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서울제모 알아보고 계신가요?

서울제모 알아보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제모 열풍이 너무나 뜨겁죠? 이젠 제모는 필수이자 대세라고도 할 수 있어요. 남자분들이나 여자분들 모두에게 있어 꼭 필요합니다. 만약 무성한 털을 그대로 노출했다간 찌푸려진 사람들의 시선을 감당해야만 하죠. 그래서 대중의 시선이 중요한 스타들은 당여하고 일반인들까지 털에서 자유로울 수 없어졌죠. 그렇다보니 더는 일시적인 제모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말 관리라고 할 수 있는 레이저제모를 위해 서울제모 알아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요즘 제모를 안할 수가 없는 분위기 탓일까요? 다양한 제모방법들이 많아졌는데, 그중에서도 고전적인 제모방법인 면도기나 족집게 등 누구나 할 수 있는 방식들과 샵에서 하는 왁싱을 비롯해 병원에서 시술하는 레이저제모까지 정말 각양각색의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이중에서 저는 여러분들께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들 중 풍부한 경험을 가진 서울제모 하는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다양한 여러 제모방법들을 얘기했지만 레이저제모 빼고는 모두들 일시적인 방법들이잖아요? 쉽고 편하게 털을 바로바로 부담없이 없앨 수는 있지만, 털은 계속 자라기 때문에 그때마다 계속 지속적으로 제모를 해줘야만 하는 귀찮음 or 불편도 있어요. 또 계속 자극적인 제모를 한다면 피부에도 부담을 줄 수 있고 심한 경우엔 색소침착이나 피부트러블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제모는 사람의 몸으로 부터 털이나 머리카락을 제거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다만 털에 따라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털들은 면도같이 겉에 있는 털만 없앨 경우 거뭇거뭇 털자국이 남을 수 있어 미용적으로 좋은 제모방법이 아니에요. 또 털에 단면이 생겨 털이 더 굵어져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왁싱을 계속하기엔 개인차이는 있지만 통증 커 겁도나고 부담스러워요.

그렇다보니 요즘은 반영구적인 레이저제모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반영구적이라고 하는 이유는 털이 하나도 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제모 시술 후 최소 2년동안 털이 나지 않거나 굵고 검은 털이 눈에 띄지 않는 솜털로 변하기 때문인데요. 제대로 된 효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레이저제모를 시술하는 병원의 실력과 경험, 레이저제모의 종류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서울제모 알아보시는 분들께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요즘 레이저제모가 보편화 되면서 여기저기 병원들이 정말 많아졌잖아요? 털에 대한 고민을 없앨 뿐 아니라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 너도나도 관심가지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그렇기때문에 그저 가격만 따져가며 알아보고 선택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털에 대한 대중의 인식 변화로 레이저제모를 위해 서울제모 알아보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요. 외모에 투자하는 그루밍족도 이 열풍에 빠질 수 없어요. 게다가 유명한 연예인들 중에서도 레이저제모 한 사실이 여러 매스컴을 통해 알려지면서 너도나도 한번 해볼까? 나도 털고민있는데, 레이저제모 해보고 싶다~로 생각이 이어지게 된 것 같더라구요.

그렇기때문에 더더욱 서울제모 알아보신다면 전신 어디든 레이저제모 가능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아무래도 사람들마다 고민하는 부위가 다를 수 밖에 없어요. 남성의 경우엔 가슴이나 팔, 다리, 수염을 비롯한 얼굴에 있는 털을 제거하길 원하실 수 있고, 여성분들의 경우엔 헤어라인이나 팔, 다리, 얼굴의 잔털들과 속옷 및 비키니수영복을 위한 브라질리언과 노출있는 패션을 위한 몸통에 난 털까지 깔끔하고 세련되 보이도록 털을 제거하고 싶어하세요. 하지만 이 모든 부위 시술이 가능한 곳 정말 드물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56가지 부위 시술이 가능한 병원이에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러분이 원하시는 어떤 부위라도 가능한 병원이죠. 또한 레이저제모를 받고자 한다면 제모전용 레이저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임상경험이 풍부한 병원인지, 완성도 높은 시술을 보장받을 수 있는 곳인지도 알아보는 것이 좋아요. 제대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의료진이라면 레이저의 에너지 세기와 작용시간, 깊이 등을 면밀하고 세밀하게 조절해서 시술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한가지 장비보단 털과 피부상태에 따라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하기도 하죠.

하지만 모든 병원이 제모장비가 다양하지는 않아요.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제모 장비들을 갖춘 병원입니다. 전신 56가지 부위 시술을 하기 위해서는 레이저장비도 다양할 수 밖에 없잖아요?^^ 또한 여러분 편하게 시술하실 수 있도록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게다가 은밀한 부위 같은 경우엔 동일한 성별의 의료진에게 시술받을 수 있어 여러모로 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제모 하는 병원들이 다 같지는 않기 때문에 병원측과 먼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특히 레이저제모의 경우 면도가 꼭 필요합니다. 보통의 제모하는 병원들은 시술 전날 집에서 셀프로 면도해오라고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발모상태와 정도,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춘 레이저의 종류를 결정하고 시술계획을 짜기 위해 면도 서비스를 하는 병원입니다. 게다가 장비에 따라 털이 남겨지는 정도도 다르기 때문에 의료진의 도움을 받는 것이 결과적으로도 좋죠. 편리하게 서울제모를 해야만 하는데 매번 병원갈 때마다 면도하는 것도 불편하잖아요? 편안함을 위해서도 좋을 거 같아요^^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종류의 고성능 레이저 장비, 프라이버시 존중을 위한 1인실 제모환경, 편리한 면도서비스와 남의사, 여의사제모가 가능한 병원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끝~ 위치도 끝내주죠? 자세한 상담은 카톡, 전화, 네이버톡톡 상담 중 선택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