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성얼굴제모 깔끔한인상을 연출하다

남성얼굴제모 깔끔한인상을 연출하다

면도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귀찮고 반복되는 아침의 일상인 면도. 남성분들은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해 면도를 합니다. 자기관리의 이유도 있지만 지저분하게 난 수염이나 턱수염을 상대방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아서입니다. 관리되지 않은 지저분한 수염은 사람의 이미지를 게으르고 피곤해보이는 사람으로 보여지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성들은 바쁜시간을 쪼개어 면도로 얼굴제모를 하는것인데요. 수염이 전반적으로 많은분들은 이런 면도에 쓰이는 시간도 오래걸리고, 그렇다고 시간을 들인만큼 깨끗하게 관리가 되지도 않습니다. 

아무리 꼼꼼하게 면도를 해도 수염자국이 남아 어두운이미지, 나이들어보이는 얼굴로 보여지기도 하고 수염이빨리자라는 분들의 경우에는 출근하고 몇시간이 지나지 않아도 벌써 수염이 짙게 올라와 면도좀 하고다녀라, 요즘 무슨 고민있는거아니야? 라는 주변의 오해와 걱정을 사기도 합니다.

남성얼굴제모는 면도로는 해결하지 못하는 수염에 대한 고민을 지워줄 좋은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얼굴에 보이는 털들만을 깍아내는 면도와달리 레이저를 이용한 남성얼굴제모는 털이자라나는 원인인 모낭을 제거하는 방식이로 제모를 하기 때문입니다. 검은색멜라닌 색소와반응하는 레이저의 특징을 이용해 피부자극없이 피부안쪽에자리한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할수 있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남성얼굴제모도 단점은 있습니다. 바로 단한번의 시술로 모든 수염을 없앨수는 없다는 점 입니다. 레이저제모는 약 5~6주의 간격을두고 1회씩 진행이 되어야 하는데 한번의 시술이 진행될때 약 10~15%정도의 털들이 감모되게 됩니다. 모낭은 모두 제작각 저마다 다른깊이에 자리하고있어 모든 모낭을 일괄적으로 없앨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시술의 회차가 더해갈수록 모낭은 계속해서 사라지게 되고 그결과 털은 점점 부드럽고 얇게 변하게 됩니다. 당연히 적어지기도 하고요. 결과적으로는 온전히 모낭을 제거할 수있게되어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그래도 수염이 완전히 없어지는건 부담되는데.. 라는 생각을 가질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을 완전히 없앨수도 있지만 전반적인 양만 줄이기를 원한다면 그부분도 가능한 디테일한 시술이기 때문입니다.

깨끗한 이미지를 위한 준비가 많고 진한 수염때문에 귀찮고 불편한것으로 여겨진다면 일상이 스트레스로 변할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링을 위한 남성얼굴제모를 강남역11번출구 유스타일나인에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