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남자눈썹제모로 깔끔한 이미지 변신!

남자눈썹제모로 깔끔한 이미지 변신!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남성분들의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눈썹관리 하시는 분들 많이 보이더라구요. 깔끔하고 또렷한 라인이 왠만한 여자들보다 눈썹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보니까 바로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 잘 관리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혼자서는 남자눈썹제모 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잖아요? 아마 대부분의 남성분들이 혼자보다는 샵에서 관리하셨을 거 같아요.

뭔가 전문가의 향기가 느껴진달까요? 그만큼 저분 눈썹 어디서 했지..? 하는 생각으로 돌아보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역시 눈썹이 사람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구나 하고 느낄 수 있었는데요. 사실 예전엔 서비스직이나 여행 가이드 하시는 남자분들, 미용쪽 일하시는 분들 중엔 많이 봤었는데, 요즘은 마스크 해제 이후로 뭔가 좀 더 얼굴쪽으로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남자눈썹제모인데요!

사실 살짝만 공들여도 느낌이 정말 달라지는 시술이에요. 눈썹모양 주변의 잔털만 없어져도 사람이 많이 깔끔해 보이거든요. 거기다 좀 더 나의 이미지를 살리는 방향으로 눈썹모양 라인까지 신경써서 제모를 한다면 놀라울 정도로 분위기까지 달라집니다. 인상이 달라진달까요? 눈썹의 모양에 따라 사람이 날카로워 보이기도 하고, 순해보이기도 하잖아요?

그렇다보니 손재주 있으신 분들은 홀로 쪽집게로 눈썹 뽑는 분들 많은데, 문제는 다들 손재주가 뛰어난 분들만 있는게 아니라 어느날은 잘관리했지만 어느날은 짝짝이가 되어 있고 어느날은 너무 털을 많이 뽑은 날도 있어요. 이런 일들 때문에라도 레이저제모로 남자눈썹제모 궁금하신 분들 많아졌는데, 위험하다는 생각에 고민만 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그래서 여러분들께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다년간 강남에서 레이저제모 시술을 해 온 병원이에요. 2007년부터 지금까지 16년동안이나 레이저제모 시술을 해 온 병원으로 이렇게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한다는게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게다가 범위도 전신 56가지 시술을 진행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남자눈썹제모는 눈 가까이 시술을 진행하는 시술이에요. 게다가 레이저는 검은색 멜라닌 색소에 반응하여 털의 모낭까지 파괴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눈 가까이 레이저를 쓴다면 정말 위험할 수 도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제모하는 병원으로써 눈썹 같은 경우 그냥 레이저만으로 시술하지 않아요.

레이저 시술 할때 주변의 의료진들이 사람의 눈 가까이 레이저가 도달하지 못하도록 스틱으로 털이 제거되지 말아야 하거나 위험할 수 있는 부위는 미연에 차단한 상태에서 시술을 하죠. 보통은 눈썹라인과 눈을 지키는 상태에서 레이저 시술을 진행합니다. 라인을 따라 눈썹 위와 눈두덩이 쪽에 있는 지저분한 털의 모낭을 없애는 거죠.

남자눈썹제모는 원하시는 눈썹라인으로 모양을 미리 다듬고 오시면 그 부위에 맞춰 의료진이 시술을 진행해 주세요. 물론 한번에 시술이 끝나지 않기 때문에 초반 2회차 정도까지는 라인 수정도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눈썹의 경우 개인차이는 있지만 원하는 라인을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7~8회 이상 진행되기 때문에 처음 라인이 마음에 안들어도 수정을 할 수 있으니 정말 다행인거 같아요. 눈썹 모양은 보통 미용실이나 샵에서 다듬고 오시면 되십니다.

만약 족집게로 집에서 관리를 이미 하셨다면 1~2주 정도는 지나고 시술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또 남자눈썹제모 하고나면 더 거뭇거뭇해 지는 거 아닌가 걱정하시는 분들고 계신데, 눈썹 주변의 잔털을 면도하고 진행하는 거라서, 처음엔 면도한 상태같다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시술횟수가 많아지면서 더 깔끔하게 정리되실거랍니다. 눈가 가깝지 않는 선에서 위, 아래, 양옆사이드도 꼼꼼하게 진행 도와드릴거에요~

레이저제모를 위해 여러 병원 알아보시고 계시겠지만 마땅한 곳을 고르지 못한 분들 많으실거에요. 제모를 한다는 광고는 봤는데, 막상 눈썹시술은 하지 않는 곳도 많으니까요. 또 신뢰가 가지 않아 망설이던 분들도 계실거구요. 유스타일나인은 16년 동안 레이저제모 시술을 해 온 병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종류의 고성능 레이저를 보유한 병원이에요. 게다가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로 운영되는 곳이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오시는 길도 편하기때문에 레이저제모 같이 한달에 한번이지만 병원에 자주 와야만 하는 시술같은 경우는 찾기 편한 오가기 좋은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나중에 귀찮아서 포기하는 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친절하고 빠른상담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