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자국까지 깨끗한 레이저제모

남자수염자국까지 깨끗한 레이저제모

우리 남자들 매일 하루에 몇번 씩 면도하는 이유 바로 깔끔함을 위해서에요. 하지만 면도 정도로는 남자수염자국이 남겨져 면도를 공들여 해도 조금만 있으면 까실까실해 해집니다..ㅜ 이 수염자국까지 깨끗해질 수 있는 방법, 정말 없을까요? 방법이야 찾으면 있기 마련이죠! 하지만 여러분이 기존에 하던 방법으로는 깨끗함이 오래 남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대로 깨끗한 남자얼굴을 원하는 분이라면 레이저제모를 추천하고 싶어요. 면도나 왁싱은 아무래도 일시적인 방법들이에요. 물론 면도보다야 왁싱이 남자수염자국이 좀 더 깨끗해지지만, 유지력 면에서 레이저제모를 따라갈 수 없죠! 위의 이미지를 보면 수염이 정말 많은 남성분이세요. 면도를 했는데도, 수염이 나는 부분들이 푸르스름하게 털이 콕콕 박혀있죠? 이걸 깨끗하게 해야 매끄러운 남자의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지속적으로 면도를 하게 되면 점점 아저씨 같은 수염이 되고 맙니다. 또한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경우들도 빈번하죠. 우리 소중한 남자얼굴 안정적으로 깔끔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라도 레이저제모로 관리하는 건 어떠실까요? 레이저제모는 피부 속 모낭을 공격해 파괴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털들만 잘라내거나 뽑는게 아니라 모낭 자체를 없애 남자수염자국까지 깨끗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게 바뀌죠.

그래서 요즘 남자들 사이에서는 레이저제모 원하는 분 정말 많아요. 아침마다 면도하지 않아도 되서 편하기도 하고, 훨씬 피부도 곱고 좋아지니까요~ 아무래도 푸르스름한 남자수염자국은 여러분의 이미지를 본래의 나이보다 더 들어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아직 20대인데 아저씨 같은 느낌을 주는 분들 아시죠?ㅠ 하지만 레이저제모라면 보드라운 도자기 피부도 어렵지 않을 거에요~ 딱 이거만 없으면 진짜 피부 좋겠는데.. 하시는 분들도 계시잖아요~

하지만 레이저제모도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병원을 잘 선택해야만 하는 시술이에요. 특히 남자수염 제모시술은 난이도 높은 시술 중에 하나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과 여러 파장의 고성능 제모레이저 기계를 보유한 곳인지도 잘 따져 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죠. 유스타일나인의 경우, 한달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을 권장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시술횟수가 필요한 이유는 남성들의 얼굴 모낭은 다른 모낭들 보다 굵고 큽니다. 게다가 피부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고 남성호르몬의 영향으로 발모력도 강하며 밀도까지 높죠. 하지만 얼굴이기 때문에 강도 높은 시술에도 한계가 있어요. 적절한 강도에 깊숙한 모낭까지 파괴할 수 있도록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손길이 꼭 필요하며, 다이오드 파장의 제모레이저는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일반적으로 시술하는 레이저가 아니라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모낭에 작용하기 위해서는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와 같은 다이오드 파장과 다른 여러 파장의 제모레이저를 적절하게 섞어서 시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게다가 남자수염자국 없이 깨끗한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제대로 잘 모낭을 파괴해야만 하는 만큼 통증도 다른 시술보다 클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마취크림을 통해 통증관리를 해주는 병원에서 레이저제모를 해야만 합니다.

게다가 남자수염자국까지 없는 도자기 피부는 일반적인 횟수보다 더 많이 필요할 수 있어요. 개인취향이 있는만큼 그냥 면도횟수를 줄이기 위해 레이저제모 하시는 분도 있지만, 정말 깨끗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만족을 위한 제모패키지가 있는지도 알아보는 것이 가격적인 부담도 낮출 수있을 거에요. 보통 5회만 있는 피부과들이 많지만 사실 수염 제모시술은 5회로는 부족하여 사실상 반복시술을 추가적으로 하는 것이 당연한 순서거든요. 하지만 처음부터 적합한 패키지가 있다면 더욱 좋겠죠?

게다가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지금 현재까지 오랜시간 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에요. 풍부한 시술경력과 노하우로 전신 56부위 다양한 시술케이스를 바탕으로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하는 곳이죠. 수염제모와 같이 난이도가 높은 시술이라면 그저 가까워서, 가격이 저렴해서 등의 이유 보다는 효과적인 곳인지를 잘 생각해야 결과가 좋답니다.

또한 아무래도 털을 관리하기 위한 병원인만큼 민망하고 쑥스러운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사람들 시선도 부담스럽고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 제공으로 프라이빗하게 털관리 할 수 있어 무척 마음이 편한 병원이에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 위치한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하는 병원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이라 역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버거킹 건물이라 찾기 쉽고 오기 편한 곳이죠!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평범한 남자수염자국이지만, 여러분의 이미지에 미치는 악영향을 읽어 보시고, 깨끗한 피부와 호감가는 인상을 위해 남자들에게도 레이저제모는 이제 필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 카카오톡 상담 링크
유스타일나인 네이버톡톡 상담 링크
유스타일나인 전화상담 링크
유스타일나인 홈페이지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