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여성 털 제모 방법이중요하다!!

여성 털 제모 방법이중요하다!!

여성 털 제모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이제 털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털이 많으면 미인이다라는 말도 있었지만 이제는 아무리 미인이라도 털이 많으면 비호감이라고 하죠. 또한 겨드랑이에 털을 제모하지 않아도 좋아할 사람은 없어요. 그렇기에 여자 털 제모 는 이제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정말 중요한 것은 제모를 하는 방법 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여성털제모, 털제모, 여성제모


여성 털 제모 의 대표적인 방법이라고 하면 면도, 왁싱, 레이저제모 를 꼽을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그냥 털만 없어지면 아무 방법이나 상관 없다고 생각 하시지만 그 차이는 참 크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세가지의 장단점과 함께 여성 털제모를 할 때에는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해요. 


여성털제모, 털제모, 여성제모


먼저 면도로 하는 여성 털 제모 방법은 빠르고 면도기를 쉽게 구해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하지만 자칫 실수를 하게 되면 상처가 나기 쉽고 면도날도 피부를 긁는 방법이기에 피부결도 굉장히 많이 상하게 돼요. 그리고 여러 여성 털 제모 방법 중 가장 자주 해주어야 해서 매번하는게 불편하고 깜빡하게 되면 검은 털털 콕콕 박힌 채 다녀야 해서 좋지는 않다고 봐요.


여성털제모, 털제모, 여성제모


여성털 제모 방법 중 왁싱은 면도에 비해 주기도 길고 상처가 생길 확률도 적어요. 하지만 이 방법 또한 피부에 많은 자극을 주는 방법이고 서양 사람들에 비해 피부가 약하고 얇은 동양 사람들이 하는 경우에는 모낭에 피가 맺히기도 하고 살점이 뜯기기도 해서 다소 위험하고 아픈 방법 중 하나라 고려해 보야 할 방법이죠.


여성털제모, 털제모, 여성제모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레이저제모는 여성 털 제모 방법 중 가장 안전하고 완벽한 방법이라 할 수 있어요. 처음 시술을 하는 가격 이 높다 생각될 수 있지만 긴 시간 동안 들어가는 시간적 물질적 비용으로 보게 되면 가장 저렴한 여성 털 제모 방법 이고 무엇보다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서 피부결도 굉장히 좋아지고 깜빡할 일도 없게 되죠.


여성털제모, 털제모, 여성제모


그렇기에 여성 털 제모 를 한다면 당연 레이저제모를 추천 하고 싶은데요. 중요한건 레이저제모는 전문성이 떨어지면 효과 또한 떨어지게 되고 결코 쉬운 여성 털 제모 방법이 아니라는 거에요. 그렇기에 가능하면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으로 가야 좋은 제모 장비와 전문 시술자에게 시술을 받고 좋은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여성털제모, 털제모, 여성제모


여성 털 제모 의 여러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여러분은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앞으로 시간이 지나면 모든 분들이 레이저제모로 영구제모 시술을 받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づ ̄ ³ ̄)づ





2014/10/02 - [남자수염제모] - 남자 수염제모 , 피부야 미안했다!

2014/10/01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남자 남성 들이더찾아?

2014/09/30 - [전신제모] - 여자 전신제모 , 제대로 관리하는 여자

2014/09/29 - [제모] - 남성제모 로 나의가치높이기!

2014/09/26 - [제모] - 여자 팔 다리 제모 언제해야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