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수염영구제모 면도해도 안한것 같다면?

수염영구제모 면도해도 안한것 같다면?

하루를 시작하는 남성분들의 모습을 떠올리면 거울을 보며 면도하는 모습을 떠올리기 쉽습니다. 깨끗하고 정돈된 모습을 보이기위해 여성분들이 메이크업을 하는것처럼 남성분들은 단정한 이미지정돈을 위해 면도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깨끗하게 면도를 해도 그 유지시간이 하루를 못가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아니, 아에 면도를해도 깨끗해지는 느낌보다는 어색한 모습으로 보여지는 분들도 많은데요. 원인은 면도로 해결되지 않는 수염자국이 남아있기 때문일것 같은데요.

남성분들중 수염이 검고 진하게난 분들은 면도를 해도 수염은 제거될지몰라도 수염이있던자리는 그대로남아 거뭇거뭇한 자국이 남거나 어떤분은 푸르스름한 자국이 남아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유독 수염이 빨리자라 깨끗하게 면도를 하고 외출을 해도 점심시간이 되기도전에 검게 수염자국이 올라오는 분들도 있지요.

이런분들은 면도하느라 시간은 시간대로 써도 그 효과는 크게 와닿지 않아, 면도에 대한 큰 스트레스에 시달리곤합니다. 그래서 남자수염자국을 없애기위해 각종 화이트닝 화장품같은 스킨케어를 하는 분들도 찾아볼수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수염자국을 가리는데 급급할뿐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는 못해 고민인 분들이 많은데요. 면도나 왁싱만으로는 해소되지 않던 남자수염자국에 대한 해결책으로 찾는방법이 바로 수염영구제모 입니다.

수염영구제모는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안에 있는 모낭만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제모를하게 되는데, 털이자라나게 되는 모낭을 원천적으로 없애기 때문에 자연러럽게 제모효과를 가져올 수 있고 또 모낭이없어질수록 그자리에는 수염이 올라오지 않아 자연스럽게 수염자국마저 개선이 됩니다. 넓고 굵은 모낭이 사라지게되니 피부가밝아지는 효과까지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염영구제모는 사람마다 차이는 보이지만 약 6~8회이상의 시술이 필요하게 됩니다. 약 5~6주의 간격을 두고 1회씩 시술이이루어지는데 수염이라는 부위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강하게 받는부위다보니 수염의밀도가 높고 제거대상인 모낭도 깊은곳에 자리해 다소 높은 난이도의 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족할 수 있는 시술을 위해서라면 다양한 레이저제모기기들 중 고객의피부와 털상태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기기를 이용해 경험많은 의료진이 시술을 하는것이 완성도높은 수염자국제거에 있어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있는 레이저제모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곳입니다. 국내최초도입된 동시듀얼파장 레이저장비인 스플렌더엑스는 물론 클라리티2,. 라이트쉬어, 아포지 등 레이저제모전문장비를 보유해 고객의 상태에 가장 알맞은 레이저를 사용한 맞춤형제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늘 수염자국때문에 깨끗한 인상과는 거리가 먼 이미지로 기억돈 분들이라면, 강남역 유스타일나인에서 수염자국없는 깨끗한 이미지, 밝은이미지로 동안얼굴로 기억되는 생활을 수염영구제모로 되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