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포지엘리트MPX

팔제모 손가락제모 지금이다!!

팔제모 손가락제모 지금이다!!

팔제모 손가락제모 아직 이르다고 생각할 때가 아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진정한 겨울이 온 것 같습니다ㅜㅜ 추워서 집 밖으로 회사 밖으로는 나갈 수가 없네요 ㅜㅜ 이렇게 추워져서 밖에서는 항상 긴팔, 긴바지를 입지만! 그래도 팔제모 손가락제모! 언제나 꼭 필요한 시술인 것 같아요. 회사에서는 항상 짧은 팔 유니폼을 입고 있기 때문에  털이 유난히 많은 제 팔에는 필요가 아닌 필수 입니다. 더구나 면도를 시작한 후로는 팔이 남자수염처럼 까칠 까칠해져서 더더욱 ㅜ 팔제모는 없어서는 안될 시술입니다. 


팔제모, 손가락제모


그리고 팔제모에는 부위별로 팔상완, 팔하완, 손등, 손가락까지 포함되어 있는데 반지나 팔찌등 액세서리류를 즐겨 착용하는 저로써는 무조건 강추입니다!!! 반지끼면 항상 반지 사이로 항상 삐져나오는 털 때문에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었는데 팔과 함께 손가락제모 를 한 후로는 너무 너무 편해졌어요!


팔제모, 손가락제모


먼저 팔제모 손가락제모는 한번에 끝나는 시술이 아니라 5~8주 간격으로 여러번 반복해서 레이저조사를 하면  털이 점점 얇아지면서 듬성듬성 솜털처럼 변해가게 되어 면도 횟수가 현저하게 줄어드는 개념이라고 해요. 


팔제모, 손가락제모


팔 손가락 제모의 굵은 털이 사라지게 되는 평균제모 횟수는  연령대나, 호르몬수치, 털의 굵기와 양 등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평균적으로는 5~8회 정도 입니다. 


팔제모, 손가락제모


그래서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팔제모 손가락제모를 하는건 아직 이른 것 같다,, 고  생각하는건 잘못된 생각 같아요~~ 팔제모 손가락제모는 시즌이 없고 그냥 사시사철 필요한 제모 인것 같아요^^ 그래도 딱 요즘같은 날 11~12월 정도에 제모를 시작하면 내년 초여름쯤  알맞은 시기에 끝나게 되므로 노출의 계절에 귀찮은 면도 없이 정말 편안한 여름을 보낼 순 잇겠죠!? 


팔제모, 손가락제모


그러나 한가지 알아두어야 할 사실은!  팔,손등 손가락은 다리나 겨드랑이에 비해 털의 굵기가 얇아서 횟수가 많이 갑니다. 그리고 팔하완에 비해 손등, 손가락, 팔상완쪽 털이 더 많은 시술횟수가 필요하고요. 그래도 안한것 보다는 3~4번만 해도 조금만 올라와도 거칠어져서 거의 매일매일 하던면도 횟수가 확 줄어드니 피부도 덜 상하고 훨씬 훨씬 좋아요~~^^ 


팔제모, 손가락제모


그리고 손가락제모 팔제모 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팔상완쪽 같은 경우는 제모가 진~짜 잘하는 곳에서 해도 잘 안된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혹은 털이 더 굵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잘 고민해 보시고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또 요즘은 겨울맞이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으니 한번 들러서 상담 받아보세요~




2014/12/16 - [여자다리제모] - 겨울은 다리제모 의 계절!!

2014/12/15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여성 모두한답니다~

2014/12/12 - [제모] - 강남제모 병원 고르는방법!

2014/12/11 - [제모] - 제모가격 파해쳐볼까요!!

2014/12/10 - [제모] - 여성제모 아는게힘이죠?