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통제모

남자 어깨제모 얼마면 되남?

남자 어깨제모 얼마면 되남?

무더운 찜통 더위때문에 힘드신 분들 정말 많은 7월이에요ㅠ 오늘은 우리 남성분들을 위해 유스타일나인 남자 어깨제모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런 더위 속에 나시 입으신 남성분들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니면 넥이 넓게 파인 반팔을 입으신 분들도 많았구요. 그렇다보니 앞목쪽은 수염면도를 하느냐고 정리가 되지만 뒷쪽에 있는 어깨라인의 털까지는 생각지 못하셨을거에요.

사실 열심히 운동하셔서 어깨를 넓히시는 남성분들은 많지만 내 어깨에 있는 털까지는 미쳐 생각지 못한 분들 아마 대부분일 걸요? 일부 몸관리, 털관리 잘 하시는 분들이 어깨에 있는 털을 발견하셨지 일부는 사실 관심도 없으셨을 거에요. 그렇게 덥다고 시원하게 목이 파인 나시티나 반팔을 입고 다니게 되는데요. 나도 모르게 다른 사람들에게 비호감적인 이미지나 상황을 만들고 계신 분들 분명 있을지도 몰라요..ㅠ

하지만 남자 어깨제모 알면서도 면도하기에는 힘든 부위라 방치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고, 여기저기 검색해서 알아보시는 분들도 있죠. 보통은 왁싱을 생각하시기도 하신데, 요즘은 일시적인 방법보다는 유지력 높은 반영구적인 효과가 있는 레이저제모로 제모관리 하시는 경우가 더 보편적이 되어가고 있어요. 특히 어깨털은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기엔 좀 힘든 만큼 제대로 할 결심을 굳히는 분들 많으시거든요.

하지만 몸통의 털들은 깊이도 제각각인데다 특징들도 달라 레이저 장비를 많이 보유한 병원이 좋거든요. 한가지 레이저를 사용해서는 우리 남성분들의 털들을 깨끗하게 관리하시기 어려워 10회 이상을 받더라도 실패하고 효과가 없다 말씀하시기도 합니다. 이렇게 실패할 상황을 피하려면 역시 유스타일나인 같이 제모 경험도 많고 다양한 종류의 높은 성능 레이저들이 많은 병원이 남자 어깨제모 완성도가 높거든요.

이런 제모효과를 무시하고 그저 남자 어깨제모 얼마나 할까 생각하고 알아보시면 돈만 낭비하고 끝나는 경우들이 즐비합니다. 그만큼 레이저 장비 정말 중요한데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성능 높고 국내에 최근에 도입된 스플렌더 엑스는 물론 클라리티도 프로 말고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를 보유하고 있어요. 또 인기 높은 아포지 플러스도 있기 때문에 남성분들의 여기저기 지저분한 난 털들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반응도 빠르고 모근 및 모낭까지 깔끔하게 파괴할 수 있어요^^

하지만 남자 어깨제모는 털의 깊이들이 너무나 달라 제모횟수가 많을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어떤 병원에서 제모했는지가 제모의 실패를 줄이는 방법이면서 횟수도 줄이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실패를 하면 내가 현재 얼만큼 제모를 했다고 해도 다른 병원에서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만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똑똑한 레이저제모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물론, 어깨를 제모하려면 털이 있는 상체를 드러내야 하기 때문에 민망함에 망설이시는 남성분들 정말 많아요.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때문에 1인실 원칙으로 여러분을 편하게 맞이하고 있답니다. 옛날과 달리 지금은 수염이나 팔, 다리털 때문에 레이저제모 하시는 분들이 많아 민망함도 덜하고 인식도 많이 달라져 그게 뭐 어때? 하는 분들도 있지만 오랫동안 털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은 이런 제모환경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병원의 시술환경도 잘 알아보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남자 어깨제모 얼마면 될까, 부담될까 망설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요즘은 제모패키지나 할인들도 많아 옛날만큼 가격부담도 덜하다고 해요. 또한 어깨만 제모하기보다는 어깨에 털이 많으면 등이나 뒷목털도 많은 분들이 대부분이거든요? 그래서 정확한 상담을 통해 나한테 맞는 제모가격도 알아보고 자세한 설명도 들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오후 8시 30분까지 진료를 보기 때문에 퇴근하고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게다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이라 직장인 남성분들 퇴근하고 찾아오시기 정말 좋은 위치를 갖고 있거든요~ 역에서 오래 걷지 않아도 좋고 주차공간도 있고, 찾기도 쉬워 더욱 안성맞춤이죠~ 이제 헬스나 운동으로 어깨 넓히고 모양 잡는 것 외에도 남자 어깨제모로 깨끗한 이미지까지 함께 만들어가면 좋을 거 같아요.

좀 더 빠르고 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카톡, 전화상담은 어떠실까요?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되어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