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남자 전신제모 하는곳 어디가 좋을까?

남자 전신제모 하는곳 어디가 좋을까?

남자전신제모는 제모만 하는 의원!


여자들은 겨드랑이,팔,다리,비키니 같은부위를 주로 제모를 많이 하는 반면에 남자들은 한번 할 때 신제모를 다같이 진행하려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아무래도 제모가 한번에 끝나는게 아니기 때문에 따로따로 한부위한부위씩 하게되면제모가 끝나는 시점까지 너무나도 오래걸리기 때문이지요. 전신이라하면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머리카락부터 시작해서 콧속털,귓속털,유륜,항문,발가락까지 안되는 부위 없이 털이 나있는 부위는 모두 제모가 가능합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남자분들은 여자분들에 비해 털의 양이 많고 밀도가 높아서 더더욱 자신의 피부상태나 털의상태에 맞는 제모레이저로 시술을 하는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본원은 아포지MPX,라이트쉬어XC 등의 레이저를 사용하고있는데요.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일단 아포지MPX는 현재 전신제모 레이저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명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알렉산드라 나이트 파장(755nm)과 롱펄스 엔디 야그(1064nm) 파장의 레이저가 모두 조사 가능한 레이저이며, 얇은 털에서부터 중간 굵기의 털 제모와 더불어 기존 아포지레이저에서 그동안 약점으로 지적되오던 남자 수염이나 헤어라인과 같은 굵은 털 또는 모낭이 깊으면서도 심하게 가는 털을 제모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라이트쉬어XC는 미국 루메니스사의 제품으로 다이오드 파장(810nm)을 사용합니다. 라이트쉬어XC는 미국FDA공인을 받은 제모 전용 레이저로서 가장 강력한 피부 투과력을 자랑하며 높은 에너지로 굵고 강력한 털을 매우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이른바 명품 레이저입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또 남자분들은 털이 굵고 양도 많아 여자분들에 비해 가격이 높습니다. 패키지로 진행을 하면 전신제모 비용을 훨씬 절감할 수 있는데요. 3회 패키지, 6회패키지, 1년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의원은 연간2만건이 넘는 시술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의료진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효과나 안전성 면에서도 안심하고 시술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ONE-STOP SURVICE라고 해서 면도부터 시작해 쿨링까지 따로 추가비용 없이 의료진들과 간호팀이 하나하나 봐드린다는 장점이 있고, 내원하시면 티,바지,슬리퍼까지 모두 준비 되어있어서 준비해야할 것 없이 편하게 말그대로 몸만 오시면 됩니다. 남자분들은 대기실이 독방형식으로 되어 있어 브라질리언이나,항문과 같이 좀 민감한 부위를 할 경우에도 다른 손님들과 마주칠 염려가 없어 편하게 시술 받고 가실 수 있습니다.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전신제모의 효과를 확실하고 안전하게! 보시려면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 시작하세요!! ^^




2014/04/03 - [전신제모] - 너도 했니 전신제모? 나도 한다! 전신제모.

2014/04/02 - [전신제모] - [남자 가슴제모]로 매끈한 몸만들기!

2014/04/01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 어떤사람이 하나?

2014/03/31 - [아포지엘리트MPX] - 남자도 팔털제모가 필요하다.

2014/03/28 - [라이트쉬어 XC] - [남자제모] 예쁜 남자 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