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제모추천 하는 이유들을 알아보아요

남자수염제모추천 하는 이유들을 알아보아요

남자수염제모추천 하는 이유들을 알아보아요

인기있는, 혹은 주변에 호감을 많이 가진 분들의 특징은 깔끔한 이미지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덥수룩한 수염으로 인기가 있으려면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야 한다거나 엄청난 외모를 가지고 있어야하겠죠? 수염이 있건 없건 그 존재만으로도 인정이되는 느낌이요. 요즘 티비에 나오는 멋진 남자들은 다들 관리를 하는 분들입니다. 자기관리를 잘하는 분들이고 수염이 없죠. 수염자국도 없는 경우가 많죠. 수염자국이 뭔가요?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남자수염제모 추천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여전히 더 많은 남성분들은 면도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무조건 더 좋다고 할수만은 없습니다. 면도날에 상처가 생기든 면도독 등의 모낭염이 생겨도 그냥 그런게 당연하다는 생각을 가진 분들도 있고, 계속 신경을 쓰면서 관리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전기면도기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있었고 메이크업으로 가리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한다고 하면 여성분들의 겨드랑이나 인중, 종아리제모 정도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남자들도 제모를 한다는 인식이 바뀌고 있는 중인 것 같습니다. 남자들의 털은 여성분들의 털보다 굵고 양이 많아서 제법 통증도 있습니다. 제모 부위에 따라서는 고무줄을 약하게 튕기는 정도의 따끔함일 수도 있습니다. 1회차 시술 전에는 통증 때문에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제법 있습니다.

남자수염제모는 한번만 받는 시술은 아니라서 여러번 받다보면 익숙해지기도 합니다. 굵은 털은 한가닥 뽑을 때에도 따끔합니다. 동시에 여러개를 당기기만해도 아픈데 뽑는다고 하면 더 아플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염은 팔이나 다리와 다르게 밀도 높게 자랍니다. 양도 많죠. 또 팔털 다리털에 비한다면 굵습니다. 한번 할때마다 아픕니다.

그래서 통증을 줄이기 위해 연고마취를 하게 됩니다. 통증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줄이는 것에 중점을 두는 것이죠. 만약 남자수염제모 시술을 받았는데 통증이 없다고 한다면 효과가 없을 수도 있으므로 달리 생각해봐야 할 수 있습니다. 수염은 안아프게 시술하는 것이 능력이나 노하우라기 보다는 과연 효과가 있는 시술을 받고 있는 것인가 라는 생각을 해보시는 것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수염이 골고루 줄어들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레이저로 어떻게 시술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한가닥도 자라지 않게 하기는 어렵지만 최종적으로는 소수의 털들이 자라거나 여행갈때 면도기가 필요없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확인해야 할 것은 어느 정도의 주기로 몇 번의 시술을 받아야 깔끔해질 수 있는가 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그리고 다니기 편한 곳에 있는가도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염의 양이 어느정도 있는 분 예를 들어 보통이상은 되는 것 같다라고 하신다면 남자수염제모 추천하는 레이저제모 잘하는 곳에서 받으신다고 하더라도 10번은 다녀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알아볼수록 복잡하고 알아야 되는 것도 많고 확인해야 되는 것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이 받는 것은 결과가 그만큼 만족스럽기 때문일 것입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