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여자 팔 제모로 편안한 삶을 살아보자.

여자 팔 제모로 편안한 삶을 살아보자.

모든 여자들이 여자 팔 제모를 하는 이유가 대체 무엇일까?


요즘 여자들을 보면 예쁜 악세사리, 팔찌, 시계들이 돋보인다. 하지만 팔에 털이 있다면 장신구들은 다 소용이 없는 것이 된다. 하얀 도화지에 다른 것들을 입혀야 이쁜 것처럼 우리 여자 팔도 그러하다. 여자들은 다리 뿐만 아니라 팔제모로 하얀 도화지를 만든다. 다리에는 악세사리를 하는 경우가 없지만 팔에는 많은 악세사리들을 배치 시킨다. 이 때문에 하얀 도화지를 만들려고 한다. 여자 팔 제모라는 것은 손목에서부터 겨드랑이 선까지를 말한다. 특히 팔하완에는 털이 없는 여성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팔하완에는 많은 털들이 자라나 있다. 또한 팔상완에는 팔하완보다 얇고 긴털을 가지고 있어서 면도하는 것도 힘든 부위 중 하나이다.


여자팔제모, 팔제모


특히나 여름에는 반팔, 나시 등같이 팔을 드러내는 옷들이 많아서 많은 여성들이 고민을 하고 있다. 또한 시계를 착용했을 때도 가끔 시계와 털이 걸려서 고통을 받은 여성들도 많았을 것이다. 겨울에는 팔이 가려진다고 해도 일을 할때나 학업에 집중할때 팔을 올리고 하는 여자들이 많다. 이때 털이 보인다면 너무나도 얼굴에 붉힐 일이다. 이때문에 많은 여자들이 여자 팔 제모에 관심을 갖고있다. 


여자팔제모, 팔제모


실제로 팔제모를 한 여성의 말을 들어보면 정말 너무 편하다, 여름에도 나시를 자신있게 입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남자친구도 더 좋아하더라. 너무 감사하다는 말들을 한다. 이렇게 여자 팔 제모는 여자들에게 필수가 되었고 자신감을 주는 시술중 하나이다. 이렇게 자기 관리를 하는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 여자들이다. 아직도 하지 않은 여자들 마음의 준비를 해야 한다. 나만 왜 애인이 없을까란 생각은 이제 하지말고 자신들 가꾸어보자.


여자팔제모, 팔제모


자신감도 없고 사랑도 받지 못한 여자들을 위해 여자 팔 제모가 있는것이다. 시술 횟수는 보통 5-6회정도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 횟수는 평균적인 횟수이고 사람마다 털의 상태,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한번 시술을 받을 때마다 약 10%의 털이 차근차근 감모가 된다고 생각하면된다. 보통 6번을 받는다면 털이 많이 얇아질 뿐더러 60-70%의 털이 감모된다고 보면 된다. 이 정도의 털이 감모가 되면 자신이 면도를 따로 하지 않아도 매끈한 팔을 가질 수 있다. 조금 더 깨끗한 감모를 원한다면 조금 더 많은 횟수로 진행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여자팔제모, 팔제모


시술간격같은 경우는 5-8주 정도의 간격을 두고 여자 팔 제모를 받을 것이다. 한달에 한번꼴로 병원에 내원 한다면 팔에 있는 털들을 제모할 수 있는 것이다. 정말 편하게 받을 수 있는것이다. 그렇다면 어디서 해야하는 것일까? 우리병원은 제모만 7-8년 이상으로 해오고 있고 연간 2만케이스가 넘는 베테랑 원장님들께서 직접 시술을 해주셔서 효과나 안정성면에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여자팔제모, 팔제모


그리고 원스탑서비스라고 해서 옷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시술까지 병원에서 해주기때문에 너무나도 편리할 것이다. 우리는 명품레이저인 아포지 엘리트 MPX, 라이트 쉬어로 시술을 하고 있다. 아포지 엘리트 MPX같은 경우는 알렉산드라이트 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755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은 공중에서 분사하는 방식이어서 보통 여성다리를 기준으로 할 때 10-15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라이트쉬어는 다이오드파장대 계열의 레이저로 810NM 파장대를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피부에 직접 접촉을 해서 쏘는 방식이라 다른 레이저들보다 조금 더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다. 우리 병원에서는 여자 팔 제모 패키지권으로 많이 시술을 받고 있는데 다른 병원보다 값싼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여자팔제모, 팔제모


여자 팔 제모를 한다면 지금보다 자신감있는 여자로 태어날 것이다.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여성분들! 우리병원에서 팔제모를 한다면 당신은 곧바로 애인에게 더 많은 사랑 받는 여자가 될 것이다.




2014/10/20 - [남자수염제모] - 면도 에서해방되기!!

2014/10/17 - [제모] - 제모 끝끝내해야하는 그것!

2014/10/16 - [아포지엘리트MPX] - 레이저제모기 확실한선택방법~!

2014/10/15 - [전신제모] - 여자 전신 제모 ! 나를바꾼다..!

2014/10/14 - [제모] - 남자제모 확실하게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