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유륜제모 이젠 뽑지 말고 레이저로 제모하세요

유륜제모 이젠 뽑지 말고 레이저로 제모하세요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이에요^^ 털관리 자주 하시는 분들 중 이 곳 만큼은 털이 안나왔으면 좋겠다ㅠ 싶은 부위 있지 않나요? 여러 부위들이 있고 개인차이는 있지만 저는 그 중에 하나가 오늘의 메인인 유륜털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곳은 가슴털이 무성한 남성들은 물론 가슴털은 없는데 유륜 주변에만 털이 자라는 남성분들, 일부 여성분들도 유륜제모로 맘고생 하신다는 말을 들었답니다.

사실 전 사우나, 찜질방을 진짜 좋아해서 자주 다니는 편인데 유륜에 털이 있는 분들은 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여성도 유륜털이 자란다는 말에 깜짝 놀란적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털 콤플렉스 있는 여성분들은 사람들한테 몸이 오픈되는 곳은 잘 가지 않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가야할 땐 면도기나 털뽑기로 유륜제모를 하고 가니까 모를 수 밖에요.

이 부위의 털은 평소엔 옷으로 가려져 있어 털이 있는지 없는지 남들은 알 수 없는 본인만 알 수 밖에 없는 숨은 콤플렉스랑 비슷한 느낌일 듯 한데요. 막 무성하게 털이 자라는 건 아니지만 삐죽삐죽 몇가닥이 자라기도 하고 다른 곳보단 털의 양은 없지만 인식이 될 만큼 자라는 사람들도 있어 참 많이 신경쓰이죠! 특히 요즘과 같이 털에 대한 인식이 안좋을 땐 더더욱 그럴 수 밖에 없을 거 같아요.

게다가 여러 방송에 가슴털을 멋스럽게 드러낸 남성분들 중 유륜털 가진 분들 본 적 계신가요? 직접 관리를 하신건지 아니면 유륜털은 없는 건지 알 수는 없지만 미관상 무척 좋지 않다는 것은 남성분들도 여성분들도 잘 아는 부위라 유륜제모 꼭 필요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거슬린다고 털을 자꾸 뽑게 되는데, 어느 순간 다시 자라올라오니 이 털 걍 확! 없애버릴 순 없는 걸까? 고민하신 적 있으실거에요.

제가 여러분께 오늘 추천드리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에서도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에요. 풍부한 경험은 물론 다양한 제모 레이저들을 갖춘 병원으로 완성도 높은 시술로 잘 알려진 곳이죠. 

그렇다면 유스타일나인의 유륜제모는 어떤 방법일까요?? 레이저제모는 피부 속 깊은 곳에 있는 모근 및 모낭이라는 털 주머니에 화상을 입혀 털이 자라는 저장고를 천천히 파괴하는 시술이에요. 그렇다보니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시술인데, 털이 나더라도 시술이 진행되어 갈 수록 털이 얇아지고 짧게 자라다 나중엔 면도가 필요없는 순간까지 만들어지는데, 이런 과정은 바로 시간과 시술횟수가 무척 중요합니다.

유륜제모는 사람에 따라 필요한 시술횟수가 달라질 수 밖에 없는데, 보통 6~7회 이상 시술이 필요하다고 해요. 물론 털이 조금 밖에 없는 분들도 계신데, 이렇게 횟수가 많이 필요한가?? 할 수 있는데 레이저제모는 5~8주 간격으로 털들마다 시기를 정확히 알 수 없어 생장기 털이 가장 많이 올라올 수 있는 간격으로 의료진이 시술날을 권유하게 됩니다. 이건 어딜 가든 마찬가지입니다. 눈에 띄는 결과를 위해서는 이 시술간격 정말 중요한데, 횟수는 많지만 간격을 타이트하게 짧게 잡으면 원하는 효과를 못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유륜제모 전에 털을 뽑아서 관리하셨던 분들 많으신데요. 레이저제모 받기 전에 2주 정도 간격을 두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털의 양이나 상태를 의료진이 확인하기 위해서라도 면도를 하지 않고 방문주시는 것이 좋은데, 여기서 다른 병원들은 면도를 하고 오라고 하는데 정말 면도 안하고 와도 되는건가요?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보통 레이저제모를 위해서 타 병원들은 하루 전에 면도를 하고 오라고 하는 경우가 많아요. 당일 면도를 하게 되면 레이저에 반응해야 할 만큼의 털이 남겨지지 않으니 이런 부분들을 생각해서 얘길 해줘야만 하거든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의료진이 여러분의 털상태와 피부상태 등을 체크하고 어떤 장비를 어떻게 사용해야 할 지 결정하고 직접 면도까지 해드리고 레이저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요. 근데 다른 곳은 미리 면도를 하라고 하는데 여기선 당일 면도를 하니 괜찮은 걸까 염려하시기도 하신데, 이 부분은 당연히 의료진이 면도할 경우 오히려 레이저 장비에 따라 남겨지는 털의 길이가 달라져야만 하기 때문에 그 길이를 충분히 남기고 면도를 하게 되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히려 일반인들이 직접 면도할 경우 얼만큼 털의 길이가 있어야 하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효과를 위해서도 의료진 면도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이 좋으세요. 또한 제모부위에 따라 민망하고 부끄러운 기분에 망설일 수 밖에 없는데, 유스타일나인은 어떤 부위를 시술하더라도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병원으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에서 편하게 제모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셔도 아시겠지만 커텐이나 칸막이로 가려진 곳이 아니라 하나의 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제모받아 보실 수 있어요.

오늘날 현대인들은 털관리에 좀 더 철저할 수 밖에 없는데요. 나의 이미지와 매력에 치명적일 수 있기 때문에 털은 잘 관리를 할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효과는 분명하지만 여러 횟수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병원의 실력은 물론 위치도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이라 따로 오래 걸어야 할 필요없으셔서 편하게 다닐 수 있는 병원이에요. 매 시술마다 여러분 제모 부위에 따라 털상태도 확인해 주고 털도 깎아주고 제모레이저를 섞어서 진행해 주는 곳을 찾는 것은 결과를 위해서도 무척 좋지만 이왕이면 가깝거나 다니기 편한 곳을 찾는 것도 중요하잖아요? 유륜제모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네이버 톡톡 문의를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