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여자 상체제모, 레이저제모로 깔끔하게 털정리!

여자 상체제모, 레이저제모로 깔끔하게 털정리!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근래들어 상체가 노출되는 옷들이 유행하면서 몸에 있는 털까지도 신경쓰게 되었네요. 일반적으로는 옷으로 가려진 몸에 있는 털들까지는 신경쓰지 않아왔는데, 비키니 입을 때도 그렇고.. 오픈숄더 스타일이나 크롭티가 유행하면서 더는 가려지는 털이 아니게 되버렸어요..ㅠ 그동안엔 그까짓 크롭 안입으면 되지! 하고 세미크롭 정도로 타협을 보았었는데, 내가 그런 옷을 입지 않으려고 해도 점점 나오는 옷들이 옷길이가 짧아지더라구요;;

어떤 옷이 너무나 맘에 들어서 상세사이즈를 살펴보면 옷길이가 50이 안넘음.. 헐 게다가 저는 키가 살짝 있는 편이라 이렇게 상체길이가 짧은 옷을 입으면 배꼽 위로 옷이 껑충 올라가 버려요. 키가 한 165 이상 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제 맘 무척 공감해 주실 것 같은데요! 문제는 목이 시원하게 파진 옷이나 오픈숄더를 입을 때 들어나는 뒷목에 자란 털들과 목에서부터 연결되어 잔털이 무성한 등털이 고민이신 분들도 많습니다. 이럴 경우 정말 여자 상체제모가 꼭 필요한 경우인데요!

여자한테 털이 어딨어? 이런 말 쏙 들어갈 정도로 알고보면 정말 무수한 잔털들이 자라있는 몸통의 털들.. 하지만 계속 제모하기엔 피부도 계속 거칠어지고, 스스로 보고 할 수 있는 가슴이나 배면 모르겠지만 목쪽과 등, 허리에 자란 털들은 셀프제모가 정말 힘듭니다. 또 나는 할 수 있다! 하면서 제모를 해도 도움을 받는 경우나 스스로 보고 하는 것보다는 깨끗함이 덜하죠. 실수로 피부상처가 생길 수도 있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여자 상체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어렵게 공들여 제모를 하더라도 시간이 너무나 오래걸리는 몸통에 있는 털들. 보통 샤워하면서 면도를 하게 되잖아요? 저도 그런 편인데, 대충 몸에 거품을 내서 면도를 하는데 왜이리 오래 걸리는지.. 예전에 다리랑 겨드랑이털만 면도했을 때도 귀찮고 오래걸린다 싶었는데, 몸통에 있는 털들까지 신경써야 하니까 하루종일 욕실에서 면도만 하고 있는 기분이에요. 이럴 경우엔 평소 일상의 행복을 위해서라도 여자 상체제모 유지력이 좋은 레이저제모가 정답이죠!

오늘 추천드리는 유스타일나인은 유동인구 많은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입니다! 2007년부터 지금까지 제모를 시술해 왔다니.. 정말 제모잘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딱 들죠?ㅎㅎ 게다가 담당 의료진이 면도까지 해주기 때문에 병원 갈 때마다 일일이 면도하고 방문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나 편해요~ 레이저제모를 시작하는 건 사실 별로 어렵지 않잖아요? 하지만 보통 귀차니즘 탓에 포기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만약 한달에 한번 씩 5회 패키지를 끊었다면 점점 횟수가 진행될 수록 병원에 가기 싫어져요. 귀찮아지니까요. 마치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장 3개월을 끊었는데, 다닐수록 자꾸 빼먹는 날이 많아지는 것처럼..? 물론 레이저제모는 이렇게 자주 여자 상체제모를 위해 방문하지는 않아요. 사람마다 개인차이는 있지만 6~7회 이상 시술을 받아야 하지만 그래도 5~8주 간격이라 받을 만한 시술이죠!

하지만 레이저제모 해보신 분들이라면 보통의 일반적인 병원들은 면도비를 낸다고 해도 면도를 해주지 않는 피부과들이 정말 많거든요? 우리 여성분들에게 정말 불편함을 주게 되는 거죠! 특히 여자 상체제모라면 면도해야 되는 범위도 많고, 뒷쪽 몸통은 손이 자라가지도 않아요;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데, 가족이랑 함께 사시는 경우라면 몰라도 혼자 자취하는 여성분들에겐 레이저제모도 참 쉽지 않을거에요. 뒷목이나 등털, 뒷쪽 허리에 있는 털들은 정말 난감할 테니까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이라면 기본적으로 면도서비스가 제공되며, 시술을 위한 갈아입을 옷과 1인 대기실, 1인 시술실 제공으로 편하고 프라이빗하게 상체 레이저제모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더 유용한 소식은 레이저제모 효과도 궁금하실텐데,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하는 곳 답게 여러 파장의 고성능 제모레이저를 보유한 병원이라는 것!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현재까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운영해 온 병원으로 전신 56부위 제모를 하는 병원입니다. 일반적인 팔, 다리, 브라질리언 부위부터 눈썹이나 콧속, 귓속 등 특수부위 제모시술도 가능하죠. 이렇게 수많은 부위를 완성도 높게 제모하기 위해서는 한 두가지 장비로는 힘들어요. 시간도 횟수도 더 오래 걸리게 되죠. 유스타일나인은 효과를 위해 빠르고 정교한 시술이 가능한 클라리티 pro와 국내 첫도입 된 사각형 넓은 조사구로 서로 다른 파장을 동시에 조사할 수 있는 스플렌더 엑스, 제모계의 대명사 아포지 플러스, 업그레이드 되어 빠르고 정교함에 반복조사가 가능한 클라리티2 등 여러 기능의 레이저 기계를 보유하고 있죠!

유스타일나인 여자 상체제모는 어깨, 가슴, 유륜, 복부, 등, 허리, 뒷목, 배에 살짝 자란 배렛나루 털까지 모두 시술이 가능합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털이 자라는 부위도 다르고 양도 다를 수 밖에 없는 만큼 원하는 부위와 패키지를 선택하시면 되세요~ 여성의 상체에 있는 털들은 보통 가는 털이 빼곡하게 잔털들로 되어 있어요. 물론 어떤 분은 잔털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털이 진한 분도 계시죠. 그렇기 때문에 이런 상태나 부위에 따라 레이저의 조사조건이 달라야만 하기때문에, 패키지에도 차별이 필요한데요!

보통은 5회 패키지만 있는 것으로 생각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 여자 상체제모는 경과를 보고 시술받을 수 있는 3회권, 기본 필요횟수인 6회권, 털과의 전쟁을 제대로 끝장내고 싶어하시거나 아니면 털이 진하고 많아 선택하는 1년권, 여러 다양한 이벤트가 존재하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적합한 패키지를 찾기 위해서라도 우선 제모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또 사람에 따라 정말 털이 발달하신 분들이거나 연한 잔털인데 몸에 빼곡해서 좀 더 횟수가 많아야 하는 분들은 1년권 이후에도 후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상체 레이저제모 1년권 사용이 모두 끝난 뒤에도 1 by 1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또 여성분들이라면 겨드랑이제모도 서비스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이용해 깔끔하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만들어보세요~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따로 다시 검색해서 알아볼 필요없어 더욱 오시기 편한 병원 유스타일나인은 강남 주변의 직장인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모 피부과에요^^ 오후 8시 30분까지 진료를 보는 곳이라 퇴근 후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으니까요!

그동안 부러워만 했었던 매끄러운 바디라인.. 이제 부러워만 하지말고, 직접 여러분의 몸을 가꿔봐요~ 보통 몸에 자란 털로 고민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털만의 문제가 아니라 털때문인지 땀도 많고,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비위생적으로 보이기도 하죠. 이런 문제를 없애기 위해서라도 털관리는 레이저제모로 모근 자체를 없애주는 것이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문의 배너 중 원하는 상담 이미지를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