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포지엘리트MPX

레이저제모기 확실한선택방법~!

레이저제모기 확실한선택방법~!

레이저제모기 어떤 선택을 하는게 좋을까?


제모의 열풍은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여름이 다 지나갔는데 제모를 할 필요가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사실 레이저제모기 의 진정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진행을 해야 내년 여름에 영구제모가 되어 당당하게 다닐 수 있답니다. 그 이유는 레이저제모는 한번 한다고 해서 완전히 깔끔해 지는 것이 아니라 전문성 있는 병원에서 5회 가량은 시술 받아야 90% 이상의 털이 없어지기 때문이죠.


레이저제모기


또한 가정용 레이저제모기 를 사용 하실 때에는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여기 저기 보면 영구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고는 하지만 피부자극에 비해 모낭을 공겨해주는 에너지 량이 작아서 가정용 레이저제모기 로는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 할 수 있어요. 순간적으로 피부가 매끈해 보일 수 있지만 털이 금새 다시 올라 온다 할 수 있죠.


레이저제모기


정말 확실한 영구제모 효과를 보고 싶으시다면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 사용 하는 명품 레이저제모기 로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명품제모기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보다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레이저제모기


가장 먼저 아포지 MPX 레이저제모기를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포지는 일반인들도 알고 계실 정도로 좋은 장비로 5500, 플러스, MPX 버전 모두 좋은 효과를 보여줘서 사용 하는 병원들이 굉장히 많고 이 중에서 MPX 버전이 가장 좋은 레이저제모기라 할 수 있어요. 해당 제모기는 시술 속도가 빨라 시술 시간이 짧은 뿐만 아니라 피부에 주는 자극을 줄이고 털을 만드는 모낭을 강하게 공격해주어서 보다 좋은 시술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기


명품 레이저제모기 라고 하면 라이트쉬어 XC 도 빠질 수 없어요. 해당 장비는 하버드대학에서도 사용하는 장비로 굉장히 강력한 에너지로 굵은 털들을 확실하게 없애주는 레이저제모기 에요. 특히 털이 굵은 남자 분들의 경우 이러한 장비가 있는지 확인해 보신 다음에 가시는 것이 좋아요.


레이저제모기


많은 분들이 당연히 시술 효과야 좋은 레이저제모기를 사용하는 병원이 더 좋겠지 하지만 가격 부담이 크지 않을까? 라고 생각 하시지만 실제적으로 들어가는 시간이나 물리적 비용을 잘 계산해보시면 가정용 레이저제모기에 비해 병원이 훨씬 저렴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기


레이저제모기 를 찾는 분들을 위하여 보다 합리적인 선택을 위해 여러 이야기를 해보았어요. 이러한 글들을 보면 어떤 분이던지 당연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찾아갈 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한가지 더 이야기를 해보자면 해당 병원이 제모에 대한 확실한 전문성이 있는지도 꼭 체크해 봐야 해요~~ (ノ◕ヮ◕)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