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너도 했니 전신제모? 나도 한다! 전신제모.

너도 했니 전신제모? 나도 한다! 전신제모.

전신제모 시작하기 전에 알아보자


점점 여름이 빨리 오고 있는 지금. 여성분, 남성분 모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전신제모입니다. 전신제모라고 하면 보통은 팔, 다리, 몸 쪽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실 겁니다. 그러나 제모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제모병원에서 생각하는 전신제모는 다릅니다. 콧속털부터 엄지발가락 털까지 털이 난 모든 부위가 가능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부위가 가능한지를 가장 먼저 따져봐야 되겠습니다.


전신제모, 전신 제모


가장 많이 진행하시는 팔 털, 다리 털, 가슴 털, 배 털 제모의 경우 털들의 특성이 다 다르기 때문에 털의 특성을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과 다리를 보게 되면 팔꿈치부터 어깨뼈 전까지인 팔 상완과 무릎 윗선부터 스판사각 속옷정도까지의 허벅지의 털들은 팔 하완, 종아리보다 털이 얇고 색이 흐린 편이라 횟수가 1~2회 정도 더 필요하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전신제모, 전신 제모


가슴 털과 배털의 경우 2차 성징 이후에 자란 털들이기 때문에 호르몬과 관계가 깊어 연령대가 높을수록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은 제모를 많이 해보지 않고서는 모르는 점입니다. 제모를 알아보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가격을 가장 신경 씁니다. 그렇지요. 중요한 부분이긴 합니다. 그렇지만 가격만을 신경 쓰게 되면 그만큼 놓치는 부분이 발생하게 됩니다.


전신제모, 전신 제모


그렇다면 전신제모를 하기 전에 어떠한 부분을 가장 신경 써야 될까요? 첫 번째로는 의사가 직접 시술 하는 것은 당연히 체크 해봐야 되는 것이고, 제모를 얼마나 많이 한 병원인가를 확인 해봐야겠습니다. 많이 했다는 것에 기준은 다른 곳에서는 하기 힘든 부위를 많이 진행했다는 것이 될 수도 있고, 병원이 얼마나 오래됐는지도 포함되겠습니다.


전신제모, 전신 제모


두 번째로는 어떤 레이저 기계를 이용하느냐 입니다. 요즘은 많이 병원들이 제모를 한다고 하면서 보급형으로 저렴한 레이저 기계를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 하는 곳이 많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이 저렴할 수는 있겠지만 그만큼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까요?


전신제모, 전신 제모


세 번째로는 레이저 제모만을 위한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지 확인합시다. 시술실에 들어가기 전 옷부터, 신발, 시술실에 들어가서 면도부터 시술, 쿨링 마무리까지 레이저 제모의 전반적인 부분이  시술을 받는 나를 위해서 맞춰져있는지 따져봐야겠습니다.


전신제모, 전신 제모


전신제모, 가격보다는 누구보다도 효과적으로 빠른 시간에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제모만을 위한 병원을 찾아야 될 때입니다.




2014/04/02 - [전신제모] - [남자 가슴제모]로 매끈한 몸만들기!

2014/04/01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 어떤사람이 하나?!

2014/03/31 - [아포지엘리트MPX] - 남자도 팔털제모가 필요하다.

2014/03/28 - [라이트쉬어 XC] - [남자제모] 예쁜 남자 전성시대.

2014/03/27 - [콧속털 항문제모] - [항문 제모]는 위생상 꼭 필요한 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