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남자제모 확실하게하려면??

남자제모 확실하게하려면??

남자제모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이제는 여성 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 분들도 털관리를 하지 않으면 힘든 세상이 된 것 같아요. 대표적으로 수염이 있고 팔과 다리의 털도 많으면 비호감을 사게 되죠. 그래서 굉장히 많은 분들이 남자제모 를 하시는데 남성의 제모는 여자와는 다른 특징이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표면적인 것만 봐도 피부 톤, 털의 굵기와 양, 면적이 다르죠. 


남자제모


그렇기에 남자제모 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무 곳에서나 하기 보다는 남성의 이러한 특징을 잘 아는 곳 그리고 남자를 위한 제모 시스템이 갖춰진 곳에 가시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이렇게만 말하면 어떤 곳을 가야 하는지 파악하기가 쉽지 않죠. 그래서 제가 확실한 곳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해요.


남자제모


남자제모를 할 때는 장비를 봐야 해요! 레이저제모 장비는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고 각각 특성이 다 다릅니다. 그렇기에 넓은 면적을 빠르게 그리고 피부자극이 적어 어두운 피부톤에 좋은 아포지 MPX와 굵은 털을 잘 없애주는 라이트쉬어XC를 갖추고 잇는 병원을 찾아가시는 것이 좋아요. 또한 이러한 장비는 최고급이라서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지 않으면 갖추기 어려워요.


남자제모


장비도 중요하지만 남자제모에 대한 특징을 확실히 이해하고 있는 시술자가 있는 곳을 가시는 것이 좋아요. 시술을 하시는 분이 이러한 특징을 잘 이해하고 시술을 해야 보다 좋은 효과를 내는 것은 당연하겠죠? 남자제모를 위한 시술자를 보다 자세하게 설명 드리자면 단순히 잘하다 많이 한다 보다 오랜 시간 제모를 해 왔고 매년 2만건의 남성제모를 해온 시술자를찾아야 해요.


남자제모


남자제모 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패키지에요. 남자들의 제모가격은 여자에 비해 고가인 경우가 많아요. 그렇기에 당연 비용 부담도 클 수밖에 없어요.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는게 바로 남자제모 패키지랍니다. 또한 이러한 패키지를 보실 때에는 단순히 많이 묶인 것 보다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부위들과 자신에게 맞는 시술 횟수가 묶여 있는지 보시는 것이 좋아요.


남자제모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이야기 하자면 남자제모를 하실 때에는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는지도 봐야 해요. 아무리 남자라고 하더라도 여러 사람과 함께 한다거나 이성의 시술자가 시술을 한다면 불편할 수 밖에 없어요. 그렇기에 남자제모를 할 때는 시술실이나 대기실 그리고 상담실도 1인실인 곳을 가는게 좋고 동성의 시술자가 있는지 봐보시는 것이 좋아요.


남자제모


남자제모 를 확실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아무 곳이나 가기보다는 제가 말씀드린 부분을 확인해보시고 확실한 영구제모 시술 효과를 보여주는 곳을 찾는게 가장 좋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