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얼굴제모 어떤 방법으로 해야 더 깔끔할까?

남자얼굴제모 어떤 방법으로 해야 더 깔끔할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오늘은 아침마다 면도를 피할 수 없는 남자분들을 위해 다양한 남자얼굴제모 방법 비교분석 하는 시간 가져보려고 합니다. 물론 수염이 많이 또는 빨리 자라는 분들은 아침 면도가지고는 안되시죠? 아침에도 한번, 저녁에도 또 한번 면도를 해줘야만 한다고 해요. 생각만 해도 너무 불편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제모방법을 써야 좀 더 깔끔할 수 있고, 귀찮은 면도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까요?

위 이미지를 보면 각각 면도, 레이저제모, 왁싱 남자얼굴제모 비교샷입니다. 먼저 첫 번째, 면도 직후 상태를 살펴보면 깔끔해졌지만, 푸르스름하게 수염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특히 인중과 입주변이 제대로 면도가 안된 모습이에요. 아무래도 수염의 겉만 잘라내는 방식이라 깔끔함에 한계가 있고, 털방향이 다르게 자란 수염은 면도를 해도 남아있기도 합니다. 두 번째, 왁싱 직후 모습인데, 면도보단 훨씬 깔끔한 모습이죠? 레이저제모와 비교했을 때, 그냥 언뜻 봤을 때는 별차이가 없어보여요. 하지만 가까이 자세히 보면 수염자국이 다 없어지진 않았어요. 또 얼굴털이 빠져나간 모공이 그대로 남아있어 피부결이 거칠어 보이죠? 세 번째, 레이저제모로 5회 이상 받은 분의 모습이에요. 피부가 꽤 보드라워 진 걸 알 수 있어요. 수염자국도 없고 모공이 빠져나간 자리도 수축되어 피부결도 훨씬 매끄럽고 깔끔해진 모습이죠?

이렇게 확연한 남자얼굴제모 차이 때문에 요즘 남성분들은 레이저제모 하는 분들이 많아졌어요. 면도는 하루에도 몇번씩 해줘야만 하고, 털의 잘려진 단면이 그대로 자라나 굵직굵직한 아저씨 수염이 되어버리고 가끔씩 면도날에 베인 상처가 생길 때도 있어요. 또한 입주변의 털은 제대로 면도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털이 자라는 방향에 따라 면도가 되지 않는 곳도 있죠. 왁싱의 경우엔 피부 아래의 뿌리까지 제거되는 시술이라 면도보다 훨씬 깔끔하지만 통증도 크고 털이 뽑히면서 피를 볼 때도 있고 무척 자극적이죠.

면도를 한 부위는 하루도 못가 털이 자라버려 지속적으로 면도를 해야만 하고 왁싱은 3일 정도쯤 되면 짧아서 뽑히지 않는 털들이 점점 자라 올라오고 6~7일차엔 왁싱이 제대로 된 부위에도 점점 털이 피부 밖으로 자라기 시작하죠.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5회 이상 제대로 시술을 받았을 경우 오랜시간 동안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남자얼굴제모를 위해서는 병원을 잘 선택해야만 해요. 남자들의 얼굴털은 무척 난이도 높은 시술이라 병원의 실력이 정말 중요하거든요!

잘못된 남자얼굴제모는 피부건강에 독입니다. 면도는 털의 중간 부분이 잘려나가 두꺼운 단면이 계속 자라게 되고 왁싱한 부위는 모근이 뽑히고 다시 자라기 때문에 얇은 부위부터 자라 올라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왁싱을 하면 털이 얇아진 것 같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일주일 정도만 되도 점점 얼굴털이 자라기 시작하기 때문에 다시 통증이 큰 왁싱을 계속해서 해줘야만 한다는 것..ㅠ 레이저제모는 한달에 한 번씩 6~7회 이상 시술을 받았을 때 오랜시간 면도가 필요없는 매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만 남자얼굴제모를 했다면 한달에 한 두번 면도할까말까? 그것도 털이 막 다시 자라서 면도하는 것 보단 몇가닥씩 듬성 듬성 자란 얼굴털을 잘라내는 정도라고 해요. 이정도만 되도 정말 일상이 편해지겠죠?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병원마다 정말 천차만별로 결과가 달라질 수 있어요. 이유는 의료진의 경험과 실력의 차이, 병원의 제모레이저 기계의 차이, 병원가기 귀찮아져서 자꾸 제때 시술을 받지 않았을 경우 등 여러가지 원인들이 있겠죠?

제가 여러분께 추천드릴 병원은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이에요. 2007년부터 지금 현재까지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라 풍부한 시술경험과 노하우, 여러 종류의 제모레이저 기계를 보유한 병원이죠. 보통 남자얼굴제모를 할 때, 남성호르몬의 영향탓에 발모력도 강하고 밀도도 높고 얼굴털 모낭이 피부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어 깊숙한 모낭까지 파괴하는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가 필수라고 해요.

하지만 보통 피부과에 레이저제모 알아보면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제모레이저나 옛날 버젼의 제모기계인 경우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남자얼굴털을 제대로 파괴하기 위해서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 기계뿐 아니라 다이오드 파장의 제모레이저를 섞어서 시술해야 깊숙한 모낭까지 파괴할 수 있다고 해요. 물론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는 통증이 무척 크기 때문에 꼭 마취를 도포해 줘야만 합니다.

게다가 요즘은 레이저제모 기계가 많이 발전되어 지면서 한가지 파장이 아니라 동시에 서로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조사할 수 있거나 정교하고 빠른 속도로 반복조사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된 기계도 생겨났어요. 당연히 결과도 옛날의 레이저제모 보다 훨씬 완성도가 높을 수 밖에 없겠죠? 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제모장비를 갖춘 병원은 드물기 때문에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또한 아무리 노출없는 얼굴털 제모라도 털을 제거하러 병원에 가는 일인만큼 민망하고 부담이 되는 남성분들이 대다수일 거에요. 20대 남성분들이야 어느정도 레이저제모 많이 접해봤기 때문에 당당할 수 있지만 30대 이상의 남성분들 중엔 쑥스럽고 불편한 마음에 망설이는 분들 정말 많거든요. 유스타일나인은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레이저제모가 가능한 병원이랍니다~

완성도 높은 결과는 물론 편안함까지 챙길 수 있는 병원, 레이저제모가 메인인 병원 유스타일나인에서 상담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유스타일나인은 남자 얼굴털 시술 할 때 여러 제모패키지들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는 제모가격으로 시술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 병원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11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보이는 버거킹 건물로 들어오시면 도착~ 이정도로 위치 좋은 병원이라면 6회 이상의 시술이라 귀찮더라도 끝까지 제대로 받아볼 수 있겠죠? 주차도 가능한 병원이며 강남에 가깝게 사는 분이나 강남에서 일하시는 직장 남성분들이 다니기 안성맞춤! 좀 더 제대로 된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 톡톡, 전화상담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