이면 7월의 느낌을 느낄 수 있어 마음이 즐거워 지는 거 같아요. 하지만 얼마 남지않는 휴가 전까지 빡세게 몸관리하랴, 제모관리하랴 바쁜 분들이 많은데, 여기서 잠깐! 어째서 손가락제모는 신경쓰지 않으시나요?

팔이나 다리, 수염 등 털이 콱 눈에 보이는 곳은 모두 제모해서 끝!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여러분의 완벽한 계획에 오점이 되는 것이 바로 손가락털일거에요. 바쁜 출퇴근길 다들 손에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 뭔가를 들고 계신 경우들이 많아요. 그렇다보니 은근 다른 사람들 손에도 시선이 가더라구요. 제가 좀 손에 예민한 사람이라 그런 걸 수도 있지만, 공들여 손관리 하신 분들을 보면 계속 시선이 가고 네일아트 디자인에 따라 나도 저 디자인 해볼까..? 하거든요. 근데 손톱이 지저분하거나 손가락털이 샤프심 같은 분들을 보면 남자든 여자든 깔끔한 느낌은 아니라 마음 속으로 흉을 보게 되더라구요.

근데 그건 아마 저만 그런 것은 아닐거에요. 직장 동료들 중에서 털이 많은 사람이나 손톱이 지저분한 분들 보면 너무 지저분해 보이고 꺼려지잖아요? 고작 손털인데 그것만으로도 이사람은 지저분한 사람이라는 인식이 생겨버려요. 여러분의 이미지를 위해서라도 오점 없이 깔끔하도록 손가락제모에도 관심을 가져 보시면 어떨까요?

물론 이미 집에서 셀프로 손가락제모 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남자들의 경우는 짙고 검은 털이 너무나 눈에 확연해 깔끔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팔은 면도 안해도 손털은 뽑으시더라구요. 여성분들의 경우엔 아무래도 얇은 샤프심 같은 손털이 길게 보이니 보기싫어 제모크림이나 왁싱하시는 분들도 많죠. 하지만 이런건 일시적이라 계속해서 제모관리를 해줘야만 하는 불편이 있어요. 저는 그래서 여러분께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손가락제모를 집에서 뽑거나 면도로 관리하게 되면 피부자극도 자극이지만, 털이 이상하게 자라올라오거나 손가락 피부가 상처난 것처럼 빨갛게 변하기도 합니다. 털이 있던 부위가 오돌토돌, 색소침착이 되기도 하죠. 그래서 레이저제모면 될 것을 토닝까지 필요하게 상황이 안좋아지기도 하죠. 만약 이 글을 읽고 지금 제가 말한 상황과 같은 반응을 보인다면 먼저 병원을 내원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색소침착이 있는 경우라면 레이저제모 만으로는 치료가 어려울 수 있거든요.

보통 털이 많은 사람들은 손가락이나 손등에도 털이 자라곤 해요. 피부까지 밝은 분이라면 검은 털은 더 눈에 띄겠죠? 손에 털이 많아봐야 얼마나 자란다고 신경쓰냐 싶기도 하겠지만, 이게 털이 생각보다 짙거나 길거나 많이 자라면 은근히 신경쓰이고 스트레스 받게 되요. 길쭉하게 삐져나온 손가락털이 더 두껍게 자랄까 면도도 못하고 방치하는 분들도 있지만 이게 그냥 두자니 거슬리죠. 결론적으로 미용을 목적으로 제모하게 되는데,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 하는 근본적인 원인인 모낭 및 모근을 파괴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털이 더 두껍게 자랄까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또 범위가 넓은 부위와는 달리 손가락제모는 잔털에 짧은 시술시간으로 쉽게 생각할 수 있지만, 손가락을 잘 보면 형태가 곡면이잖아요? 피부가 평평하지가 않죠. 그렇다보니 이런 곡면형태를 생각해서 레이저 시술을 진행해야만 해요. 그래서 접촉식 레이저보단 곡면제모가 가능한 공중사양 방식의 레이저를 써야만 하는 부위죠.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피부상태와 털상태를 확인한 뒤 여러분의 상태에 맞춰 레이저 종류를 결정하고 그 장비에 맞는 털길이로 의료진이 면도까지 진행해 주세요.

여러분의 상태에 맞춰 레이저 종류를 선택하고 시술 속도나 깊이, 시간 등을 조절해야 좋은 결과도 나올테니까요. 유스타일나인은 깊숙한 모낭까지 제모를 할 수 있는 레이저부터 여러 듀얼파장의 레이저들과 이번에 새로 국내 도입된 동시 듀얼파장의 레이저까지 다양한 장비를 갖춘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이에요. 게다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라 어마어마한 시술케이스가 축적된 곳이죠.

게다가 제모를 위한 병원인 만큼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위한 제모환경을 갖춘 곳이에요. 넓은 프론트는 물론 분리된 제모공간과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을 제공하기 때문에 커튼 하나를 사이에 두고 다른 사람을 신경쓰며 불편을 감수하지 않아도 되죠~ 아무래도 다른 고객이 옆 침대에 있다면 너무 불편하잖아요? 불안하기도 하고.. 물론 손가락제모지만 편한 시설을 갖춘 곳에서 제모하는 편이 좋잖아요?

레이저제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여기저기 레이저제모 하신 분들 정말 많이 보이잖아요? 당장에 티비만 틀어도 레이저제모 한 연예인들 정말 많아요. 얼굴 같은 경우라면 깨끗해진 모습에 아 레이저제모 했구나! 한다니까요. 그런만큼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들도 늘고 있는데, 그렇다면 어떤 점들을 고려해서 병원을 선택해야 할까요? 레이저제모는 레이저 장비 뿐 아니라 시술하는 의료진의 숙련도가 정말 중요한 시술이에요. 여러분 피부의 예민함, 털의 굵기, 모근의 차이 등을 고려해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맞춤 시술이 이루어져야 여러분이 원하는대로 완성도 높은 제모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유스타일나인은 숙련된 의료진들이 레이저제모 시술을 진행하는데요. 위치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 변덕스러운 요즘 같은 날씨에도 접근성이 매우 높은 장정이 있는 병원이에요. 덕분에 5회 이상 꾸준하게 시술을 받아야만 하는 레이저제모를 하기에 적합한 병원이라고 할 수 있죠~ 그동안 샤프심 같은 손털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계셨다면 유스타일나인에서 손가락제모 해보고 누구보다 깔끔한 손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곡면제모가 가능하고 빠른 속도감 있는 시술을 위해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들이 갖춰진 병원 찾기 정말 어렵거든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문의 상담 중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