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강남남자수염제모 깔끔하고 멋진 남자가 되는 비결!

강남남자수염제모 깔끔하고 멋진 남자가 되는 비결!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아침마다 면도하고, 면도해도 깔끔하게 수염이 없어지지 않아 스트레스 받으셨나요? 또 면도때문에 모낭염과 피부 트러블이 생겨 속상하지는 않으셨구요?ㅠ 오늘은 이렇게 수염때문에 짜증나고 스트레스 받았던 남성분들을 위해 레이저를 사용한 강남남자수염제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남자수염 레이저 시술은 난이도가 높지만 그만큼 시술 후 만족감이 높기때문에 요즘 많은 남성분들이 원하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올해 정말 너무 습하고 무더웠던 여름이었죠? 게다가 작년까지만 해도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까지 답답하게 써야만 해서 얼굴 트러블이 올라온 분들도 많고, 알게 모르게 게으름으로 수염정리를 안하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어차피 덥수룩한 수염 좀 늦장 부려도 마스크로 가려지니까요. 내 눈만 보이는데 굳이 가려지는 부분까지 신경써야하나? 하기도 했을거에요. 이건 남성분들 만이 아니라 여성분들도 메이크업 없이 민낯으로 다니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해봤자 눈화장 정도..?

게다가 우리 남성분들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들 따라 수염 길러보신 적 있으셨을 거에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동경하며 그 모습을 닮고 싶고, 수염을 따라 기르면 나도 훈훈하게 보이는 것 같고.. 하지만 사실 수염은 왠만큼 멋진 분이 아니고서야 지저분해 보이기만 할 뿐이죠. 문제는 잘 안하던 면도를 하다보니 자꾸 상처도 내고, 피부가 상하는게 느껴지셨을 거에요. 그래서 여러분께 좀 더 건강한 제모방법 강남남자수염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여태 여러분이 해 왔던 면도는 피부를 거칠게 하고 상하게만 할 뿐이에요. 아무리 보습에 신경쓰더라도 지속적으로 면도를 하다보면 피부트러블이나 모낭염을 피해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강남남자수염제모는 난이도 높은 시술로 병원을 잘 선택해야 시간이 아깝지 않을거에요. 레이저제모는 한두번으로 끝나는 시술이 아닌데다 수염 같은 경우엔 남성 호르몬의 영향을 받아 발모력이 높고 모낭의 위치도 깊고 밀도까지 높아 횟수가 많이 필요하죠.

그렇기 때문에 실패없이 깔끔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메인으로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 결과적으로도 완성도가 높습니다. 유스타일나인 강남남자수염제모는 4~-6주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보통 그 이하의 시술로는 재팔도가 높기 때문에 간격 맞춰 횟수를 많이 받을 수록 효과는 좋은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병원마다 의료진의 실력이나 장비의 차이에 따라 결과가 다르기 때문에 정말 여러분이 원하는 강남남자수염제모 효과를 위해서는 가격보다는 병원의 실력을 먼저 눈여겨 봐야만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2007년부터 지금까지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에요. 이렇게 많은 시간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은 정말 드물죠. 게다가 전신 56 제모를 하는 병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여러 종류의 고성능 레이저제모 기계를 보유하고 있어요^^

보통 강남남자수염제모 시술 시 깊숙한 모낭에 손상을 주기 위해서는 피부까지 생각해서 강도를 높이지 않으면서도 레이저 에너지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도달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보통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를 메인으로 잡고 다른 위치의 모낭들과 피부를 생각하여 알렉스 파장이나 블렌딩 파장 레이저를 섞어서 쓰죠. 하지만 기계만 좋아서는 안됩니다. 게임할 때도 아이템을 초보가 사용하느냐, 고수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듯이 레이저제모도 마찬가지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피부? 여성들만이 아닌 요즘 현대 남성분들도 좋은 피부를 위해 노력하고 계세요. 그런만큼 수염은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수염을 아무리 모양을 내서 기른들 멋져보일 수는 있어도 깔끔해 보이긴 어렵습니다. 깔끔해 보이기 위해서는 정말 공들여 가꿔야 하고 계속 세심한 노력이 필요하죠. 하지만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의 남성분들이 그렇게 하긴 정말 어렵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 위치한 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이에요. 이용하는 고객님들의 마음까지 생각하여 프라이빗한 독립된 제모환경으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여 편안하게 깔끔한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강남남자수염제모에 적합한 과학적인 패키지들이 준비되어 있어 상담을 받고 나한테 맞는 패키지를 추천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완성도 높은 반영구적 효과를 지향하는 메인으로 레이저제모 하는 병원입니다. 강남에서 이렇게 제모효과를 위한 풍부한 경험들과 여러 고성능 제모 기계를 갖춘 병원은 찾기 어려워요. 또한 시술 후 쿨링 및 진정케어는 물론이고 패키지를 끝내고 깔끔한 피부가 되어 만족했는데 어느날 드문드문 수염이 몇가닥 씩 올라올때를 대비한 원 바이 원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정말 이번이야 말로 깨끗한 피부 만들오 볼 수 있으실 거에요^^

아! 다만 원래 왁싱을 하셨던 분이라면 레이저제모 하기 전 1~2 전까지는 털을 뽑으시면 안되고 면도로 관리하셨다가 시술 시작하면 되시구요! 레이저제모 시술하는 동안엔 왁싱을 하시면 안됩니다. 털을 뽑게 되면 모근이 없어져 레이저제모 효과가 없기 때문이죠. 계속 면도하다 보면 어느순간 손상된 모낭이 빠져나와 듬성듬성 해지고 털이 얇아지다 솜털, 잔털식으로 변하며 점차 매끈한 피부가 되죠.

깨끗한 피부?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사실 여성분들은 뷰티에 관심이 높은 만큼 피부에도 예민할 수 밖에없는 것 같아요. 피부 단점도 눈에 확 들어오는 만큼 정말 깨끗하고 정돈된 피부를 가진 남성을 볼 때는 정말 누구보다 감탄하고 부러워 하게 되거든요.. 개인차이는 있겠지만? 깨끗하고 깔끔한 피부를 가진 남자는 이미지 호감도가 높고 매력적으로 보일 수 밖에 없다는 것!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 오시는 길도 편한 병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제모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