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가슴털영구제모, 여자들의 가슴털 고민을 깔끔하게!

가슴털영구제모, 여자들의 가슴털 고민을 깔끔하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여러분도 남성분들이 털이 많은 이유는 잘 알고 계시죠? 바로 남성 호르몬 때문인데요. 문제는 여성분들 중에서도 호르몬 이상으로 남성 호르몬 분비가 많다면 털이 많거나 없어야 할 부위에 털이 자라나기도 합니다. 오늘날에 와서 가장 큰 고민거리가 되는 부위가 있죠? 어느날 갑자기 크롭부터 오픈숄더 스타일이 유행했잖아요? 그렇다보니 원래 신경쓰지 않았던 몸통에 난 털때문에 가슴털영구제모를 알아보며 상체노출 패션에 대비를 할 수 밖에 없게되었어요.

오픈숄더라고 해서 어깨만 살짝 드러나는 스타일도 있지만 정말 과감하게 가슴 윗쪽부터 등라인까지 노출이 있는 디자인들도 있는 만큼 이런 요즘의 패션을 잘 소화하기 위해서라도 일시적인 방법이 아닌 가슴털영구제모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아무래도 여성분들의 가슴털은 남성들처럼 막 짙고 굵게 자라는 털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제모하기엔 애매한데 신경쓰이는...?

게다가 가슴털이 많은 분들은 사실 가슴부위에만 국한되어 털이 자라는게 아니라 등이나 배, 허리쪽에도 잔털들이 자라있어요. 보송보송 솜털보단 진하고 진한털이라고 하기엔 애매한..? 그래서 지금까지 슬프고 서러운 마음으로 털고민 하셨던 분들 은근 많으셨을텐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56부위 레이저제모가 가능한 병원입니다. 가슴털영구제모 뿐 아니라 등, 어깨, 앞목, 뒷목, 허리, 복부 등등 여러분이 원하는 부위 어디든 반영구적인 털정리를 할 수 있는 병원이에요.

여태 가슴털 꼭꼭 숨기고 주변에 털이 없는 다른 여성분들을 부러워 하기만 하셨을거에요. 특히 피부가 하얀 분들은 털이 더 티가 났을텐데요. 그래서 스트레스 너무나 심하게 받고, 특히 가족들이 털이 많은 경우 털유전자를 물려받았을 가능성도 크잖아요? 그래서 나지말아야 할 곳에 솜털 같은 게 아니라 검은 털이 거뭇거뭇하게 자라서 샤워할때 마다 엄청 신경쓰이셨을거에요..ㅠ

또 남자친구라도 있는 분들은 괜히 이렇게 몸에 있는 털때문에 남자친구가 이상하게 볼까봐 싹 면도하시는 분들도 있다고해요. 이게 걍 잔털식으로 자라기만 하면 모르는데 유륜같은 일부에선 길게 자라는 털도 종종 있거든요. 주변에 다른 여자들은 털이 없는 거 같은데, 왜 나만 이렇게 털이 많을까.. 고민하기도 하셨을거 같아요. 그래서 가슴털영구제모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은데, 사실 유륜 주변은 피부톤이 진하고 유륜선이라는 큰 땀샘이 자리하고 있는데, 남 여 불문하고 주변에 털이 자라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고 해요.

보통 청소년기에는 없지만 크면서 털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처음에는 면도할 필요까지는 못느끼다가 점점 관리하기 어려운 상황까지 털이 보이기 시작하죠. 아무래도 미용적인 부분때문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 가슴털과 유륜털은 특히 여성분들에게 정말 민감하고 스트레스를 줄 수 밖에 없잖아요? 몇가닥 뽑는 수준이면 모르겠지만 잔털 등이 가슴쪽과 유륜 등에 수북하다면 홀로 관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레이저제모를 통한 가슴털영구제모로 관리하는 편이 좋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지만, 여성의 경우 가슴털이나 유륜에 보이는 털은 대부분이 싫어하기 때문에 너무 많거나 신경쓰인다면 레이저제모를 하는 편이 좋아요. 일시적인 방법으로는 매번 털을 정리해줘야만 하는 번거로움도 있고 털의 뿌리가 뽑히는 제모방법이 아니라면 털의 단면이 잘려 영구적인 효과도 없을 뿐더러 피부자극을 주고 굵은 털의 단면만 남아 털이 짙어져 보이는 느낌도 들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 이렇게 몸통에 털이 난 분들은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분들이 더 많죠.

레이저제모는 시술횟수가 더해 질 수록 점점 털의 양이 줄어들고 듬성듬성해 지다가 점차 털이 얇아지고 솜털같이 변하다 더이상 제모가 필요없는 상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 가슴털영구제모의 경우 보통 5~8주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을 필요로 하는데 이건 정확하지는 않고 개인차가 있어 정확한 횟수와 가격은 제모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제모하는 병원이에요. 전신 56 부위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답게 다양한 부위에 대한 수많은 시술케이스가 있는 병원으로 의료진이 직접 여러분의 털과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면도까지 서비스 해주는 병원이죠.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 장비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상태에 맞춰 레이저의 종류와 시술에 대한 계획을 결정하기 때문에 의료진이 직접 면도를 해준다고 해요.

성별 및 세부 부위별로 레이저 조사 조건을 다양하게 해서 가슴털영구제모를 하기 때문에 시술의 완성도가 무척 높아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아무래도 가슴이잖아요.. 민망하고 부끄럽고.. 아무리 병원이래도 내 몸오픈하는 건 정말 어렵잖아요? 유스타일나인은 프론트와 따로 분리된 제모환경으로 1인 대기실과 1인 레이저 시술실에서 여러분의 제모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이라 오시는 길도 편해서 레이저제모 하러 다니기 정말 좋은 병원이에요.

가슴털, 그리고 유륜털때문에 민망하고 속상했던 여성분들,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병원입니다. 나만이 갖고 있는 털고민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가슴털 같은 경우 어떤 분이든 자랄 수 있는 부위에요. 또 털이 만약 있다고 해서 다른 사람한테 오픈할 만한 털은 아니잖아요? 당연히 정리를 하기 때문에 본인만 알 뿐 다른사람은 모를 수 밖에 없는 털인 거 같아요. 솔직히 남성분들도 진짜 멋진 분들이나 남성적인 매력이 있는 분들 아니고서야 가슴털이 많으면 어울리지도 않고 스트레스 받을 수 밖에 없는데, 여성분들은 더더욱 힘드셨겠죠? 레이저제모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상담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상담, 전화상담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