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가슴털제모, 여름에 더 멋진 남자가 되는 방법!

가슴털제모, 여름에 더 멋진 남자가 되는 방법!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여름만 되면 피부관리나 털관리 때문에 애를 먹는 남자분들 많으시죠? 몸에 털은 많고 땀은 줄줄.. 매번 털 보일 때마다 뽑고, 밀고.. 게다가 수지로 뾰루지로 고생하기도 해요. 이처럼 털이 많아 위생적인 관리가 힘들다면 일찌감치 레이저제모로 가슴털제모 해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거 같더라구요.

여성의 전유물이라고 느꼈던 제모는 현재에 와서는 대중화 되면서 남성의 수요가 증가되다 못해 이젠 제모를 안하는 남성은 매너가 없다, 징그럽다, 지저분해 보인다 등 안좋은 선입견이나 이미지 등이 생겨버려 그냥 방치할 수도 없게 되어버렸어요. 그래서 평소엔 옷 속에 감춰둔 이 가슴털들이 여름만 되면 정말 웬수 같이 느껴질 거에요. 게다가 털도 멋지게 가슴털이 자라면 좀 나은데, 수북하게 가슴부터 유륜까지 시커멓게 자라니까 스스로도 몸에 자신이 없어지게 되죠.

그래서 남성분들 중에 가슴털제모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반영구적인 효과로 만족도가 무척 높은 시술이에요. 레이저제모로 털이 자라나는 근본적인 원인을 파괴하니까 매번 수시로 면도하거나 뽑지 않아도 되고 땀냄새 또는 위생적인 문제에도 자유로워지기 때문에 깨끗하고 깔끔한 피부로 여름에 더 멋진 남자가 될 수 있어요^^ 여기에 내 매력업을 위한 운동까지 곁드린다면 올 여름은 여러분이 주인공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레이저제모는 털이 생기는 모낭과 모근을 레이저로 파괴하여 근본적으로 털이 더이상 자라지 못하게 만드는 방법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일정 횟수 이상의 시술을 받게되면 나중에도 솜털이나 잔털같이 털이 올라오거나 몇가닥? 정도의 털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럴 때 1~2년에 한번 레이저로 한번씩 관리해주면 훨씬 오래 깨끗함은 유지할 수 있어 근본적인 털관리를 위해 레이저로 가슴털제모 하는 남성분들이 많습니다. 훨씬 편하고 깨끗해지니까요.

또 벌써 7월인데 여름철 휴가지에서 남성들에게 상체노출은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되잖아요? 옷을 입고 놀더라도 물놀이 하다보면 다 젖기도 하고 그렇게 검은 티만 입을 게 아니라면 털이 진하고 많은 분들은 옷위로도 보이기도 해요. 그렇다보니 여름철 대비를 위해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부위 중에 하나가 가슴털제모인데, 여성임에도 가슴털 혹은 유륜쪽에 털이 자란 분들이 있어 이 부위는 병원의 프라이버시가 중요한 시술이랍니다.

게다가 한번은 모를까 보통 레이저제모는 5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한데, 매번 레이저제모 하러 병원 갈때마다 미리 면도해야하고.. 너무 귀찮고 불편하잖아요? 다른 곳에서 시술받아보신 분이라면 셀프 면도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에요. 유스타일나인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레이저로 제모하는 병원으로 의료진이 좀 더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해 털과 피부상태 체크를 위해 면도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어요.

또 이렇게 의료진이 면도를 하는 편이 장비에 따라 털의 길이를 알맞게 남길 수 있어 좀 더 제모결과가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 집에서 면도하셨던 분들 중에 간혹 털이 피부 깊이 박혀 있는 털, 즉 인그로잉헤어라고 부르는 털을 갖고 계신 분들껜 그에 요긴한 레이저 장비를 써야만 하죠. 헤어라인이나 수염같이 털이 깊숙한 시술에 쓰는 레이저를 함께 써야만 결과가 좋거든요.

그렇다면 5회로 만족스러운 가슴털제모가 될 수 있을까? 궁금한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이 질문엔 정답을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보통의 남자 가슴털은 횟수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데 사람마다 가슴털의 양이나 상태가 다르거든요. 호르몬의 발모반응이 적고 상대적으로 하얀 피부에 검은 털을 가진 가슴부위는 제모효과가 뛰어나긴 하지만, 평소 운동 열심히 하시는 보디빌더 같은 경우엔 근육의 발달로 시술횟수가 증가되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근육층이 두꺼워지면 레이저 도달거리가 멀어지게 되거든요.

또 체표면적이 넓고 모낭의 위치가 제각각에 남성은 굵고 긴털, 여성분들은 가는털이 빼곡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성별 및 세부 부위별 레이저 조사 조건을 다르게 조절해서 다양하게 가슴털제모를 해야만 합니다. 우선 그렇게 하자면 한 두 종류의 장비만 갖춘 병원에서는 레이저제모가 힘들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전신 56부위 시술을 해온 병원이에요. 그만큼 많은 부위 시술을 이루기 위해서는 레이저장비의 종류도 다양하게 갖춰져야만 하죠.

레이저제모의 대명사 아포지플러스부터 아이스제모로 알려진 클라리티 프로와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부터 최근 국내 도입된 동시 듀얼파장에 사각형 조사구를 가진 스플랜더 엑스와 깊이 있는 시술을 위한 다이오드 계열의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까지! 장비의 종류도 정말 다양하죠? 게다가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따로 독립된 제모환경으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준비해 준다고 해요~ 게다가 면도까지 해주니 체표면적이 넓은 부위지만 속도감 있는 시술을 위한 제모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 병원이랍니다.

좀 더 빠르고 효과적인 가슴털제모를 위해 제모부위에 따라 매 시술시 면도도 해주고, 제모레이저를 섞어서 시술 해 주는 곳을 찾는 것이 조금 더 빠르고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 날씨가 변덕스럽고 좋지 않아도 다니기 무척 편한 병원이에요. 또 따로 주차도 되고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퇴근시간에 잠깐 들러 제모관리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좀 더 제대로 상담을 받아보시길 원하신다면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문의로 상담주신다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제부터라도 레이저로 털관리 해보고 여름에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