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로 면도 없이 깔끔한 피부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로 면도 없이 깔끔한 피부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우리 남성분들의 일상에도 큰 영향을 줄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에 대해 소개해 보려 하는데요! 우리 남성분들 일상에서 수염때문에 얼마나 귀찮음이 많았나요..ㅠ 게다가 이 수염은 피부에 콕 박혀서 면도를 해도 수염자국이 남아 수염이 있던 자리가 푸르스름하게 변해 버려 깨끗한 느낌과는 거리가 멀었어요. 물론 예전에야 이런 수염자국이 남성적인 느낌이라고 멋지다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오늘날에 와서는 미용에 대한 관심이 무척 높아졌잖아요?

이 미용에 대한 관심은 여성뿐만이 아니라 우리 남성분들에게도 큰 영향을 주었어요. 요즘 남자분들은 여자보다 피부가 깔끔하고 깨끗한 분들 정말 많더라구요. 게다가 화장품도 까다롭게 선별해서 쓰는 분들도 있고, 주기적으로 피부관리 받는 분들도 있습니다. 예전엔 피부관리 하면 연예인들 생각만 났는데, 지금은 저도 생각나면 받으러 가는 나를 위한 시간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이렇게 변화된 생각을 가진 오늘날의 남성분들이 과연 면도로 만족할까요? 티비나 다양한 영상매체를 통해 연예인들은 물론 일반적인 사람들도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를 해보고 영상후기 올린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엔 수염 왁싱 후기영상들이 주를 이뤘다면, 지금은 레이저제모 후기들도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또 지식인을 봐도 예전이랑 분위기가 달라요.

코믹한 왁싱의 통증을 표현한 영상이나 레이저제모로 모낭이 빠지는 모습 등이 알려지면서 많은 남성들이 레이저제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어요. 그렇다보니 전신제모 56부위 시술이 가능한 강남 유스타일나인에서도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가 큰 인기 시술부위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다 남성분들이 일상에서 그만큼 수염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기 때문이겠죠?ㅠ

하지만 그런만큼 더욱 조심해서 병원을 선택해야만 해요. 병원마다 제모효과가 다르다는 것 아마 다들 알고 계실거에요. 어떤 분들은 아무리 레이저제모를 해도 털이 사라지지 않아 사기당했다.. 이런 느낌까지 받았다고 하니까요. 요즘은 레이저제모 해 본 사람들이 많아서 주변에도 레이저제모 한 사람들이 종종 있어요. 제 지인들 중에도 레이저제모 해 본 사람이 있는데, 그 친구는 아포지가 유명하다고 알아보고 다녔는데, 제가 아는 것만 해도 10회가 넘었는데도 팔털이 그대로 였어요. 애가 워낙 털이 좀 있긴 했지만, 그래서 레이저제모 하는건데 영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런 모습을 보고나니까 레이저제모는 정말 병원을 잘 만나야 하는 시술이구나.. 생각했죠! 또한 수염부위는 피부 깊숙한 곳에 모낭이 있고, 남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발모력도 높고 밀도도 높은 부위라 난이도가 무척 높다고 해요. 시술효과를 위해서는 깊숙한 모낭까지 파괴할 수 있는 제모레이저를 써야만 하는데, 문제는 모낭의 위치나 피부에 따라 다이오드 계열의 파괴력 높은 레이저만 쓰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알렉스 파장의 레이저 등도 필요한 경우들도 많다더라구요. 그런만큼 레이저제모 효과를 위해서도 유스타일나인과 같이 경험 많은 의료진들이 있고 다양한 레이저 장비들을 갖춘 곳에서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를 하는 것이 완성도를 위해 좋겠더라구요.

예전부터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장비로 아포지레이저가 있죠? 아마 여러분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 같아요. 하지만 수염부위와 같일 발모력이 강하고 모낭이 피부 깊이 있는 부위는 다이오드 파장과 같이 파괴력 높은 레이저장비를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만 하죠. 물론 아포지레이저가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겠지만, 레이저의 에너지가 도달하는 위치라던가  속도, 강도 등으로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를 하기 위해서는 레이저장비도 잘 알아보고 생각해야만 합니다.

또한 레이저제모는 털을 파괴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을 느낄 수 있는 거 같아요. 수염 뿐 아니라 팔털이나 다리털, 헤어라인이나 브라질리언 등 여러 시술을 하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답게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며 친절하고 편안한 상담과 1인 대기실 및 1인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강남남자수염영구제모라 딱히 노출이 있거나 민망스러운 시술 부위는 아니지만, 아직까지도 남자가 관리한다는 것에 편견을 가진 시선들도 있고, 다른 사람들과 다닥다닥 있는거 좀 불편할 수 밖에 없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어떤 시술을 하더라도 여러분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는 병원입니다^^

수염같은경우 한달에 한번씩 6회 이상은 꼭 필요한 시술이라고 하는데, 이왕 하는 것 좋은 결과를 만들어야 하잖아요?

여태 아침 그리고 털 상태에 따라서는 저녁에도 면도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다고 하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에요. 수염이 많을수도 적을 수도 있겠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조금 있는 털도 스트레스를 받기도 해요. 그렇다면 깔끔하고 깨끗하게 털을 없애는 것이 중요해 질 수 밖에 없겠죠? 다양한 제모이벤트나 패키지 들이 제공되는 만큼 한번 쯤 상담 받아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는 병원입니다.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상담링크를 클릭하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